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 양인옥 부동산

주택과 커머셜등 부동산의 가치는 자산구축 및 미래 설계의 핵심사항이다. 현재와  미래의 부동산 가치를 예측하고 투자할 때 대부분 사람은 신뢰 할 수 있는 부동산 에이전트를 먼저 찾게 된다. 지혜로운 투자자는 객관적인 자료와 정보를 충분히 수집한 후 투자의 기회를 신중하게 살피고 믿을 수 있는 부동산 에이전트에게 조언을 구한다. 양인옥 부동산은 고객들의 소중한 자산을 제대로 투자 할 수 있도록 나침반 역할을 한다. 원하는 주택이나 비지니스를 좋은가격에 확실하게 사고 팔 수 있게 하고 그에 따른 프로세스도 똑소리 나는 업무처리로 고객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그녀를 만나 2018년 활기찬 계획을 들어 보았다.

미래를 열어가는 부동산  

“시장가치란, 시장에서의 객관적인 가치이고 투자가치는 투자자가 부여하는 주관적인 가치입니다. 일반적으로 투자를 결정짓는 요소에는 화폐의 시간적 가치와 위험이 함께 내재하여 주택 혹은 커머셜을 구매 하실때에는 미래의 가치까지 신중하게 생각 하셔야 합니다. 부동산은 고객분들의 미래를 열어가는 한가지 길입니다. 화폐가치는 일반적으로 시간 경과에 따라 가치가 떨어지지만 부동산의 가치는 상승 하므로 고객들의 자산 증식의 처지에서 볼 때 부동산 매매는 큰 의미가 있습니다.”

활기찬 에너지, 최선을 다하는 열정! 고객 감동입니다.

 “개인적으로 에너지는 흐른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일을 할 때 에너지가 필요하고 특히 현재와 미래의 가치를 예측하고 분석하는 부동산 업무에서는 무엇보다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제가 열정을 다하는 마음으로 고객분에게도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항상 준비된 자세로 모든일에 임합니다. 항상 고객이 원하는 매물과 필요한 정보, 내용 등을 살펴 보면서 이번엔 어떤 분을 만나게 되는 걸까? 하는 기대와 최선을 다하는 열정이 고객 감동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고객과 함께 서로의 마음을 이해합니다.  

“부동산의 궁극적인 목적은 주택 혹은 비지니스를 팔고 사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이전에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과 한마음이 되고 서로의 생각을 이해하는것이라 믿습니다. 전화를 주시고 궁금하신 사항에 대한 답변과 원하는 매물을 함께 찾아 일을 진행하면서 항상 고객분들의 생각과 마음을 이해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둡니다. 고객을 위한 정확한 정보와 안내가 고객분을 위한 첫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成實在勤(성실재근) – 성공의 열매는 부지런함에 있다

 “고객분의 상황과 조건에 맞는 비지니스를 찾기 위해서는 항상 성실재근의 마음으로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우선 제가 부지런히 매물을 찾고 주택을 살펴보고 고객이 필요한 비지니스와 주택을 찾아 드리겠다는 마음으로 부지런하게 노력합니다. 특히 커머셜은 가족 전체의 경제문제와 직결 되므로 최선을 다해서 심사숙고하는 마음으로 일을 하게 됩니다.”    

2018년 워싱턴주 부동산 전망

“부동산에는 여러가지 속설이 있습니다. 특히 논란이 많은 10년 주기설을  일반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미국은 2006년 서브프라임으로 미국 초대형 모기지 회사들이 연이어 파산을 했으며 2007년 정점을 찍었던 부동산 가격이 바닥을 치면서 부동산 10년 주기를 여실없이 증명했습니다만 그 주기설과 달리 2018년에는 지속적인 성장세가 예상됩니다. 또한 하반기 부터는 공급이 수요를 따라 잡을 것으로 보여져 좀 더 안정적인 추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결국 2018년에는 주기설과는 다르게 지속적인 성장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신중하게 생각하기 ! 확실하게 행동하기 !

“부동산 업무을 진행할 때 제가 신조로 삼는 말입니다. 말 한마디에도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신중을 기하고 확실한 인포를 드릴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그러면서도 경험과 직관으로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이 들때는 빠르고 확실하게 행동합니다. 워싱턴주의 부동산 경기의 활성화로 꼭 원하시는 주택이나 매물일 경우에는 좀 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너무 길게 생각만 하고 행동하지 않으면 자칫 손해를 보게 됩니다. 맞다고 생각하면 빠르게 행동하는것이 필요한 2018년 새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국 옛속담에 “바보는 기회가 와도 그것이 기회란걸 모르고, 현명한자는 기회를 알아차리지만 준비가 되어있지 못하고, 지혜로운자는 기회를 기다린다.”고 한다. 백세시대로 노후 대책에 대한 경제적인 준비가 더욱 필요한 시대이다. 상황에 맞는 주택 구입과 제대로 선택한 비지니스는 가족의 미래를 결정한다. 성실히 열정을 다하는 양인옥 부동산 전문인과 함께 제대로 된 미래 투자를 계획 하는 것 ! 바로 2018년 새해를 알차게 계획하는 한 가지 방법이란 생각이 든다.  <글 이정림>   

 

양인옥 부동산 : 425-829-7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