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하버뷔페

린우드에서 새롭게 만나는 
하버 뷔페(Harbor Buffet)  
뷔페는 여러가지 음식을 먹을 만큼 덜어 먹게끔 준비된 자유로운 식사 방식이다. 결혼식이나 많은 사람들이 모여 식사할 경우 흔히 이용되던 뷔페는 각자의 취향과 다양하게 골라먹는 즐거움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워싱턴주에서는 전통적인 형태의 미국 뷔페보다 해산물, 중국 음식등이 포함된 중국식 뷔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얼마전 린우드 트랜짓 센터 인근몰에 그랜드 오프닝을 한 하버 뷔페는 벌써부터 입소문으로 많은이들이 찾고 있다. 하버 뷔페 매니저 제이 쳉(Jay Zheng)씨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다.  
하버 뷔페 Grand Opening 
“약 한달전 소프트 오프닝을 통해서 전직원들이 손발을 맞춰서 손님들을 맞이했고 이제 그랜드 오프닝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버 뷔페는 린우드 44가 196th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전 올드 컨트리 뷔페가 위치했던 자리로 주차장이 넓어서 손님들께서 편안하게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하버 뷔페의 특징은 
“하버 뷔페는 진정한 의미의 뷔페입니다. 뷔페의 기본 특성은 다양한 음식을 한 장소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인데 저희는 특히 다양한 음식들을 준비합니다. 일반적인 차겁고 뜨거운 요리 이외에도 스시와 해산물, 몽골리안 그릴등 더욱 풍성한 식사를 위한 준비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하버 뷔페의 영업시간은   
“하버 뷔페는 매일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월요일 부터 목요일까지는 저녁 9시30분, 그리고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는 저녁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또한 영업시간에는 언제든지 신선하게 음식들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버 뷔페에는 어떤 음식들이 준비되나요 
차거운 음식 코너에는 각종 샐러드와 야채등을 이용한 입맛을 돋을수 있는 다양한 요리들이 있으며 뜨거운 음식에는 각종 고기류와 볶음 요리, 면요리, 딤섬, 피자, 시푸드를 이용한 요리등 기본 뷔페 메뉴에 아시안 스타일의 메뉴등이 추가되어 훨씬 다양한 음식들을 맛 보실 수 있습니다. 스시 코너는 전문 스시맨이 계속 스시를 신선하게 준비하고 있어서 입맛에 맞는 스시롤을 맘껏 드실 수 있으며 굴이나 각종 해산물 요리 등도 인기가 높습니다. 몽골리안 그릴은 개성에 맞게 재료를 선택해서 즉석에서 볶아주는 요리로 입맛에 맞게 각종 소스를 함께 해서 드실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십니다. 특히 디저트 코너의 초코렛 분수가 인기가 높습니다. 보기만 해도 달콤한 초코렛 분수에 딸기 혹은 머시멜로를 적셔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하버 뷔페 식사 가격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성인 런치는 $11.99 (Senior $10.79), 월요일 부터 목요일 디너는 $16.99(Senior $15.29), 금요일 성인 디너는 $18.99 (Senior $17.09), 토요일과 일요일 성인은 $18.99 (Senior$17.09)입니다. 시니어분들에 대한 할인이 있으며 2살에서 11살까지는 런치는 나이당 $1불로 계산이 되며 저녁은 나이당 $1.40로 계산됩니다.”
파티도 손쉽게 준비 할 수 있는 Party tray
“가족, 혹은 친지모임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을 개최 할때 손쉽게 음식장만의 부담을 덜어 드리는 파티 트레이 주문이 가능합니다. 야채, 고기요리, 야채와 고기요리, 시푸드 등의 파티 트레이가 있으며 밥 혹은 면을 야채, 고기, 시푸드와 함께 마련하는 파티 트레이 등 다양한 형태의 트레이 준비가 가능합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맛있고 정성스럽게 준비된 파티 트레이를 주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뷔페에서 개성대로 TO GO 
“하버 뷔페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서 뷔페 음식들을 투고로 가져 가실 수 있습니다. 시푸드, 고기류,몽골리안 그릴등 각 요리의 재료에 따라서 약간의 가격 차이는 있으나 부담없는  가격으로 투고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뷔페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가성비이다. 특히 단품으로 이용할 때 보다 가격이 훨씬 더 저렴하다. 사실 요리 한가지 하는데도 비용과 시간 그리고 수고는 생각보다 훨씬 많이 필요하다. 가족모임등 각종 행사가 많아지는 봄날이다. 서로의 개성을 존중하며 편안하게 식사를 원한다면 린우드 하버 뷔페를 찾아서 모두가 만족 하도록 개성에 맞는 식사를 즐기는 것도 행복한 봄날을 맞이하는 방법이 아닐까 싶다.
<글 이정림> 
하버 뷔페 : (425) 776-8880
4601 200th St SW, Lynnwood, WA 98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