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탐방] 벨뷰 서밋 아카데미

벨뷰 서밋 아카데미 리디아 김 디렉터는 교육 전문가이자 대학 입시 컨설팅 전문가로 15년  이상 헌신해 오고 있으며 효과적인 학습법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서 학생들의 로드맵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벨뷰 서밋 아카데미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 주신다면

“벨뷰 서밋 아카데미는 개인적으로는 교육 신념을 실천하고 사회적으로는 필요한 인재로 성장 시키고, 학생 자신의 꿈을 실현 할 수 있도록 돕는것이 벨뷰 서밋 아카데미의 운영 철학입니다.”

벨뷰 서밋
아카데미의 수업 프로그램을 소개해 주신다면  

“간략하게 말씀드린다면 학교성적 향상, ACT/SAT SCORE UP, 목표 대학 입시 컨설팅로 말씀 드릴수 있으며Academic Tutoring : Reading. Writing. Math. Science. Social Studies. Essay. TEST Prep.: SAT.ACT. SSAT.ISEE. AP. Gifted & Talented Test. CogAt, College Counseling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습니다. 학부모님들과 상담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습에 있어 중요한
사항이 있다면

“스스로 학습 하려는 태도와 습관으로 항상 부모님들께 강조해서 말씀 드리는 부분입니다. 많은 부모님들께서는 “아이가 공부에 흥미를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 걱정을 하십니다. 현실적으로 공부 습관이 없으면 성적 향상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올바른 교육과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서는 어릴 때부터 공부 습관을 잘 잡아 주는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학년별에
따른 성적 관리 시험 준비

“학습 습관이 형성되어 있지 않다면 학년과 상황에 맞는 로드맵을 계획하고 차분하게 성적 관리와 시험 준비를 해나가는 것이 필요합니다.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학생의 학습 진행 상황을 챙겨보고 격려하는 것은 궁극적으로는 학습의 자율성을 기대하는 것이고 자율적인 학습이 이뤄졌을때는 기대한 만큼의 학습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HECA (Higher Education Consultants Association) 멤버로 있으신데  

“맞는 대학을 찾고 선정한 대락에 맞는 입학 요강을 살펴보고 지원서와 에세이를 작성하고 학생들과 함께 해서 하며 합격 소식을 들을때는 굉장한 보람을 느낍니다. 학생의 미래가 걸린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입시 컨설팅에 대한 전문성과 끊임없는 자료 수집 그리고 분석 작업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그런 노력의 일환으로 HECA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STUDY Talk Talk

“학부모님들께서는 다양한 질문을 항상 가지고 계시고 궁금하신 사항들이 많으십니다. 그래서 커뮤니티 시간처럼 매달  첫주 금요일 12pm 부터 한시간 정도 Q&A 시간을 마련 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들이 있으시면 미리 전화연락 주시고 예약 하시면 그날 편안하게 오셔서 궁금하신 사항 말씀 나누시면 됩니다.”

 

벨뷰 서밋 아카데미

문의처 : 425-625-2949

626 120th Ave NE unit#B100, Bellevue, WA 98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