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 Perio One / Pacifica Park Dental 윤성욱 원장

동양 문화권은 젓가락을 사용한다. 그중에서도 제일 사용하기 힘든 것이 한국의 쇠젓가락이다. 손과 손목의 힘과 기술력이 있어야 쇠젓가락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인의 섬세한 손 기술력은 다양한 분야에서 빚을 발한다. 집중력과 기술력이 필요한 섬세한 치과 진료 분야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차분한 말투와 섬세한 기술력으로 일반 진료, 교정 진료, 그리고 수천건의 임플란트 시술 경험까지 환자들에게 많은 신뢰를 받는 페리오 치과 윤성욱 원장을 만났다.   

원장님의 경력에 대해서 말씀해 주신다면

“Pacifica Park Dental and Perio One 치과의 원장이며 교정과 심미 보철, 임플란트 분야의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실 두가지 전문의 경력을 가진 치과의사는 매우 드문 경우인데, 1989년 서울대치대를 졸업한 이후 3년간 교정전문의와 석사 과정을 마치고, 대한민국 육군 군의관 복무 후 서울에서 6년 동안 개원의로 활동했습니다. 이후 2001년부터 2004년까지 뉴욕의 Columbia 치대에서 보철 전문의 과정을 수료하고 석사학위를 마쳤습니다.”

한국에서의 개업의 경력도 있으신데

“공부를 마치고 한국으로 귀국하여 분당과 서울 강남에서 치과를 개원하였으며, 2005년부터 2010년까지 Harvard 치대 보철과 임상교수(Clinical Instructor part-time)으로 임명받아 한국과 미국, 그리고 중국을 오가며 강의와 학회활동을 병행 했습니다. 또한 2014년에는 중국 상해의 치과병원의 초청을 받아 VIP진료와 교육도 담당 했습니다.”

수천 건의 시술 경험이 있으신데 

“1989년부터 현재까지 28년 동안 쉼없이 치과의로 활동하면서 4000사례가 넘는 임플란트 시술과 3000명 이상의 교정 증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아직도 치과의학에 대한 호기심과 열정을 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고 연구하는 태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치과의로서 특별한 진료 신념이 있으신지  

“치과의 발전은 과학기술의 발전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즉 치과의는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서 최고의 진료를 환자에게 제공 할 수 있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의학은 흔히 ‘Art and Science’라고 합니다. 과학적인 지식과 함께 환자에게 implement할 수 있는 기술을 연마해야 합니다. 또한 진료 이외의 시간에도 항상 세미나등에 적극적으로 참석하여 끊임 없는 기술 발전과 실력 향상에 애쓰고 있습니다.”

페리오 치과 Happy Plan 이란

“저희 페리오 치과는 치과 보험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연회비 100불로 가족 4명까지 일반 진료및 임플란트 치료등 모든 치료 혜택을 받으실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치아 건강을 위해서는 적정 시기에 치료를 받으셔야 치아 건강을 지키실 수 있으며 시기를 놓치시면 치료 이후에도 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페리오 치과는 ‘페리오 페이먼트 플랜’도 가능하므로 치료가 필요하실때는 주저하지 마시고 반드시 적정 시기에 진료를 받아서 치아 건강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임플란트 시작이 중요합니다.

임플란트는 무엇보다 시술 경험이 중요합니다. 개인마다 구강 구조와 잇몸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이식 경험이 많고 성공률이 높아야 임플란트를 효과적으로 진료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저는 4000건이 넘는 임플란트 시술을 성공적으로 진행 했기에 환자분들에게 가장 편안하고 효과적인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합니다.”

우리 몸에는 척추 만큼 중요한 역할을 하는 뼈가 있다. 바로 치아를 지지해 주는 잇몸뼈이다. 일반적으로 대부분 척추 건강은 잘 챙기면서 보이지 않는 잇몸뼈의 중요성은 쉽게 간과한다. 평소 신뢰 할 수 있는 치과의에게 꾸준히 정기 검진을 받고 잇몸뼈와 치아 건강에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오랫동안 건강한 치아를 유지 할 수 있다.

페리오 치과 윤성욱 원장은 지난 28년간 수천 건의 시술 경험과 결과로 신뢰받는 전문의로 널리 알려져 있다. 치아 건강을 지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예방이다.  2018년 새해 치아 건강을 위해 페리오 치과 방문 계획을 마련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페더럴웨이 – 한국어 서비스 253-835-5045

린우드 – 한국어 서비스 425-775-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