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부모 특강> 가을 학기 참여자 모집

한인생활상담소(소장 김주미)가 10월 6일부터 시작하는 <청소년 부모 특강> 참여자를 모집한다.

지난 봄 학기에 <청소년 부모특강> 프로그램이 크게 호응을 받아, 많은 부모님들이 기다리던 이 프로그램을 다시 열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인 십대 자녀들이 성장 과정 중에 겪는 부모와 자녀 간의 갈등, 정체성 문제, 정신 건강 문제, 청소년의 뇌 발달과 호르몬 변화 이해하기, 효과적인 대화법, 청소년들을 위협하는 약물들 등에 대해 배우며 자녀들을 지혜롭게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서로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사춘기 자녀들을 이해하고, 공감하고 대화하며, 그들을 건강한 어른으로 사회에 내어 보내길 원하는 모든 한인 부모들을 대상으로 6주간 수업을 하며, 이번 가을 학기도 원활한 소통과 더욱 효과적인 수업을 위해 철저한 방역지침을 지키며 대면수업을 하기로 결정했다.

수업은 봄 학기에 이어 경험이 풍부한 김혜영 정신 건강 카운슬러(WA. Licensed Mental Health Counselor)가 진행하며, 상담소의 후원을 받아 무료로 진행한다.

많은 부모님들의 참여와 관심을 바라며, 등록을 원하는 경우에는 온라인 링크로 등록하거나 한인생활상담소로 직접 연락해도 된다. (선착순 15명 모집 )

등록링크: bit.ly/AdolescentParents

수업일정 : 2022년 10월 6일 – 2022년 11월 10일 ( 6주,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 12시 )

수업장소 : 한인생활상담소 ( 22727 Hwy 99 Ste 212, Edmonds, WA. 98026 )

등록문의 : 한인생활상담소 ( 425-776-2400 ), kcsc-seattle.org/parent-progr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