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업소탐방]모아헤어

Total One Stop Service  

아름다운 그녀의 선택!  모아헤어 스튜디오

한국 최초의 미용실은 운니동 87번가에 위치했던 경성 미용실로 당시 신문에 기재된 내용은  “경성 미용실은 얼굴을 곱게하는 곳이옵니다.”라는 내용이었으며 문의만 하면 서비스 내용을 알려주겠다고 되어있다. 놀랍게도 한국 최초의 미용실은 헤어만이 아니라 피부 미용에도 중점을 두었던 것이다. 헤어살롱의 기능과 역할은 시대를 따라 변화 되었고 지금의 헤어살롱은 폭넓은 의미의 뷰티 센터로 변화되고 있다. 페드럴웨이 모아 헤어 스튜디어는  토탈 스탑 서비스를 지향하며 헤어, 두피관리, 헤어칼라, 스킨케어, 매니큐어 &패티큐어등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한  포괄적인 서비스를 진행하는 힐링센터로 자리잡고 있다.

아름다움과 힐링을 위한 토탈 스탑 서비스  

아름다움과 힐링은 작은 변화로 부터 시작됩니다. 헤어 손질, 스킨케어, 매니큐어등  작은 변화를 통해서 기분이 한층 업되고 마음이 즐거워 지는 서비스를 통해서 일상에서 느꼈던 긴장과 피곤함을 털어 버리고 잠시의 여유를 갖는 것입니다. 모아 헤어 스튜디오는 토탈 스탑 서비스를 통해서 한층 편리하게 곳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있습니다.”    

현대적으로 편안하고 세련되게 꾸며진 실내

공간이 주는 심적 여유와 심미적인 느낌은 힐링과 깊은 관계가 있습니다. 모아 헤어 스튜디어는 넓고 깨끗하며 모던하고 세련되게 꾸며 힐링 받는 느낌이 공간으로 태어나기 위해  앉으시는 의자 하나까지 모두 맞춤으로 정성을 다해서 꾸몄습니다.” 

Daviness 고퀄리 제품으로 특별하게

다양한 헤어 제품중에서 오랜동안 고민을 거듭한 결과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이태리 Daviness 라인 제품을 구비하여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헤어 제품의 주원료들이 올개닉으로 다양한 헤어 스타일과 상태에 따라서 타입별로 다른 제품을 사용하며 일단 한번 써보신 분들께서는 차이를 확실하게 느끼실 있습니다.” 

 개인 맞춤 헤어 관리 서비스

“모아 헤어 스튜디어는 개인 멤버쉽 제도가 있으며 고객마다의 특성과 헤어의 특징을 전 스텝진들이 잘 파악해서 개인맞춤 헤어 관리및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멤버쉽을 가입하시고 헤어, 스킨, 염색, 두피관리, 매니큐어 & 패티큐어까지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고객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시도

항상 고객을 위한 나은 서비스가 어떤것이 있을까 고민합니다. 새로운 장소로 이전해서 오랜 기간 공사하며 모아헤어 스튜디오가 토탈 스탑 서비스를 하는 것도, 바리스타 못지 않은 실력으로 커피를 대접하고, 하성기 원장의 방문으로 새로운 트랜드를 배우고, SKR 천연 해나 서비스를 도입하는등 변화하고 업그레이드 되기 노력하는 이유는 한가지 고객들에게 나은 서비스를 하기 위한것이며 모아 헤어 스튜디오가 최선을 다하는 이유입니다.”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하는 말처럼 바쁜 일상과 생활속에서 자신의 모습에 조금 더 관심을 가지고 가꾸는 일은 건강 관리 만큼이나 소중하고 필요한 일이다. 자신을 가꾸는 일은 부지런해져야 하며 자신에 대한 자존감과 스스로에 대한 힐링의 역할까지 한다. 모아 헤어 스튜디오 모나 유 원장은 “모아 헤어 스튜디오가 바쁜 이민생활속에서 잠시나마 힐링하고 생활속에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되었으면 하는 것이 제 바램입니다.”라고 밝혔다. 친절하고 따뜻한 미소, 고객을 위해 작은  것 하나까지 직접 챙겨보는 그녀의 아름다운 마음이 바로 다른이들을 더욱 아름답게 빚나게 하는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모아헤어 studio 멤버쉽 혜택

  • 헤어컷 10회 구매시 칼라 혹은 두피 관리서비스
  • 드라이 서비스 5회 구매시 1회, 10회 구매시2회 추가 서비스
  • 칼라 – 일반칼라10회 구매시 칼라 1회 혹은 두피케어 서비스
  • 칼라 &헤어케어 가격써비스 – 1회 $95불, 10회 구매시 회당 $85불
  • $500불 멤버쉽 구매시 20% 추가 적립

Hiring – 네일하시는분을 모십니다. 궁금하신 사항 문의해 주세요.

모아헤어 Studio : 253-941-8922

31515 Pete Von Reichbauer way S, Federal way WA 98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