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신세계관광


여행자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알래스카 

10만개의 빙하지대, 300만개의 호수, 3천개의 강이 흐르는 알래스카. 알래스카의 어원은 알류트족의 “Alyeshka, 섬이 아닌 땅”이다. 알래스카는 미국 영토의 1/5을 차지하는 큰 땅이며 미국의 주 중에 가장 큰 곳이지만 거주 인구는 72만 정도로 인구수로 보면 한국의 작은 시 정도에 불과하다. 알래스카는 태초의 자연이 잘 보존된 자연 환경으로 시워드 하이웨이는 내셔널 지오 그래픽 100선에 뽑힌 아름다운 도로이다. 특히 미국 자동차 여행 10선에 선정된 츄카치 산맥에 둘러 쌓인 풍경은 이루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다. 숨막히는 자연이 살아있는 알래스카 관광 전문 여행사로 명성이 높은 신세계 관광에 대해서 알아보자.   
알래스카 관광 전문 여행사 신세계 관광 
“신세계 관광은 알래스카의 대표 여행사로 지난 35년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알래스카 여행을 도와 드립니다. 알래스카는 미국의 마지막 개척지로 여러분들이 꿈꾸던 바로 그런 곳입니다. 자연이 만들어낸 걸작품이라는 알래스카 여행의 진수를 저희 신세계 관광과 함께 하십시요.” 
대자연 태초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수 있는 곳
알래스카 대륙 횡단 6박 7일 
“알래스카는 태초의 모습이 그대로 잘 보존되어 있어 여행객에게 대자연의 감동을 안겨줍니다. 바다 위의 유빙, 거대한 산, 빙하 등 대자연 앞에서 인간의 존재가 한없이 초라하게 느껴지게 합니다. 한국 티비 광고에 “알래스카의 바람을 담았다”고 하는 에어컨 광고가 있습니다. 알래스카의 공기와 바람은 자연 그대로의 차가운 바람의 청량함과 쾌적함을 대자연에서 느낄수 있는 특별한 곳입니다.” 
알래스카 관광의 진수 
알래스카 3대 빙하 탐방
“알래스카의 핵심 관광이라 말할 수 있는 알래스카 3대 빙하 탐방은 어느곳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풍경을 연출 합니다. 산(액시트 빙하, 하이킹), 육지 (마타누스카 빙하, 트래킹), 바다 (블랙스톤 빙하 근접 관찰)등 알래스카 3대 빙하를 신세계 관광의 오랜 노하우로 이동시간을 최대한 줄여 효율적인 여행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히 빙하 탐방은 5월22일부터 9월4일 단 일년에 4개월 가량만 가능한 특별 여행상품입니다.”
살아있는역사 원주민을 
알래스카에서 만나다   
“원주민의 땅 알래스카에는 아직도 그들만의 전통을 계승하며 살아가고 있는 원주민들이 있습니다. 신세계 관광의6박8일 투어 하이라이트에 찾게 되는 알래스카 원주민 마을에서는 역사적으로 유구하게 흘러 내려오고 있는 그들만의 독특한 풍습과 삶의 모습들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현재에서 과거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알래스카 현지 신세계 관광 상품 
“저희 신세계 관광은 알래스카, 앵커리지, 페어뱅크스 관광청의 공식 후원 업체로서 알래스카 전문 여행사로 많은 분들께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 신세계 관광을 이용하시는 관광객들은  2017년 신규로 오픈한 호텔에서 앵커리지 숙박을 하실 수 있으며, 전 일정이 업그레이된 식사를 하시고, 여행 일정중 생수 및 스낵을 제공 받으십니다. 신세계 관광과 함께한 알래스카 여행은 여러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알래스카에서도 가장 따뜻한 지역이라고 하는 앵커리지의 연평균 기온은 섭씨 1도이며 겨울은 평균 영하 25도의 강추위가 지속된다. 여름에만 가능한 알래스카 여행은 매년 딱 한번의 기회로 우리에게 다가온다. 현재 신세계 관광에서는 알래스카 여름 관광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들이 선보이고 있다. 태고적 신비와 자연의 위대함을 온몸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알래스카. “위대한 땅(The Great Land)” 알래스카를 올 여름에 방문해 본다면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