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벨뷰크랩킹 레스토랑


벨뷰 
크랩 킹(Crab King) 레스토랑
“신선하고 건강에 좋은 재료로 자연의 맛을 담았습니다”
육류섭취는 우리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을 얻을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다.  
하지만 고열량으로 지나치게 섭취 했을 경우에는 성인병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어서 육류 섭취에 있어서는 요리법도 중요하다. 육류를 건강하게 섭취 할 수 있는 요리법중에서도 샤브샤브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샤브샤브는 일본어로 살짝 살짝이라는 의태어에서 유래 되었다. 일설에서는 몽골에서 시작 되었다고 하나 1952년 오사카의 요리점인 ‘스에리로’가 새로운 메뉴로 내 놓을때 처음 명명 했다. 벨뷰에 위치한 크랩 킹 레스토랑은 편리한 주차장과 현대적인 분위기로 샤브샤브와 올유캔 잇 등으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벨뷰 크랩킹(Crab King) 레스토랑 

“벨뷰 크로스로드 펫코와 리갈 시네마 건너편에 위치한 벨뷰 크랩킹 레스토랑은 현대적 분위기의 레스토랑이면서 샤브샤브와 올 유캔잇을 코스요리처럼 애피타이저 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고 또 합리적인 가격의 런치 스폐셜도 있어서 품격 있는 식사부터 캐주얼 식사 까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샤브샤브’ 요리가 주는 특별한 즐거움 
“샤브샤브는 기름지지 않게 깔끔한 맛의 육류 요리로 건강하게 육류를 즐길 수 있으며 재료를 넣을때마다 국물맛이 바뀌기 때문에 질리지 않고 마지막까지 담백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특히 가족들이 함께 와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각자 개성에 맞는 재료를 즐길 수 있으며 고기 뿐만 아니라 면을 추가로 넣어서 끝까지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와규(Wagyu) 샤브샤브란  
“와규(Wagyu Beef)는 마블링이 매우 우수하고  고기의 맛을 좌우하는 육질이 부드럽고 맛 또한 뛰어나 전세계 미식가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정 받고 있는 소고기 입니다. 저희 샤브샤브는 이 와규 소고기를 사용합니다. 일단 한번 맛보시면 그 차이를 확실하게 느끼실수 있습니다. 와규 소고기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와 해산물 샤브샤브도 특별합니다.”  
5-Course Tasting Menu
“크랩 킹에서는 특별 메뉴로 5가지 테스팅 메뉴 코스가 있습니다. 이 메뉴는 풀코스 요리의 개념으로 애피타이저, 킹 크랩, 올 유캔 잇, 조스이, 디저트 코스로 품격있는 최고의 디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입맛을 당기는 애피타이저와 신선한 킹크랩, 최고의 육질을 느낄 수 있는 올 유캔 잇, 깔끔한 맛의 죽요리 조스이,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까지 특별한 만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All you can EAT 으로도 즐길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샤브샤브는 재료에 따라서 맛이 달라집니다. 킹 크랩 올유캔 잇은 어른은 $35불 아동 4-12세 $17.5 불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껏 즐기실수 있습니다. 또한 애피타이저, 고기, 해산물, 야채, 디저트까지 포함됩니다. 단 올유캔잇은 테이블 전체 주문시 가능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런치 스페셜  
“저희 크랩 킹에서는 인기 만점의 런치 스페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11:30am-2:30pm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런치를 드실 수 있습니다. 특히 런치 스페셜은 와규 샤브샤브 8oz $9.95 혹은 프리미엄 돼지고기 샤브샤브 8oz $9.95, 시푸드 런치스페셜이 있으며 가격도 저렴해서 지인 및 친구분들 직장 동료와 함께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샤브샤브의 메뉴는 야채와 국물, 소스가 포함되었습니다.” 
독특함이 살아 있는 디저트 
“품격있는 식사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디저트에도 작은 정성을 담았습니다. 그린티 아이스크림과 준비된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는 만족스런 식사의 마지막 맛을 완결 시켜 드립니다.” 
길고 지루했던 시애틀의 겨울비가 잦아들면서 따뜻한 햇살과 함께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아온 햇살을 가족들과 함께 즐길다면 그 기쁨의 시간은 두배가 되지 않을까 싶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 가족 지인과함께 품격있는 식사의 시간을 한번 마련해 본다면 서로의 소중함을 더욱 느끼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다.  
<글 이정림>


벨뷰 크랩 킹 (Crab king) 레스토랑 : (425) 429-6800
15600 Northeast 8th Street, Suite O18, Bellevue, WA 98008 
Mon-Fri: 11:30AM-2:30PM 5-10PM
Sat-Sun: 11:30AM-3:00PM 5-10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