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고베레스토랑

다양한 입맛의 확실한 만족 

다운타운 벨뷰의 명소 고베 레스토랑

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장소가 있다는 것은 생활속의 활력이고 즐거움이 된다. 다양한 선택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점심과 저녁시간에 특화된 메뉴로 언제 찾아도 즐거운 장소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전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손님을 대하고 항상 정성을 다하는 손길이 숨어 있기에 가능하다. 작은 정성이 큰 감동으로 다가오게 하겠다는 마음으로 직원들과 함께 늘 분주하게 움직이는 고베 레스토랑의 이명호 사장을 만나 고베 레스토랑이 벨뷰의 명소로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비결과 그동안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다운타운 벨뷰의 명소 고베 퓨전식당
“고베는 한중일식의 다양한 퓨전 메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동료와 방문 하셨던 손님들이 이후에는 가족 혹은 지인들과 함께 처음 맛보는 다른 문화권의 음식들을 나누고 즐거워하십니다. 점심은 동료와 저녁은 직장 동료, 친구, 지인, 혹은 가족들과 찾으셔서  다양한 퓨전 메뉴들을 즐기십니다. 고베는 퓨전 메뉴뿐만 아니라 베지테리언 메뉴도 있어 입맛과 취향에 맞는 선택의 폭이 넓어서 모든 분들이 행복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베 레스토랑 10주년 특별 세일 
“벌써 고베 레스토랑이 10주년을 맞았습니다. 고베를 찾으시는 손님들께 감사의 특별 세일을 합니다. 소주, 사포로 생맥주, 치맥세트, 골맥세트등 좀 더 부담없는 가격으로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늘 변화하고 발전하는 고베 
“시대도 문화도 변하듯이 음식에 대한 취향이나 트랜드도 계속해서 바뀝니다. 고베는 6개월 정도 한 번씩 새롭게 추가할 메뉴와 제외할 메뉴를 선택하고 기존 인기 메뉴에서도 시즌 혹은 손님들이 원하시는 취향에 맞도록 변화를 줍니다. 또한 인테리어, 조명, 식기등에도 변화를 주면서 손님들께서 깔끔한 분위기에서 더 나은 식사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변화하고 발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심한 정성으로 오감 만족 
“바쁜 현대생활에서는 외식을 자주 하게 됩니다. 식사를 기다리는 잠깐이라도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손님들에게 건강한 야채 샐러드와 미소를 먼저 서빙해 드립니다. 싱싱한 샐러드로 원기를 느끼시고 따뜻한 미소국으로 편안함을 느낀 후에 주문 하신 요리를 드시면 좀 더 편안한 식사가 됩니다. 많은 손님께서 좋아하시고 저희도 서빙의 자연스런 흐름이 될 수 있어서 좋은 역할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나른해질 수 있는 봄에는 싱싱한 야채를 더욱 많이 쓰고 작은 고명 하나에도 드시고 에너지를 더 얻으실 수 있도록 다양하게 신경을 씁니다. 또한 투고 봉투도 따로 제작해서 주문하신 음식을 찾아 가실때 좀더 편안하게 들고 가실수 있도록 작은 일이라도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성의를 다해서 준비하고 노력합니다.”  

먹는 재미 ! 즐기는 재미 ! 
Ramen Eating Challenge!!!

“입구 왼쪽 벽면에 있는 사진을 보시면 정말 많은 분들이 벌써 라면 먹기 챌린지에 도전 하셨다는걸 실감 하실 수 있습니다. 30분안에 저희가 준비한 커다란 볼에 있는 라면을 국물까지 다 드시고 도전에 성공하면 100불 상당의 고베 레스토랑 선물권을 증정합니다.  대부분 친구 혹은 가족끼리 즐거운 하나의 추억을 위해 도전하시고 함께 웃고 즐기는 시간입니다. 저희는 언제든지 도전을 기다립니다. 재미있는 라면 먹기에 꼭 도전해 보세요.”

함께하는 팀웍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세상의 모든 일이 혼자 다해 낼수 없듯이 레스토랑은 특히 팀웍이 중요합니다. 주문을 받고 요리를 하고 서비스를 하는 그 모든 단계에서 서로 함께 하는 마음이 있어야 합니다. 특히 쉐프들은 본인의 컨디션에 따라 맛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식사나 쉬는 시간을 통해서 에너지를 충전하고 손님들께 항상 좋은 재료로 맛있는 요리를 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것들이 혼자서는 해내기 힘들지만 저희 고베 식구들은 함께 하기 때문에 가능하고 즐겁게 일합니다. 또한 이런 노력의 궁극적인 목적은 손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와 더 나은 요리를 선보이기 위함입니다. 고베를 찾으시는 모든 분들께서 기분좋고 행복한 마음으로 저희 고베의 다양한 메뉴들을 맛 보시고 행복 하시길 기대합니다.”

고베 레스토랑은 벨뷰 지역의 성장과 변화를 함께 하고 있다. 10년 세월을 한 곳에서 한중일 퓨전 요리를 선보이고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편안하게 손님들이 식사하고 즐기는 모습을 보는게 가장 행복합니다.”라고 이명호 사장은 말한다. 항상 환한 미소로 손님이 불편해 하는것이 없는지를 세심하게 살피는, 작지만 철저한 그의 노력이 있었기에 많은 이들에게 한중일식의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앞으로는 요리의 표준화와 계량화에 더욱 힘쓰며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노력들을 통해서 고베 레스토랑 에서 더욱 맛있는 요리들을 많이 선보이겠다고 그는 밝혔다. 고베 레스토랑의 신메뉴가 더욱 기대되고 기다려지는 이유이다. 


고베레스토랑 : 425-451-3888
OPEN : 월 ~ 토 11:00AM~11:00PM
850 110th AVE NE 
Bellevue, WA 98004
www.kobebellevu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