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사고가 났을 때,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무엇인가요?

보험 회사에 어떤 의견도 진술하지 마십시오.
보험 회사는 차 사고 후에 지불해야하는 처리 비용을 줄이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입을 손해를 줄이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하나는 사고에 대한 책임이 당신에게 있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의 실수로 사고가 발생했다면 당신이 보상받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당신이 실수한 비율에 따라 그들이 지불할 총보상금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보험 회사는 당신에게 많은 질문을 한 후, 당신이 사고를 야기시켰다거나 당신에게 부분적인 책임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당신이 한 답변에서 흠을 찾아내기도 합니다. 보험 회사는 또한 당신이 다치지 않았음을 보여주거나 당신의 부상이 경미한 것임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될 수 있는 답변을 유도하는 질문을 해서 당신의 부상 정도를 축소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의 보험 배상금이 결정된 후까지 소셜 미디어에 접속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차량 사고로 부상당했음을 주장한다면, 당신이 스카이다이빙을 하거나 스노클링 잠수를 하거나 골프를 치거나 또는 마라톤 경주 등을 하는 것을 묘사하거나 보여주는 말이나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올리지 마십시오. 당신은 보험 회사가 이런 종류의 게시물을 왜곡하는 것은 더더욱 원치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차량 사고 2주 전에 쳤던 골프에 대한 내용을 차량 사고 다음날 게시했을 수도 있지만, 보험 회사는 그 이야기를 왜곡해서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차량 사고가 난 후에는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게시물에 대해 주의하셔야 합니다.

어떤 것에도 서명하지 마십시오.
기록되는 의견 진술을 하지 말아야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진술서에도 서명하지 마시고 어떤 합의서에도 서명하지 마십시오. 보험 회사가 손해를 거의 보지 않고 사건을 빨리 해결하는 방법 중의 하나는 당신에게 아주 적은 금액의 수표를 써주고 당신이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도록 서명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 순간 당신은 당신이 전체 배상 요구에 대해 합의를 해주고 있으며, 당신의 부상 정도가 얼마나 심각한지에 관계없이 보험 회사에서 더 이상의 배상금을 받을 수 없게 됨을 깨닫지 조차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차량 사고 후에는 어떤 것에도 서명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