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Colors parade2

다음의 방문지는 70 번도로를 쭉 타고 한참을 달려 유타주에 도착을했다. 유타주에 있는 Arch National Park 에 도착하니 입구에서 부터 장엄한산들의 경관이 숨이 막힐정도로 아름다웠다.너무나 장엄해서 눈물이 날 정도였다. 세상은 절대로 우연이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우리는 000의 작품! Oh! How Great thou Art!
너무나 아름다워서 입이 딱 벌어졌다. 벌어진 입을 닫는데에도 시간이한참 걸렸다.하하하 밤늦게 까지 구경을하고 저녁 늦게 유타주에서도한적한 도시인 리치랜드에 서 호텔헌팅을 하다가 찾은 데이즈인 을 도착하기 바로 전 온라인으로 흥정을 해서 방한개가 $149.00 인데 방한개당 $79.00 에 예약을 해서 들어가 짐을 풀고나니 난 이미 일주일 트레이닝 받으면서 하루 세끼를 양식으로 만 먹자니 내 위장에서 신호가오며 결국 탈이 났다.

버터와 치즈가 너무 많이 들어있었던탓! 더구나 생야채는 내 위장이 거부를한다.결론은 가지고간 작은 밥솥에 아이다호 감자 5파운드 백을 사서 몇개를 깨끗이 씻어가지고 삶았다. 난 감자 삶은것과 부로컬리 삶은것, 도마도를 약간익혀서 식사를하고 동료들은 햄버거에 스테이크에 아이구 기름냄새! 저녁엔 이친구들하고 함께 리치랜드에 오래된 와인집에 가서난 레몬 물 한잔에 취해서 와인잔과 건배를 해가며 우리여자들 넷은 하하!호호!

시험을 마치니 무조건 행복해서….

백인 여자 셋에 이쁜 동양 여자 나혼자(?????)I think I am pretty than your guys?
내 생각엔 내가 더이쁜것 같아? 라고하니 나하고 7년을 함께 일하고트레이닝을 받으며 지낸 다들 동생같구 자매같은 얘들이 그런다. 오케알았어!숙소로 돌아와서는 피곤하고 와인에 취해서 다들 나가 떨어지고 레몬잔만 들이킨 난 아직도 싱숭생숭 그래도 잠을 청해서 깊은 잠을자고서 새벽 공기를 가르며 우리들은 유타주 아니, 세계적으로 유명한Zion Mountain시온산에 도착을해서 12마일을 셔틀 버스를타고 시온산을 구경하는데 적군이 아무리 몰려와도 무너지지않는 시온산, 장엄하다못해 위대한 시온산, 너무나 멋진 광경과 풍경이라 뭐라고 말할수가없었다. 셔틀버스로 한시간을 돌면서 사슴무리들의 평화로운 모습들과가불가불 소리를 내며 여기저기 다니는 야생터키들의 행렬과 산기슭으로 흐르는 물가엔 재두루미들이 먹이를 잡는중이고 셔틀버스 천장의 문으로 올려다보니 솔개가 하늘높이 날으며 하늘을 맴돌고 있었다.

저많치 죽어라고 도망가는 토끼들의 하얀 궁둥이들이 눈에 스치고……

시온산 봉우리들은 장엄한 죽순모양으로 봉우리 끝이 안보였다. 일주일간 매일 하루에 9시간씩 공부하느라고 목에서는 피가 나오도록 노력했던 그모든 시간들이 보상되어지는 아름다운 환경과 자연경관이었다.그런데 참으로 신기한것은 유타주에 있는 산들이 거의 진흙색깔처럼 거의 빨간색들이었다 . 아치산도, 모뉴멘토 내셔날 파크도 , 시온산도…너무나 아름다운 자연경관이라 감탄을 하면서도 이젠 슬슬 빨간색이 피곤해지기 시작할즈음 산을 내려와 호텔에 짐을 풀고 호텔푸런트데스크에 왜 산들이 빨간색이냐고 물어보니 흙에 미네랄 성분인 철분이 많아서란다.하여간 며칠을 계속 빨간색들의 산들만을 보자니 빨간색이 눈에 아른거려서 어지러울 지경인데 호텔앞에있는 뻬이찡 부페로 들어가서 저녁식사를 하려고하니 다이어트를 충분히 한 던지네스 크렙도 빨간색이고 야채와 함께 볶아낸 치킨도 빨간색이고 하여간 어떻게 조리했는지 바나나와 비슷한 플렌타인도 빨간색깔요리이고 ….

우린 이젠 빨간색이 지겨워졌다. 그런데 이곳이 관광명소였는지 세계각국에서 관광객들이 호텔 마당을 들어섰는데 웬 관광차가 들어서더니중국본토에서 온 중국아줌마 아저씨들이 6.25 전쟁때에 인해전술로 남한을 밀고 내려오듯이 들이닥치면서 가방들을 끌고서 방으로 사라지시더니 얼마후 동료들과 피곤한 몸을 풀려고 수영장에서 밤하늘의 별들을헤아리며 물장난을 치는데 어느새 각자의 방들로 사라졌던 중국 아저씨아줌마들이 빨간 웃도리에 금쌕 잠옷들을 입고서 무리를 지어나와서 일제히 다이치인지 요가인지를 하면서 양팔을 천천히내렸다 올렸다 하는중이다. 자세히 살펴보니 빨간색과 금색으로된 잠옷들을 입으시고 하이호! 라고 외치면서 단체로 운동중이었다. 중국사람들은 빨간색을 복이 들어오는 색이라고 선호한다고…..

우린 한꺼번에 이렇게 많은 중국사람들이 잠옷을 입고 운동하는것도처음이라 너무 신기했지만 빨간색에 지친 우리의 눈은 빙빙돌지경이었다. 그런데 수영장을 나오며 보니 우리 동료가 입은 수영복도 빨간색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