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사우나 세일: 청결과 친절을 최우선으로

MEN & WOMEN SAUNA

 노곤한 몸을 풀어주고 피로를 날려 버리는 데에는 뜨끈뜨끈한 사우나만큼 좋은 것이 없다. 일상에 지친 피로를 달래주는 사우나는 땀을 발생시켜 몸속의 노폐물을 빼주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다. 사우나는 특히 몸 순환에 큰 도움이 되며 온혈 동물인 사람에게 순환은 건강을 위한 중요한 사항이다. 린우드 G 마트 옆에 위치한 Q사우나는 위생과 청결을 최우선 으로 철저하게 관리되는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로 한인들뿐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현재 스폐셜 세일을 진행하며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Q사우나의 최순조 사장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사우나 비지니스에 대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

20여 년 이상 산호세, 샌프란시스코, LA에서 사우나를 운영한 경험이 있습니다. 시애틀은 자연이 아름답고 너무 좋은 곳이라서 몇 년 전 이주하게 되었습니다. 워싱턴 주는 경관이 수려해서 마음이 편안하고 여유로워지는 곳입니다. 이런 곳에서 생활하며 제가 가진 사우나에 대한 노하우와 경험을 살려서 많은 분들께 편안한 힐링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건강과 휴식을 위한 Q사우나

“열심히 일한 당신은 쉴 권리가 있다는 말처럼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을 보냅니다. 그러다 보면 자칫 건강을 잃기 쉽고 일상에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꼭 필요합니다. 특히 시애틀처럼 가을부터 봄까지 비가 많이 내리는 곳에서는 사우나가 평소 건강과 생활의 활력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 됩니다. Q사우나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부담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 가격에 입장료가 포함되어 저렴하게 부담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생과 청결을 최우선으로 하는 Q사우나

“대부분 일상의 피로와 힐링을 위해서 사우나를 찾기 때문에 무엇보다 편안한 휴식 공간이 되도록 아주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관리하고 무엇보다 청결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울입니다. 특히 새롭게 리모델링을 하면서 작은 인테리어 소품 하나까지 직접 구입하고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 했습니다. 또한 차콜룸(Charcoal Room), 제드룸(Jade Room), 소금방(Rock Salt Room), 스노우룸(Snow Room), 황토방(Yellow Clay Room)등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즐길 수 있으며 카페등 휴식공간도 완벽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환경에서 힐링하실 수 있습니다. 

Q사우나 스폐셜 세일

유난히 더웠던 시애틀의 여름도 지나서 아침 저녁 쌀쌀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런  환절기에는 감기에 걸리기 쉬워 특히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현재 Q사우나에서는 스폐셜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일을 통해서 더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사우나와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부모님 혹은 가족분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좋고 직접 구매하셔서 실속 있게 사우나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사우나에서 피로를 푸는 것은 전신의 순환을 돕고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린우드 G 마트 옆에 위치한 Q사우나는 청결과 친절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급 스파로 한인들과 외국인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가을 시애틀의 낭만을 좀 더 편안하게 즐기고 싶다면 따뜻한 커피 한잔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Q사우나를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다. 쉬어가는 지혜가 더욱 필요한 시애틀의 가을이다. 현재 Q사우나에서는 9월 말까지 스폐셜 세일을 진행한다.

 

Q 사우나 스페셜 세일 (9 30일까지)

30min Scrub + 30min Moisturizing

$129 -> $99 (입장료 포함)

 

10 Day pass

$300 -> $200+Tax

 

20 Day pass

$600 -> $380+Tax

 

50 Day pass

$1500 -> $900+Tax

 

Q 사우나 : 오전9시부터 ~11시까지 (주7일 오픈 /13세 이상 입장 가능)

17420 HWY 99, LYNNWOOD, WA 98037

PHONE: 425-361-7547 OR 425-741-1004 FAX: 425-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