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시, 교사 파업 및 개학 연기에 대응하여 취학 연령 아동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방문(drop-in) 센터 제공

8개의 커뮤니티 센터가 킨더가든부터 6학년까지(5-12세)의 학생들에게 서비스 제공 예정

시애틀시는 2022-2023 학년도 시작이 연기되는 시애틀 공립학교(Seattle Public Schools, SPS)의 발표에 따라 학부모와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애틀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은 레크리에이션 단체와 협력하여 9월 12일 월요일부터 8개의 지정된 커뮤니티 센터에서 레크리에이션 활동 허브(Recreation Activity Hubs)를 제공한다. 킨더가든부터 6학년까지의 학생들은 무료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및 활동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족들은 9월 8일 목요일부터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다.

“학년 시작이 연기됨에 따라 시애틀시는 커뮤니티 센터를 활성화하여 레크리에이션 방문(drip-in) 시설로 활용한다. 이는 2년 간의 대유행으로 인한 중단 이후 학생들에게 필요한 지속성과 안전을 제공할 것”이라고 하렐 시장은 말했다. “우리는 교사와 교육구가 학생들을 중심에 둔, 학생들의 교육과 미래를 우선시 하는 올바르고 공정한 해결책에 시급히 도달할 것을 장려한다”라고 밝혔다.

9월 12일 월요일 개시

·운영 시간은 지정된 센터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연령대 5-12세(취학 연령)

·8개의 지정 커뮤니티 센터

·무료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및 활동 제공 · 가족들은 9월 8일 목요일부터 ActiveNet을 통해 온라인으로 등록할 수 있다.

취학 연령 보육 프로그램 업데이트

시애틀 공원 및 레크리에이션 취학 연령 보육은 현재 등록된 참가자를 위해 9월 7-9일 방과 후 시간 동안 운영되는데, 프로그램 시간은 오후 2시 30분-6시이다.

시애틀시의 보육 지원 프로그램(Child Care Assistance Program)에 참여하고 이미 방과 전 또는 후에 보육을 위한 서비스 제공자가 있는 가족은, 보육 서비스 제공자가 학교 시간 동안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종일 보육을 포함하는 추가 보조금을 자동으로 받게 된다.

SPS의 파트너가 운영하는 방과 전 또는 후 보육 서비스에 등록한 가족은 보육 서비스 제공자에게 학생들에게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지 직접 확인해야 한다. 현재 보육 시설에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보육 자원(Child Care Resources) 웹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1-800-446-1114로 전화하면된다.

청소년

Southwest 및 Meadowbrook Teen Life Centers는 9월 7일 수요일과 9월 8일 목요일에 방문 프로그램을 위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미취학 아동(Preschool)

시애틀 미취학 아동 프로그램(Seattle Preschool Program, SPP) 시설들은 9월 12일에 시작된다. 파업이 다음 주까지 계속되면 프로그램의 시작이 지연될 수 있다. 보육 서비스를 원하는 시애틀 미취학 아동 가족은 Child Care Aware 핫라인 1-800-446-1114로 연락하여 기존 등록 없이 보육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시애틀의 허가된 보육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다.

지역 사회 프로그램 킹카운티의 Boys & Girls Club은 이미 이 프로그램에 등록된 가족들을 위해 일부 지점에서 무료 종일 프로그램(오전 8시~오후 6시)을 제공한다. 또한 시애틀 지역의 YMCA의 방과 전 및 후 계발(Before and After School Enrichment, BASE) 프로그램에 등록한 시애틀의 가족들은 YMCA의 이메일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종일 보육 옵션에 대한 정보를 직접 받게 된다.

지역 사회 프로그램

킹카운티의 Boys & Girls Club은 이미 이 프로그램에 등록된 가족들을 위해 이번 주 일부 지점에서 무료 종일 프로그램(오전 8시~오후 6시)을 제공한다. 가족들은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 개별 지점에 연락하는 것을 권장한다.

시애틀 지역의 YMCA(YMCA of Greater Seattle)의 방과 전 및 후 계발(Before and After School Enrichment, BASE) 프로그램에 등록한 시애틀의 가족들은 YMCA의 이메일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종일 보육 옵션에 대한 정보를 직접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