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벨타 카이로프랙틱 브라이언 장

누군가 나를 이렇게 치료해 줬으면 좋겠다

하는 마음으로 치료해 드립니다
.

카이로프랙틱 (chiropractic)이란 수술이나 약물을 투여치 않고 손이나 척추교정기로 척추를 교정해 허리통증. 천식. 알러지. 빈혈, 두통, 전신무력증 등을 예방, 치료할 수 있다는 대체 의학으로 지난 1895년 미국의 의사 다니엘 팔머에 의해 창시 되었다. 카이로프랙틱은 척추 건강관리에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분야로 현대인들의 다양한 생활형태의 문제점으로 더욱 더 중요시 되고 있는 의학분야이다. 시애틀 벨타 카이로프랙틱의 브라이언 장은 누군가 나를 이렇게 치료해 줬으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항상 진단과 치료에 최선을 다합니다.라고 밝혔다.

 시애틀 벨타 카이로프랙틱인데 벨타의 의미는

“벨타의 의미는 이태리어로 아름다운 사람들, 혹은 좋은 사람들이란 의미입니다. 궁극적으로 환자분들에게 좋은 사람은 병을 치료해 주는 사람을 뜻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처음 카이로프랙틱의 매력에 빠졌고 그걸 통해서 저의 아픈 곳을 치유받고 나아졌기 때문에 제가 경험했던 것처럼 많은 분들을 치료해 드리고 싶은 마음을 담았습니다.

닥터 장에 대해 소개를 해주신다면

한국에서 해사를 졸업했습니다. 앞서 잠깐 말씀 드렸듯이, 저는 젊고 건강했지만 운동후에는  통증이 생겼습니다. 원인을 알 수 없어 여러 병원을 전전했고 다양한 치료법을 수 없이 시도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카이로프랙틱의 이론을 통해서 제 통증의 원인을 알았고 그 매력에 빠져 직접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보니 카이로프랙틱에 대한 이해와 치료 방법에 대한 큰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척추가 건강하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가요

통증이 없다고 건강한 것은 아닙니다. 즉 건강의 기준이 통증의 유무는 아닙니다. 예를들면 통증을 없애려고 약을 먹고 통증이 사라졌다고 해서 건강한 상태는 아니라는 뜻입니다. 좀 더 일반적으로 설명 드리면  척추건강에서 건강하다는 참뜻은 모든 인체가 제대로 각각의 기능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나 인간은 척추 동물중에 유일한 직립 보행으로 척추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확률이 태생적으로 높고 장기간의 잘못된 자세, 교통사고, 스포츠 상해, 외부 충격등 다양한 원인으로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상황에 맞는 치료

제대로 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카이로프랙틱의 진단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현재 시애틀 벨타 카이로프랙틱에서 시행하는 방법에 많은 환자분 들께서 만족해 하시는 이유가 바로 정확한 진단을 통해 치료를 받으셨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 시애틀 벨타 카이로프랙틱은 초정밀 장비를 통한 정확한 진단. 최첨단 척추치료장비를 통한 치료, 카이로 프랙틱 대가들로 부터 전수받은 교정비법, 한방 협진등 제대로 된 치료를 위해 정확한 진단과 최선을 다하는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젣

척추 건강을 위해서 필요한 일은

예를들어 설명을 드리자면 군함의 전체적인 수명을 연장 시키기 위해서는 각 부분의 부속품을 지속적으로 관리해서 잘 유지되게 하면 군함의 전체적인 사용기한이 연장됩니다. 그것처럼 척추 건강에서도 가장 중요한 일중에 하나가 꾸준히 관리 받는 것입니다. 척추 건강을 위해서는 당장의 통증이 없어도 꾸준히 관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또한 통증이 발생 하거나 외부의 심한 충격 혹은 교통사고등을 당하셨을때는 번거롭더라도 꼭 치료를 받으시길 강력히 권해 드립니다.  

비오는 시즌에 교통 상해를 입었을 경우

시애틀의 가을과 겨울에는 비가 많이 내리면서 잦은 교통 사고가 발생합니다. 교통사고 휴우증은 결코 바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심한 경우는 몇년 후에 갑자기 어떤 통증이 생겨서 원인을 알아보면 과거 교통사고시 제대로 치료 받지 못한것이 원인이 되어 통증이 발생해서 오랜 기간 고통받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특히 교통사고가 발생 했을때는 꼭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시애틀 벨타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

오는 10월말까지 저희 시애틀 벨타 그랜드 오프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좋은 기회를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평소의 척추 건강을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예로부터 누군가를 치료하는 이가 가장 갖추어야 할 덕목은 아픈이에 대한 긍휼한 마음이라고 했다. 자신의 통증을 해결 해 보기 위한 과정에서 카이로 프랙틱을 공부하게 된 브라이언 장 프랙터는 누구보다 긍율한 마음이 무엇인지를 알며 이를 스스로 실천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카이로 프랙틱 교정 방법을 공부하며 항상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 할수 있는 자세는 바로 남의 아픔을 자신의 아픔으로 생각하며 노력하고 실천 하기에 가능한 일이다. 바로 이런점이 많은 환자들이 브라이언 장의 치료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갖는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생각한다.

206-801-3894

18904 Hwy 99 #K Lynnwood, WA 98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