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택배 서비스의 새로운 강자 MY EXPRESS “미국에서 한국배송 최저가로 책임배송 해드립니다”

워싱턴주 택배 서비스의 새로운 강자인 마이 익스프레스는 모회사인 마이라이프를 기반으로한 물류회사이다. 

마이익스프레의 모호사인 마이라이프(My Life)는 어떤 회사입니까
“마이 라이프는 전문 전자상거래 업체로서 급성장하고 있는 전자상거래(E- Commerce)시장에 맞추어2008년 부터 인터넷 쇼핑몰에 투자 및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누적 매출 약 5000만불(50 Million) 을 달성한 중견 온라인 쇼핑몰로 성장했습니다.”

마이익스프레스(My Express)를 창업 하시게 된 이유는
“변화하는 소비시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마이라이프 전자상 거래 회사를 적극적으로 서포트 해줄 수있는 물류센터가 필요한 상황이였으며 물류 공급 시스템 구축 및 택배 서비스를 워싱턴주 한인들에게도제공함으로써 물류 시프템 인프라를 한인사회에 더욱튼튼히 구축하고자 많은 준비 끝에 한국 우체국과 손잡고 마이 익스프레스(My Express ) 물류회사를2015년에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마이익스프레스의 주요 업무는
“우선 마이 익스프레스의 주요 업무를 요약해 본다면첫째는 개인 소포를 고국에 안전하게 배송하는 것이고, 둘째는 전자상거래 업체를 도움으로서 같이 성장하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입니다.” 

마이익스프레스가 고객들에게 드리는 특별 할인은
“개인 소포를 한국으로 보내는 분을 위한 서비스로개인 운송 최저가를 보장하며, 약 4일이내로 한국의수취인한테 안전하게 배송해 드립니다. 또한 미국에 사시는 많은 분들이 한국에 개인 소포나 사업용 소포를 우체국(USPS),UPS, Fedex 등을 통해 소포를보내고 계시는데 저희 마이 익스프레스를 이용하시면 타 운송사 보다 50%이하의 운송비로 한국에 안전하게 보내 실 수 있습니다. 만일 소포가 분실 되면 저희 마이 익스프레스에서 물품 대금의 100% 보상해 주며, 소포를 포장 하지 않고 가까운 접수처에가지고 오시면 튼튼한 박스에 무료로 포장을 해드립니다.”

전자상거래 업체에 대한 특별할인이 있다고
“마이익스프레스에서는 전자상거래 업체를 위한 특별 할인을 해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크고 작은 해외직구,구매대행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데 한국까지의운송비가 너무 비싸 고민하는 업체를 위해 최저가 배송료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이라이프의 오랜운영을 통해 축적한  전자상거래의 다양한 마케팅 운영 노하우등도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과전자 상거래 활성화를 위해서 함께 노력해 보고자 합니다.”

앞으로 마이익스프레스의 성장비전이 있으시다면
“2015년10월 부터 미국 -한국 운영을 본격적인 시작으로 2016년 8월중국 등 동남아 시장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며 점차 그 범위를 확대 해나갈 계획입니다.”

연말연시 고객분들에게 드리는 특별 할인 혜택이 있다면
“마이라이프의 모회사인 마이라이프(페더럴웨이 소재)에서는 비타민등 건강제품을 $150.00 불이상  구입시 무료 배송(한국,미국,캐나다등)을 해드리면  2500여종의 미국 유명 비타민을 도매가로 특별 할인 한정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마이익스프레스는 모기업인 마이라이프와의 동반 성장을 하며 함께 발전하는 사회를 구축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마이익스프레스를 설립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반가운 일이 아닐수 없다. 사업 역시 서로 상호연관성과 발전을 위한 토대 마련을 위해서 함께 뭉쳐서 경쟁력을 높여 나갈수 밖에 없는 세상이 되었다.사업 비용의 절감과 물류비의 절약은 많은 비지니스들의 성패를 좌우하게 된다. 이럴때 마이익스프레스의 행보가 더욱 고맙고 눈여겨져 보게 된다. 이젠 한국으로 적은 비용과 가벼운 마음으로 한국으로 마음껏 소포를 보낼수 있게 되었다니 참 반가운일이다. 연말연시 우리가 꼭 알아야 할 소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