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탐방] 데이지 허브 한의원

본주의 사회에서 가장 큰 힘은 능력이라고 한다. 현대인의 진정한 능력은 경제적인 문제와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잘 살피면서 삶을 꾸려 가는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결국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다. 성공한 삶을 즐기기 위해서라도 건강해야 한다. 일본의 혈관외과 의사 니이미 마사노리는 혈관외과의로서 서양의학 치료만으로 고칠수 없는 증상에 대한 고민을 하다 동양의학을 심도 있게 연구하게 되었다. 데이지 허브 한의원 이상이 원장도 중의학과 한의학의 치료 효과를 직접 체험 한 후 한의사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고 한다.

데이지 허브 한의원을 소개해 주신다면  

데이지 허브 한의원은 뜸(Moxibustion), 침(Acupuncture), 한약(Herbal Medicine), 부황(Cupping), 지압 (Tuina), 전기 침술 (Electro – Acupuncture), 적외선 요법 (Infrared Therapy)등 전통적인 중의학과 한의학을 기반으로 하는 진료와 교통사고, 상해, 그리고 일반통증 완화를 위한 진료등을 하고 있으며 특히 여성건강과 미용을 위한 다이어트, 디톡스, 페이스 리프팅등 건강과 미용에 대한 전반적인 진료를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원장님 이력에 대해서 말씀해 주신다면   

“텍사스 A & M 대학에서 보건 및 간호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Texas Health And Science University도 졸업했습니다. 서양의학의 기본위에 동양의학을 공부하게 되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사실 동양, 서양이라고 나누는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한 것이며 폭넓은 공부를 통해서 서로 보안이 되고 궁극적인 치료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고 있습니다.”

데이지 허브 한의원의 디톡스 과정은

“디톡스에 있어 다섯가지 중요 포인트는 독소제거, 면역 체계 강화, 체중 감량효과, 만성질병 예방 및 심신 안정에 있습니다.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하시는 분들은 매년 일회 정도 디톡스 과정을 거치면서 건강과 아름다움을 유지하십니다. 특히 디톡스는 현대인들이 다양한 환경 오염 및 각종 화학물질등 면역 체계 기능을 저하시키는 환경적인 원인에 노출 되어 있고 많은 먹거리들이 오염되어 있기에 디톡스를 통해서 독소들을 몸 밖으로 배출해 내는것이 필요합니다.”

데이지 허브 한의원의 16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자세히 소개해 주신다면

다이어트는 미용과 건강을 위한 필수 과정입니다. 데이지 허브 한의원은 우선 현재 건강 상태를 철저하게 살펴서 원인을 찾아내어 제거하고 몸의 메타볼리즘을 높여서  에너지 레벨을 올리면서 다이어트를 진행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중, 많이 먹지 않는데 살이 찌시는 분은 우선 사전 검사를 통해 갑상선과 비타민 D 수치를 확인합니다. 살이 찌는 이유를 심층 분석 하고, 치료 방법을 개인에 맞춰 다이어트 플랜을 짜고, 요법, infrared therapy 계획표를 구성해 드립니다. 특히 여성분의 체중증가의 원인을 살펴 보면 호르몬 문제, 독소의 축척, 기 흐름의 막힘, 피의 부족 등의 이유가 많이 나타납니다.”

 

Facial Rejuvenation(페이셜 리프팅)에 대한 여성분들의 관심이 많으신데

“사회 활동이 많아지면서 젊은 인상과 건강한 이미지를 위한 페이셜 리트팅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데이지 허브 한의원의 페이셜 리프팅 프로그램은 안면 리프팅 침술(FRA 승인), 페이스 리프트 마사지와 적외선 레이저, 마사지와 운동, 영양 조언 및 치료 그리고 전통 한약 테라피등 안전하고 통증이 없으며 비수술 요법을 통해서 한층 더 혈색이 젊어지고 활기찬 인상을 주는 요법입니다.”

한방 진료를 흔히 OPEN Questions 이라고 하는데

“한방은Yes 혹은 NO 라고 명확히 대답만을 기대하는 것이 아닙니다. 즉 환자가 자신의 증상을 다양한 표현법으로 설명하며 문진을 통해서 1차적인 환자의 증상과 진료를 계획하게 됩니다. 즉 한의학은 개인의 증상을 중시하고 증상에서 병태를 파악하여 처방을 하게 됩니다. 개인마다 신체증상의 차이가 있고 통증과 병의 진전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동양의학의 핵심은 우리의 몸을 자극하여 음양의 조화에 순응하게 하는 것이다. 음양의 조화에 순응할 때 우린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현대는 사물을 분석하고 나누어 보는 전문화 시대이다. 그러나 건강을 위한 관점에서는 몸과 마음, 자연과 인간이 하나가 되는 통합적인 사고와 조화를 생각해야 한다. 데이지 허브 한의원 이상이 원장은 몸과 마음의 조화, 동양과 서양 의학을 동시에 공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학문적 접근과 임상을 통해서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특히 여성으로서 환자를 이해하는 마음과 세심한 진료 그리고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그녀의 노력은 환자들에게 신뢰받는 한의사로 자리매김하는 이유이다.

 

 

데이지 허브 한의원 : 425-346-5648

607 SE Everett Mall Way STE19, Everett, WA 98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