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이야기 (1)

00 차가운 시멘트 바닥에서 입에는 거품을 물고 온몸을 비틀며 의식을 못차리고 있다.

00 가까이 지내는 친구 폴은 00 상태를 가만히 지켜보다가 거품을 내고 몸을 뒤트는 00 입 안에 00 가방에서 찾아낸, 미리 준비하고 있었던 엄지 손가락 굵기의 플라스틱을 찾아내 쓰러져 뒹굴고 있는 00 입에다 물려주었다. 00 움직임에 스틱이 바닥에 떨어져 버렸다.

잠깐 사이였다.

오분정도 00 차가운 시멘트 바닥에 뒹굴며 간질발작을 보이다가 갑자기 의식을 찾고 누웠던 자리에서 일어나 몸에 묻은 먼지들을 털고 제자리로 돌아가기까지

00 둘어싸고 있던 주위분들은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 버렸다.

00 다시 하던 일을 하기 시작했다.

이미 00 발작 증세를 알고 있던 분들이라 00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기까지의 잠깐동안의 발작 시간을 켜보고서는 00 발작이 멈추자 모두들 자기자리로 돌아가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간 것이다.

00 29 청년이다.

오늘은 정말 다행이었다

마침 친한 친구가 옆에 있어주어서 의식을 잃은 상태에서도 혀가 말려들어가거나 혀를 깨무는 상태는 아니었다.

휴우! 정말 다행이었다.

, 자꾸 이런증상이 생기는걸까?

00 엄마는 시도 때도 없이 발작을 일으켜 쓰러지며 의식을 잃어버리는 아들00 데리고 몇군데의 병원엘 찾아가 보았다.

뇌증상에 문제가 있다는 {뇌신경의 불규칙한활동} 의사의 처방을 받고 전기치료도 받고 칼륨이 부족해서 그렇다는 진단에 다량의 칼륨을 처방받아서 복용하기도 보았으나 00 간질 증상은 나아지지 않았었다.

평소의 00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에 어떤자리에 00 있어도 없는듯한 청년이다. 어찌해보면 존재감이 없다는 표현도 맞을것이다.

00 많은사람들이 모인자리엔 가기 싫어했다.

웬지 많은사람들이 모인자리엘 가면 심장이 두근거리고 가슴이 떨려왔다.

공연히 숨이 가쁘고 불안해서 가까이지내는 친구 한 두명이 아니면 어떤자리에서든 참여하지를 못했다.

오늘은 다행이도 00 어렵게 조인을 해서 봉사를 하고있던 비영리 단체에서 00 재능기부를 하고 있던 차에 증상이 나타난것이였다.

00 생각을 했다.

미리 말해두길 정말 잘한거야!

아무도 모르는 상태에서 증상이 나타났으면 어쩔 뻔했어? 00가 혼자서 중얼거려본다.

그래도 고민이다

00 약을 끊어버린지가 벌써 두달째이다.

본인의지로 약을 끊어 버리려고 작정을 하고서는 의사가 주는 약을 먹는다고 얘기를 하고는 모두 버렸었다.

마음을 안정시키고 있다보면 괜찮아지리라 생각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보지만 간질증세는 나아지지가 않았다.

00 한번도 여자친구를 사귄적이 없었다.

그런데 함께 봉사하는 단체에 00 눈에 띄는 마음이 착하고 얼굴도 이쁘장한 아가씨가 있었는데 00 마음은 사라의 열병으로 가슴이 불타오르지만 00 그여자 옆으로 가까이 가서 말을 건다는것은 상상도 못할 일이다. 우선 그여자가 자기가 있는 근처로 지나가기만 하여도 가슴이답답하고 숨이 차올랐으며 급기야는 숨을쉬기도 곤란해졌었다.

00 스스로 다짐을 했다.

아니, 내주제에 무슨 여자 친구는?

아니야, 그냥 모른체하고 생각지도 말자. 그런데 자기의 생각과는 달리 마음은 00 생각하는 여자로 인하여 아파오기 시작했다.

일주일에 4흘씩 봉사단체에 그여자가 오는날은 하루에 2시간뿐인데 그시간을 손꼽아 기다리다도 막상 그여자가 오면 저많치 달아나버리는자신을 발견을 했다.

00 보통의 청년들에 비해 키가 작고 몸도 왜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