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롯데여행사


평생 잊을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여행을 위한 최고의 선택  롯데 여행사 
“당신을 유럽으로 초대합니다.”

여행의 장점을 열거 하기란 어렵지 않다. 일상을 벗어난 해방감과 삶의 활력, 새로운 문화와 경험을 통한 안목의 성장 및 세상에 대한 더욱 깊은 이해를 돕기 때문이다. 특히 여행은 자신을 더욱 성장 시키고 스스로 어떤 사람인지 깨닫게 해주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그러나 마음만 있고 선뜻 혼자 나서기 힘든 먼나라들은 개인 여행보다 안전이 최대한 보장되고, 최소한의 경비로 가장 효율적인 여행을 즐길수 있는 투어여행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시애틀의 대표적인 투어전문 여행사 롯데 여행사의 조상철 대표와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한국분들이 제일 선호하시는 여행지는 
“일반적으로 제일 원하시는 여행지는 유럽입니다. 특히 유럽은 동유럽, 서유럽등 지리적 문화적 특성이 뚜렷하고 유구한 역사를 지녀 볼거리, 먹거리등 문화적인 충족감이 높은 지역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발칸반도(유럽의 남동부) 지역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습니다.”
발칸반도에서 특히 관광지로 인기높은 국가는 
“유럽과 발칸반도를 나누는 지역적인 확실한 경계는 없지만 대략 그리스, 알바니아, 불가리아, 터키의 유럽 부분,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루마니아 등을 포함합니다. 특히 1991년 유고슬라비아로 부터 독립한 크로아티아는 지중해 옆에 위치하며 한국 인기 티비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이후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는 지역입니다. 영화 아바타의 배경이 되었던 아름다운 크로아티아 국립공원등이 있으며 물가 또한 저렴해서 한번 꼭 들려봐야 할 여행지입니다.”      
    
동유럽(독일,오스트리아, 체코, 헝가리) &  
발칸 2개국(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12일과
스페인, 포르투갈, 모로코 11일 투어 여행에 
대해서 설명해 주신다면 
“롯데 여행사에서는 오는 9월24일부터 동유럽과 발칸 반도 2개국 12일 여행과 스페인, 포르투갈, 모로코 11일 코스를 현재 모집중입니다. 동유럽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헝가리 그리고 발칸의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까지 롯데 여행사의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동유럽과 발칸에서 꼭 가봐야할 여행지를 선정해서 가장 좋은 여행코스로 마련 했습니다. 특히 많은분들이 최고의 여행지로 꼽는 크로아티아를 2박으로 잡아서 충분히 즐기실수 있습니다. 또한 스페인, 포르투갈, 모로코 11일 여행은 가장 인기있는 코스로 매년 롯데 여행사에서는 10월경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롯데 여행사에서 투어 여행을 하시는 분을 위한 특전 
“동유럽과 발칸 2개국과 스페인, 포르투갈, 모로코 투어 여행의 특전은 먼저 $400불 상당의 8대 옵션을 무료로 포함하며, 두번째는 전일정을 4성급 혹은 5성급 호텔을 사용하게 되시며 세번째는 지역별 특별식과 한식도 3회 제공합니다. ”    
동유럽 여행경비가 타주 대형 여행사에 
비해서도 훨씬 저렴한 이유는 
“타주의 대형 여행사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동유럽과 발칸 지역 여행비를 책정 했습니다. 롯데 여행사의 오랜 경험과 노력으로 현지의 여행사와 직접 연결해서 투어를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제가 직접 모시고 함께 현지의 모든 상황들을 관리하면서 투어를 하시기 때문에 정말 편안하고 마음 편히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럽 투어를 함께 하시는 이유는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롯데 여행사의 기본 슬로건이 여행 고객들에게 최선을 다한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사실 여행을 가보시면 생각지도 못한 일이 있을수 있으며 투어에 참가하신 분들의 편의와 요구사항들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최대한 여행에 집중해서 편안하게 투어를 즐기실수 있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사전에 각 지역마다 필요한 내용과 불편 사항들을 그때그때 해결하기 때문에 함께 투어를 다녀오신 분들은 반드시 지인분들에게 추천을 해주십니다. 고객을 최선으로 모시는게 저희 롯데 여행사의 신념입니다.”    
꼭 가봐야할 여행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다면 가장 이상적인 투어여행이 아닐까 싶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신념하에 고객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기울이며 최선을 다해 고객과 함께 하는 롯데 여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믿음이 9월24일 출발하는 동유럽과 발칸 12일과 스페인, 포르투갈, 모로코 11일 여행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가 아닐까 싶다. <글 이정림> 
롯데 여행사 : 253-839-0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