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키즈키


 키즈키

라면 & 이자카야

“키즈키 정통 라면! 라면의 진수를 맛보세요”
음식 맛의 평가 기준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다. 개인의 취향, 입맛을 평가 기준에서 배제하고도 “음식이 맛있다”고 표현 할때는 좋은 식재료와 정성을 들여 재료의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국물이 진하고 식감이 살아 있는 음식을 “맛있다”고 평가한다. 키즈키 라면 & 이자카야는 정통 일본식 라면을 특별하게 재구성했다는 평가를 받는 대표적인 맛집이다. 공동 창업자들과 대학시절부터 함께 해오며 키즈키 라면 & 이자카야의 설립과 성장의 시간을 함께 하고 있는 유에스 홈 오피스의 리사 루 마케팅 디렉터를 만나 그들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다양함이 주는 고객 만족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위해 메뉴 구성에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키즈키의 대표 메뉴인 라면은 수 많은 실험을 거쳐서 진하고 풍미가 느껴지는 정통 일본식 라면으로 완성 시켰습니다. 같은 국물의 라면이라도 토핑의 선택에 따라 맛이 색다르게 느껴질수 있게 토핑 선택의 폭을 넓혔고 이자카야와 어울리는 다양한 안주 및 식사의 분위기를 살려주는 에피타이저는 키즈키 라면의 자랑입니다. 또한 누들보다 밥을 선호 하는 분을 위한 치킨 차우 돈(Chicken Chasu Don), 카라애지 돈(Karaage Don), 돼지고기 차우 돈(Pork Chashu Don, 텐 돈(Ten Don)등 밥과 어울리는 재료를 통해서 새로운 맛을 냅니다. 키즈키 라면 & 이자카야는 다양하면서도 엄선된 메뉴를 제공합니다.” 
라면의 진수는 진한 국물
“라면은 기본적으로 국물이 있는 음식입니다. 라면 맛은 국물의 재료와 만들어 내는 방법에 따라 맛의 차이가 커집니다. 흔히 ‘키즈키 라면’ 하면 국물이 진하다고 평가 합니다. 
라면 국물의 진한 맛을 위해서는 몇단계의 과정을 거쳐야 하며 좋은 재료와 저희만의 특별한 레서피로 진한 국물 맛을 완성 시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갈릭 돈코츠 라면에서 부터 쇼유 라면, 치킨 라면, 미소 라면, 베지 라면까지 취향에 맞는 다양한 국물로 정통 라면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평범함을 특별함으로, 독특한 반숙 계란 
“라면의 토핑으로 올려지는 반숙 계란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십니다. 표면은 부드러운 갈색에 노른자는 선명하면서도 적당한 농도의 반숙이 되어 라면의 맛과 잘 어울리는 최고 인기의 토핑입니다. 작은 계란 하나지만 완벽한 라면 맛을 위해 수 많은 실험끝에 반숙 계란을 완성 시켰습니다. 작은 토핑 하나에도 키즈키의 노력이 숨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국물과 로우 소디움(low Sodium- 저염) 국물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과 건강한 외식을 위해 저희는 과도한 나트륨 함량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선택 하실수 있게 오리지널과 로우 소디움(저염)국물 두가지중 선택 하실수 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로우 소디움 국물을 선택 하시는분도 많습니다.”
건강과 맛을 한꺼번에 느끼는 배지테리언 라면
“일반적으로 배지터리언 음식은 깊은 맛을 느끼기 어렵다고 생각 하시는데 키즈키 배지터리언 라면은 살짝 매운 맛에 표고 버섯과 다시마로 국물을 내어 콩우유와 참깨를 갈아 넣어 고소하면서도 단백질이 풍부한 라면으로 인기가 아주 높은 메뉴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 
“라면은 가장 대중적인 음식입니다. 친구, 지인 혹은 동료와 부담없이 점심 한끼를 나누고 퇴근길에는 안주와 간단하게 한 잔 할 수 있는 부담없는 가격을 책정 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자주 먹을수 있도록 하자는 것이 저희가 추구하는 바입니다.” 
맛으로 소통하며 언제나 고객편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늘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입니다. 매장을 방문 하셨던 경험 혹은 음식 맛에 대한 평가를 해주시면 반드시 고객분들께 답변해 드리고 의견을 실제 현장에 반영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들과 맛으로 소통하고 의견에 귀기울이며 성장이 목표가 아닌 ‘함께 맛있는 라면’의 맛을 지키려고 합니다.”  
‘행복하고 싶으면 맛있는 것을 먹으라’는 말처럼, 음식은 단순히 배고픔을 해결 하기 위함이 아닌 함께 소통하고 나누며 그 순간을 즐기는 행위이다. 현대인의 바쁜 일상과 복잡한 도심속에서 따뜻하고 진한 국물의 정성어린 라면 한그릇으로 몸과 마음에  여유를 가져보는 것! 일상에서 느끼는 작은 행복의 시작이 아닐까 싶다. 
www.kizuki.com

Kizuki Ramen & Izakaya (Bellevue)
14845 Main St, Bellevue, WA 98007 

Kizuki Ramen & Izakaya (Bellevue Sequare)
Bellevue Square, 575 Bellevue Way NE #252
Bellevue, WA 98004

Kizuki Ramen & Izakaya (West Seatt)
4203 SW Alaska St, Seattle, WA 98116

Kizuki Ramen & Izakaya (Northgate)
319 NE Thornton Pl, Seattle, WA 98125

Kizuki Ramen & Izakaya (Olympia)
120 5th Ave SW, Olympia, WA 98501

Kizuki Seattle (Capitol Hill)
320 E Pine St, Seattle, WA 98122

Kizuki Ramen & Izakaya (Southcenter) 
Westfield Southcenter Shopping Mall, 2800 Tukwila Pkwy 
Tukwila, WA 98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