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서비스 린우드, 페더럴웨이지점

“현명하게 선택하고, 저렴하게 사용하세요”

캔자스주 오버랜드 파크에  본사가 위치한 스프린트는 미국 대 4대 통신자 중에 하나이며 소프트뱅크의 자회사이다. 다른 메이저 통신사와는 다르게 개인회사에서 시작된 이동 통신사로 스프린트는 작년 2분기 기준으로 6000만명 이상의 가입자수를 가지고 있다. 이는 대한민국 전체 인구수보다 많은 숫자다. 최근 스프린트에서는 특급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인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한국어 서비스가 가능한 지점도 있다. 스프린트 공인딜러 베라티(Verity) 관계자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한국어 서비스 린우드, 페더럴웨이지점

“한국분께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한인 거주 지역인 린우드(3333 184th St SW Lynnwood, WA 98037)와 페드럴웨이(1812 S 320th St Ste B Federa Way, WA 98003)에는 한국어를 하는 직원이 있습니다. 언어적인 불편함 없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신형 갤럭시 노트9!

“스프린트로 바꿀때 계약이나 남은 할부금도 회선당 $550불까지 지원합니다. 가장 안정적인 데이터 서비스까지, 스프린트로 바꿔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무료 상담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한국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프린트 무제한 플라스 혜택

“스프린트 무제한 플러스 혜택은 훌루 동영상 서비스, Tidal 프리미엄 음악서비스, 1080P 비디오, 최대 15기가 LTE 핫스팟, 최대 10기가 국제 LTE 데이터 및 무료 국제문자 메세지까지 정말 다양하고 폭넓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AA( American Automobile Association)멤버쉽 연회비 공짜

“가을을 맞아 단풍 여행을 즐기려면 차량 정비와 도로에서 갑자기 일을 당했을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조치가 필요 합니다. 현재 스프린트에 가입 하시면 ‘AAA멤버쉽연회비가 공짜입니다. AAA 즉 트리플 A는 전 미주 차량 연합으로 차량의 고장, 연료 부족, 자연재해등 거리에서 당한 곤란한 상황에서 신속하게 처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트리플 A 미주 차량연합은 116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받은 미국인들에게 신뢰받는 단체입니다.”

해외로밍 공짜

“스프린트는 전 세계 185개국 해외로밍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 어디서나 기본 데이터나 문제 메세지를 공짜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 방문을 하시는 분들께는 해외로밍 무료 서비스가 편리합니다.”

무제한 시니어 플랜 $35   

“스마트폰은 시니어분들에게 꼭 필요한 기기입니다. 수많은 정보를 빠르게 접하고 검색하고 이용하면서 훨씬 더 젊고 활기차게 생활 하실수 있습니다. 특히 스프린트에서 마련한 시니어 무제한 플랜을 활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기회입니다. 55세 이상이면 누구나 해당되며 가격 변동없이 평생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꼭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Verity Wireless 베리티 와이어리스

“베리티 와이어리스는 2005년도 부터 Sprint 공인 딜러로써 남가주, 북가주, 워싱톤주, 콜로라도 주에 총 29개의 Sprint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무엇이든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고 철저한 직원 교육을 통해 고객이 더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정직하고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만을 제공 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고객만족을 위한 베리티와이어리스의 노력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고객을 내 가족같이 모시겠습니다.”

스프린트 공인 딜러 베라티는 현재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서북미 지역에만 10여개 매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스프린트 미국 최대 규모 한국어 서비스로 친절한 한국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카카오톡에서 스프린트 한국어 친구 추가를 하면 궁금한 점을 무엇이든지 물어 볼 수 있다. 또한 빠른 성장세로 인해서 계속적인 직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채용정보는 www.sprintkorean.com에서 살펴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