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캐년 크릭 패밀리 & 임플란트 치과

캐년 크릭 패밀리 & 임플란트 치과  케빈 라
Canyon Creek Family & Implant Dentistry 


“최첨단 장비, 최고의 기술로 모든 치과치료를 한곳에서 편하게 받으세요” 
최근 한국치의학교육평가원이 해외기관(미국 ADEA, 유럽 ADEE, 영국 GDC, 캐나다)의 치과의사 역량 자료 조사 분석 연구를 통해 ‘국가적 수준의 치과의사 역량’을 개발하였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치과 의사의 역량(competency)이란 치과의사가 필수적으로 갖추어야 할 지식, 기술, 태도의 통합적인 능력이며 전문직업정신,윤리적 가치와 비판적 사고 및 문제해결능력 등을 포괄한다. 밀크릭에 위치한 캐년 크릭 패밀리 & 임플란트 치과 케빈 라 원장은 이런 치과의사로서의 역량을 완벽하게 갖춘 치과의이다. 17년간의 풍부한 임상 경력과 끝임없는 연구와 노력, 그리고 환자를 위한 최선의 맞춤 진료를 실행하며 스텝진들과 한팀이 되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어 방문해본 환자들은 높은 만족감을 표시한다. 

 전체적인 치료를 한 곳에서 할 수 있다. 
“밀크릭/에버렛 지역에 위치한 캐년 크릭 패밀리 &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일반치과 치료, 미용 치과, 잇몸 치료, 사랑니 발치, 임플란트까지 치료 받으실 수 있으며 3D X-Ray로 최첨단 장비까지 갖추고 환자분들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Board Certified implant 
 임플란트 전문 치과의 

“ABOI (American Board of Oral Implantology)에서 인증받은 임플란트 전문의입니다. UCLA 치대와 UPenn 레지던시 프로그램 수료뒤 일반 치과의에서 임상 경험 및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서 임플란트 전문의를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임플란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경험, 노하우를 통해서 보다 안전하고 만족감 높은 임플란트 시술을 시행합니다.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틀니 혹은 임플란트 
“모든 분들의 생김새가 다르듯이 치아도 개인적인 특징이 있고 틀니 혹은 임플란트를 시술할때도 환자분께 가장 적합한 시술을 계획하고 실행하려 합니다. 예를들어 말씀드린다면 개개인에게 맞는 임플란트를 선별해서 시술하거나, 혹은 임플란트 전체 시술 외 개인 특성에 맞는 임플란트용 틀니를 통해서 비용도 절약하고 환자분께서 만족해 하는 진료가 되도록 노력합니다. 임플란트와 관련된 진료는 케이스마다 다르기 때문에 임플란트 혹은 틀니가 필요하신 상황에서는 염려보다는 전문의를 찾아서 우선 상담을 해보시는것이 가장 우선이라 생각합니다”     

 퍼시픽 임플란트 아카데미 
 (Pacific Implant Academy) 
 설립 및 강의

“모든 분야가 그렇듯이 치과 진료중 임플란트는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 발전이 이뤄지고 있으며 저 또한 그런 추세에 발 맞추어 퍼시픽 임플란트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강의와 세미나 등을 통해 다른 치과의들의 전문적 지식과 경험을 높혀주는 등 전반적인 임플란트 기술 발전에 깊은 관심과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저희 경험과 연구는 궁극적으로는 환자분들에게 더 나은 진료를 해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다양한 페이먼트 플랜 및  보험 취급 
“현실적으로 치과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많이 느끼시고 진료전부터 치료비의 부담 때문에 걱정을 하십니다. 그러나 이제부터는 우선 걱정을 접으시고 먼저 상담을 받으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캐년 크릭 패밀리 & 임플란트 치과는 대부분의 치과 보험 및 주정부 보험을 취급하며 무이자 페이먼트 플랜과 보험이 없는분을 위한 디스카운트 플랜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환자분들께서 필요한 시기에 치아건강을 돌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치료비 부담으로 시기를 놓치시면 진료후의 효과도 작아지며 진료도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치료와 페이먼트에 대한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랜드 오픈 기념 임플란트 무료상담 
“많은분들께서 전화로 임플란트에 대한 상담이나 궁금한 점을 문의하십니다. 그러나 앞서 말씀드렸듯이 치아의 상태를 확인하기 전에는 뭐라고 말씀을 드리기가 어렵 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현재 임플란트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오셔서 임플란트에 대한 정확한 내용을 이해하시고 필요한 경우 계획을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임플란트는 무엇보다 환자분께서 정확히 이해 하시는것이 치료에 앞서 가장 중요한 부분 입니다.”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전문가로서 지난 17년동안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온 케빈 라 치과의는 환자들이 그의 친절하고 꼼꼼한 진료에 대한 만족도와 치과의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인정한다. 여유 시간이 있을때는 자녀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에너지를 충전하고 진료에 대한 연구와 고민을 한다는 케빈 라 원장. 이젠 임플란트 시술이나 치과 치료를 위해서 멀리까지 가시는 수고로움이 필요치 않을것 같다. 혹시 현재 치과치료나 임플란트 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케빈라 임플란트 전문의를 만나 상담을 해보는 것이 치아 건강을 위한 첫걸음이 아닐까 생각한다. 

캐년 크릭 패밀리 & 임플란트 치과 : 425-585-0805 (한국어 상담원)
4809 132nd ST. SE Ste #A 105 Everett, WA 98208
(132nd st SE & Seattle Hill rd 교차로 / 스타벅스몰안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