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탐방] 예정해 변호사 사무소

예정해 변호사는 교통사고 및 상해 전문 변호사로 현재 페드럴웨이와 벨뷰에 예 로펌사무실이 위치하며 확실한 일 처리로 믿음이 가는 변호사로 잘 알려져 있다. 의뢰인과의 신뢰 관계와 확실하고 명확한 업무 처리를 위해서 어떤 노력과 과정을 거치고 있는지 이야기를 나누었다.

변호사와 항상 연락 가능합니다.

“저와 통화하기를 원하는 모든 고객은 로펌의 직원에게 전화하시면, 저희 직원들은 반드시 저에게 그 내용을 전달합니다. 예 로펌의 직원들은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서 고객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도록 숙련되어 있으며 지식과 경험으로 케이스별 전문성과 업무처리에 있어서 효율성을 높이며 케이스 유입 절차 및 케이스 로드를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훈련된 법률 보조원이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 드립니다.

“예 로펌에서는 경험이 풍부한 법률 전문보조원과 법률 보조원이 단일 고객 관리자가 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에게 배치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가능한 모든 합의 또는 판결을 위해 협력하여 사건을 진행 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고객은 법무 담당 직원에게 변호사와 이야기하고 싶다는 사실을 알려 주시면 변호사인 저와 이야기 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처리 합니다.

“고객들은 진실을 알 권리가 있습니다. 승소할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케이스에도 저는 정확히 상황을 말씀드릴 것이며 의뢰인이 직접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문제라도 정확하게 말씀을 드릴 것입니다. 저는 셀 수 없이 많은 시간을 고객들에게 전화, 혹은 직접 만나서 보험사와 협상하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의뢰인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애를 썼습니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우선 의뢰인에게 알리고 가능한 해결책과 시도해 볼 가능성에 관해 조언 합니다. 그러므로 어떤 케이스이든지 의뢰인은 저를 정직한 변호사로 명확하게 일처리 하는 변호사로 인식할 것입니다.”

재판을 진행합니다.

“개인 상해 사례를 다뤄 온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많은 보험 회사가 재판의 판결이나 판정에서 고객의 주장을 공정하지 않게 평가하는 것을 여러 번 보았고 그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해 왔습니다. 또한, 저는 재판을 하고 배심원이나 고객을 위해 중재인 앞에서 이기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변호사로서 저를 고용하시는 한국인 의뢰인들의 유익한 점은 제가 한국어를 구사 한다는 것입니다. 재판에서 여러번 통역사의 잘못된 통역의 문제를 바로 잡을 수 있었습니다.”

케이스를 신중하게 진행합니다.

“사건과 의뢰인이 완벽하게 일치할 수 있고 잘 맞을 수 있는 로펌을 찾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저는 케이스를 맡게 되면 의뢰인을 위한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입니다. 의뢰인을 이해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의뢰인이 가장 이해하기 쉬운 방향으로 안내하며,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들도 미리 준비합니다.”

로펌은 상해 피해자에게 100% 헌신적이며 충분한 경험이 있습니다.

“예 로펌이 취급하는 모든 사례는 타인이나 다른 회사의 과실, 혹은 의도적인 행위로 인해 부상을 입은 사람들이 보상 받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고객은 법에 대한 경험의 가치와 신체 상해에 관련 법률 경험을 통해 필요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뢰인이 최종 의사 결정자가 있도록 정보 조언을 제공합니다.

“정보와 조언을 제공하는 것이 저의 일이라고 믿습니다. 최종 의사 결정이 다가 왔을 때 변호사의 결정이아닌 의뢰인의 손에서 더 많은 것들이 결정 되어야 합니다.

저는 단순히 의뢰인에게 “무엇을 하세요!” 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지식과 경험을 기반으로 한 조언을 제공하며 만약 확실하게 올바른 결정이라고 생각되고 저의 의뢰인이 저를 신뢰한다면 분명한 조언을 드릴 것입니다.”

미국 사회의 특징중 한가지가 사회적으로 변호사의 역할과 필요성이 많이 요구 된다는 점이다. 미국은 판례법 주의로 관련 판례 속에서 그 법률적 의미를 찾고 귀납적 과정을 거치게 되기 때문에 필요한 상황에서 실력있고 신뢰 할 수 있는 변호사를 잘 선임하는 것이 문제 해결의 큰 실마리가 된다. 신뢰나 신임은 하루 아침의 결과물이 아니다. 오랜 시간 자신의 분야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해서 일해온 자만이 받는 평가이다. 예정해 변호사는 교통사고 및 상해전문 변호사로 의뢰인과 함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신뢰 받는 변호사이다.

The Ye Law Firm, Inc. P.S : Cell – 206-578-7397

페드럴웨이 253-946-0577

벨뷰 425-322-0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