Neighborhood Watch Program과 안전한 동네

지난 주에 이어 Neighborhood Watch Program과 커뮤니티의 안전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본다.

범죄자로 의심되는 수상한 사람의 식별 방법

– 주거 지역에서 집집마다 다니는 사람, 특히 혼자 혹은 두명 이상이 집 뒷쪽으로 가거나 빈집 혹은 영업이 끝난 비즈니스 앞에서 어슬렁거리는 사람을 보면 도둑으로 의심할 수 있다.
– 현관문을 억지로 열려고 하거나 빈집에 들어가려고 하는 사람은 도둑이나 불법침입으로 보아야 한다.
– 일상적이지 않은 시간에(새벽이나 늦은 밤) 값나가는 물건을 옮기거나 포장하지 않은 물건을 급히 옮기는 것은 도둑으로 볼 수 있다.
– 비명은 강간이나 폭행을 의심할 수 있다.
– 주차장이나 거리에서, 차 주위를 배회하거나 들여다보는 것은 차도둑일 가능성이 높다.
– 학교, 공원, 한적한 장소에 어슬렁거리는 것은 성범죄자로 의심된다.
– 지나치게 싼 가격으로 물건을 파는 것은 장물 판매일 수 있다.
– 주거 지역을 여러 번씩 어슬렁거리거나 차를 몰고 배회하거나 틀린 주소에 배달부로 나타나는 것은 도둑일 가능성이 있다.
이런 사람이 눈에 띄면 인상착의를 기록했다가 경찰에 신고한다.

[칼럼제공: Protection 24 Hour 877-900-8220]

범죄에 관련된 차량 식별 방법

– 주거 지역 거리나 학교, 놀이터를 포함해서 어떤 장소든지 전조등을 켜지 않고 목적없이 배회하는 차량. 도둑, 마약 밀매자.
– 일상적이지 않은 시간에 차에 한명이나 그 이상이 타고 주차해 있는 차량. 도둑이나 강도.
– 당신 집 주변에 버려진 차. 도난차량.
– 여성, 아동이나 청소년을 강제로 차에 태우는 것. 유괴, 폭행이나 강간 시도.
– 학교나 공원 주변에서 차 안에서의 비즈니스 거래. 장물이나 마약 거래
이러한 차량을 발견하면 차량 번호, 차종, 색깔, 주행 방향 등을 기록하고 경찰에 신고한다.

만일 어떤 공격을 받았다면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침입자가, 공격받은 것을 리포트하면 다시 돌아와서 보복하겠다고 하고 그럴 가능성이 있다하더라도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느냐 알리지 않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진다. 여러 번 희생자가 되지 않는 것이 더 낫다. 첫 번 공격이 마지막 공격이 되게 하라. 경찰에게 전화하고 어떤 모임에서든 당한 일에 대해 알려라.
다수라는 것은 힘이 된다. 당신 지역의 범죄자들이 희생자로 지목한 어느 한사람만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라, 헌신적인 사람들이 단단히 벼르면서 기다리고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해야한다.

새로운 지역으로 이사하려고 한다면 가족의 안전을 위해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한다.
범죄와 도둑이 일상적으로 활동하는 지역으로 이사하려고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이사를 하려고 할때 이사 갈 집에 방이 몇 개인지 고려하는 것보다, 커뮤니티와 커뮤니티가 제공하는 안전에 대해 더 고려해야 한다. 당신이 살기로 결정한 지역은 당신이 시간을 보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공원에 걸어가려고 하는가? 아이가 좋은 학교에 가기 원하는가? 아이들을 바깥에서 놀게 하는데 안전하다고 느낄 것인가?

안전한 지역을 찾아내는 첫 단계는 그 지역의 범죄율을 조사하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우편번호를 가지고 해당 지역의 범죄에 대한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경찰에게서 그 지역의 특정 구역의 안전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부동산업자를 이용하라. 좋은 부동산업자는 당신이 찾고 있는 지역에 친숙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찾고 있는 지역의 강점과 취약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줄 수있을 것이다.

차를 타고 인근지역을 직접 돌아다녀 보라. 어느 지역이 당신 마음에 드는지 보기 위해 낮과 밤에 운전해 다녀보라. 이 지역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여러번 돌아보라. 온라인상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성범죄자에 대한 조사를 할 수 있고, 많은 웹사이트들은 지역과 학교에서 얼마나 가까이 사는지, 직장이 어딘지도 알려준다.

당신이 찾는 지역의 이웃과 이야기해 보라. 거주자들은 웹사이트들이 제공하는 일반적인 통계보다 더 많은 정보를 주기도 한다. 그들은 그 지역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이야기해 줄수 있고 어느 거리가 좀더 위험한지도 말해줄 수 있다.

학군이 좋은 지역을 찾아라. 몇몇 웹사이트들은 지역의 학교에 대한 리포트, 순위, 표준화된 테스트의 성적들을 제공한다. 아이와 학교를 방문해서 돌아볼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