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perty Manager & 부동산 에이전트 데비 서



“정결한 양심과 깨끗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합니다.”


부동산이 재산 증식의 주요 수단으로 자리매김하면서 부동산 매입과 부동산 관리의 중요성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부동산 에이전트는 개인용, 상업용 부동산 매매에 도움을 준다면 프로퍼티 매니저는 자산증식용 부동산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및 유지를 맡게된다. 특히 프로퍼티 매니저의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유지 및 관리는 부동산 가치에도 상당한 영향을 끼치게 되는 중요한 업무로 자산증식을 위한 부동산을 잘 유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실력있고 확실한 일처리를 해줄 수 있는 프로퍼티 매니저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데니서 씨는 프로퍼티 매니저 및 부동산 업무를 함께 하며 신뢰 받는 프로퍼티 매니저로, 또한 최선을 다하는 부동산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PM(Property Manager) 프로퍼티 매니지먼트

PM(Property Management)는 자산 증식을 위한 부동산의 임대 관리에 대한 총괄적 역할을 수행하며 수익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하고 임대 마케팅, 예산 수리, 임대 실행 및 임차인 관리, 경리보고 및 건물주의 건물 관련 요구사항 등 자산 증식 부동산에 대한 총괄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전반적인 일을 책임지고 수행합니다. 전문적이면서도 폭넓은 일을 진행하게 되므로 프로퍼티 매니저는 일정한 자격과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유능하고 성실해야 합니다.

절대로 나 처럼 후회하지 않게 도와드리자라는 생각으로 시작

오래전에 첫 자산증식을 위해 콘도를 구입하고 정말 많은 후회를 했습니다. 매매전에 꼼꼼하게 챙겨 보았어야 할 문제점이였고 구입후에 큰 후회를 했기에 혹시 내가 프로퍼티 매니저 및 부동산으로 일하게 된다면 반드시 구입전에 장점 단점 등을 자세하게 이야기 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그 약속을 확실하게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건물주 혹은 부동산 매매를 앞두고 있는 분들께 전문가로서 분석한 내용들을 명확히 말씀 드려서 부동산에 대한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부동산 매입을 할때 가장 고려해야 하는 점이 있다면 

인컴 프로퍼티 즉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매매에 있어서는 반드시 정확한 분석이 필요하며 특히 리스 기간 및 렌트 증가 비율등은 먼저 살펴 보아야 합니다.

폭 넓은 시각으로 부동산 업무

부동산 매니지먼트에 대한 전문성은 부동산 업무에 있어서도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고객분들이 부동산을 매입하신 후, 차후 관리부분에서 미리 알아야 할 부분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과 부동산 시장에 대한 폭넓은 시각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드릴수 있어서 많은 고객분들이 도움을 받는다고 말씀해 주십니다.

일은 일로만 생각하며 결과보단 과정을 중시합니다

부동산 관리 및 부동산 업무는 고객분들의 소중한 자산을 지키는 일입니다. 그렇다 보니 작은 것 하나까지 분명하게 일처리를 해야합니다. 일을 일로만 생각하고 몰입해서 최선의 결과가 나올수 있도록 열정을 가지고 일을 하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사실 제 자신의 이익은 나중에 일을 끝낸후의 작은 결과에 불과하며 과정에서 이뤄지는 고객분들의 부동산 구입 및 관리에 대한 일자체 대한 보람이 무척 큽니다.  

앞으로의 계획이 있다면

궁극적으로는 언젠가 프로퍼티 매니지먼트 회사를 운영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통해서 모든일에 최선을 다하고 고객분들의 소중한 자산 증식과 운영을 위한 전문가로서 성실하고 양심적으로 항상 노력합니다.   

데비서씨를 알아왔던 지인은 자신의 일처럼 건물주와 테넌트 사이의 다양한 문제들에 대한 조율과 적극적인 일처리로 믿고 맡길 수 있으며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부동산 업무와 매니지먼트는 개인의 소중한 자산 증식과 유지를 위한 중요한 업무로 전문성을 바탕으로 서로 신뢰 할 수 있는 관계가 필요하다. 정결한 마음과 깨끗한 양심으로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는 자세가 데비 서씨가 고객들에게 신뢰 받는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한다. <글 이정림>   

데비 서 (Debbie SO)

425-289-9606

Debbiesuns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