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홍신혜, 성혜연부동산

“실력, 팀웍으로 최상의 부동산 업무를 진행합니다.” 


성과를 향상 시키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핵심요소에는 ‘좋은 팀웍’이 반드시 필요하다. 각자 개인의 역량을 최대화 하면서 서로 보안 관계에서 업무처리를 하다보면 빠르게 고객들의 업무를 진행 할 수 있으며 더욱 폭넓은 관점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확하게 일도 마무리 할 수 있다. 홍신혜 성혜연 부동산은 서로 전혀 다른 스타일과 연령대, 그리고 경험등을 토대로 팀웍으로 함께 하면서 개인업무도 진행하는 환상적인 콤비로 최상의 부동산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팀웍으로 항상 일을 하시는지요 ?
“반드시 팀웍으로만 일하는것은 아닙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따로 업무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함께 팀웍을 가지고 일하는 것은 고객분들에게 보다 빠른 서비스와 더 많은 정보를 드릴 수 있는 장점들이 있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팀웍으로 일을 합니다.”

각자의 경력이 궁금합니다. 
(성혜연 부동산)  “우선 저는 한국에서 회사 홍보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워싱턴주에서는  아이가 장애우 단체인 ‘밀알’에 소속되어 지역 혹은 학교에 대한 내용들도 많이 알아보게 되었고 한국에서의 경력과 노하우등을 토대로 부동산 업무를 하게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즐겁고 특히 다양한 지역 정보와 특수 학교등에 대한 내용도 알려 드릴 수 있어서 함께 하는 마음이 기쁩니다.” 

(홍신혜 부동산)  “저는 지역적으로 페드럴웨이에 오랫동안 거주했고 지역 상황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가 되어 부동산 업무를 시작하게 되었고 그전의 커리어와 연결되고 지역 특성및 워싱턴주에 대한 지역 사정에 밝다보니 자연스럽게 부동산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택.아파트. 쉐어하우스 매매를 전문으로 하시는데 
“기본적인 주택 및 비지니스에 대한 부동산 업무도 당연히 진행합니다. 그러나 저희가 전문적인 분야를 가지고 부동산을 접할때 좀 더 적극적인 의미에서 주택.아파트.쉐어 하우스에 대한 특화된 정보와 노하우를 갖기 위해 장기적인 플랜을 가지고 접근하고 있으며 현재 많은 고객분들께서 투자와 관련된 문의를 하시고 매매를 하십니다.” 
  
특정 지역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기본적으로 어떤 지역만 한다고 말씀 드릴수 없지만 저희가 팀웍으로 일을 할때 저는(성혜연) 벨뷰 커클랜드등 제가 이스트 지역에 거주하기 때문에 이런 지역에 대한 이해가 더 많다고 생각하고 우리 홍신혜씨는 앞서 말씀 드렸듯이 페드럴웨이 타코마등의  지역에 대한 정보를 많이 가지고 계십니다. 또한 투자에 대한 문의가 많은 유덥지역등은 함께 지역 및 부동산 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첫 집장만이 어려운분들이 찾아 볼 수 있는 기회는 
“킹카운티 Affordable Housing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주택의 가격을 셀러가 리스팅하기 이전에 카운티에서 정해주기 때문에 셀러는 그 이상 1불도 더 받지 못하게 됩니다. 멀티플오퍼로 주택가격이 무리한 상승을 하고 있는 현시장에서 연수입이 일정상한선 이하인 분들에게는 경쟁을 피하고 정해진 가격으로 집을 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또한 다운페이가 마련되지 못한 분 같은 경우에는 워싱턴주에서 자격이 되는 분들에 한해서 다운페이를 빌려주는 Conventional 융자프로그램이 있으며 한국으로 따지면 주택공사의 보금자리 론처럼 FHA(Federal Housing Administration)에서 적은 다운페이로 모기지 은행에 개런티를 해주는 융자프로그램도 있으니 다운페이가 없다고 첫집 장만을 포기하시지말고 저희와 상담을 통해 방법을 찾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문을 두드려야 기회가 열린다 
“지속적인 부동산 가격 상승 등으로 무조건 어렵다고 판단하셔서 포기하지 마시고 한번쯤 문을 두드리시고 준비를 하신다면 충분히 주택 혹은 투자를 위한 다양한 부동산 거래를 하실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먼저  융자를 살펴 보시는 것이 중요하며 융자는 매년 새로운 상품들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고 준비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열정과 경험은 부동산 업무를 진행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다. 지역에 대한 이해, 최신 부동산 정보에 대한 연구, 고객들에게 최상의 정보와 경험을 통해서 이해하고 폭넓게 접근해 가는 것이 필요하다. 홍신혜 성혜연 부동산은 열정과 경험으로 뭉친 팀웍을 자랑한다. 항상 최상의 부동산 서비스를 위해 고민하는 그들에게 내 첫집 장만을 맡겨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믿음이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