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올때 기분 좋고 나갈때 더 기분좋은” 고품격 한식 레스토랑 레드스톤

얼마전 페드럴웨이에 새롭게 오픈한 레드스톤은벌써부터 찾는 이들이 많아 입소문으로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넓직하면서도 깨끗하게 마련된실내는 한식의 세계화라는 의미에 맞게 현대적인 한식당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레드스톤은순두부를 대표 메뉴로 하고 있다. 순두부는 콩을주원료로 다양한 맛의 변신이 가능해서 한식중에서도 모든 이들의 입맛에 가장 잘 맛는 대표적인 음식으로 외국인들도 많이 찾고 있다. 깊은맛의 순두부와 따뜻한 솥밥의 매력을 한번 맛본사람이라면 다시금 찾게 된다는 레드스톤의 매력과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레드스톤(Red stone)을 소개해 주신다면 
“레드스톤은 뜨겁고 맵다는 한국음식의 특징을표현한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레드스톤은 순두부를 기본메뉴로 순두부 찌게의 뜨거움과 솥밥의 온기를 강조한 표현입니다. 기본 한식당의 컨셉을 가지고 있지만 한식 세계화의 적극적인 시도를 생각하고 있기에 실내장식이나 기본 메뉴들이 타문화권이신 분들도 좋아하실수 있도록 메뉴 선택의 폭도 넓게 했고 서비스나 작은 부분에까지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습니다.”


레드스톤 순두부  맛의 특징이라면
“맛을 세밀하게 표현하자면 첫맛과 끝맛이라고할수 있습니다. 맛을 평가할때 첫맛의 강렬함도중요하지만 뒤에 느껴지는 맛도 중요합니다. 레드스톤 순두부는 뒷맛이 굉장히 고소하고 깊은 맛이 느껴집니다. 순두부를 직접 만들고 순두부찌게의 베이스를 특별 노하우로 만들기 때문에레드스톤 순두부는 깊고 진한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준비되는 반찬 
“한식은 사이드디쉬가 다른 음식보다 중요합니다. 메인 요리도 중요하지만 다양하게 준비되는사이드 디쉬의 매력은 손님들이 한번 더 찾으실수 있게 하는 비결이 됩니다. 레드스톤은 평균십여가지 정도의 반찬이 준비됩니다. 옛말에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좀 더 색다른 반찬을 색깔도 맛도 모양도 좋게 준비하고 있습니다.특히 그릇도 한국에서 직접 주문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집에서 가족들을 위해 정성을 들여 만든 집반찬 같다고 말씀하실때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특별하게 준비하는 냉면과 특별한 메뉴들 
“ 냉면은 쉬운듯 하지만 어려운 음식이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또한 냉면은 순두부나 고기류 등과도 잘 어울리는 여름철 대표 음식이지만 사시사철 별미로 느껴지는 특별한 메뉴이기도 합니다. 레드스톤은 면을 직접 뽑아서 쫄깃만 맛의냉면 사리와 다양한 시도 끝에 결정한 결정한 특별한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양념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냉면 애호가 분들이나 레드스톤 냉면을맛보신 분들은 꼭 다시 먹고 싶은 냉면이라고 말씀하십니다.” 

푸짐한 양과 작은차이가 큰 맛의 차이를
“음식에 대한 만족은 맛도 중요하지만 넉넉하게준비되는 양도 중요합니다. ‘맛있고 넉넉하고  풍성하게’ 레드스톤을 찾으시고 저희 음식을 맛보신 모든분들이 느끼셨으면 하는 부분입니다. 따뜻하고 정성이 담긴 순두부와 따뜻한 솥밥을 넉넉히 드시면서 가족과 동료, 지인과 함께 한끼의식사를 통해서 정감을 나누실수 있길 바랍니다.


불길 만큼이나 뜨거운 음식에 대한 열정과 한식의 세계화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레드스톤은손님상에는 최고의 것이 아니면 내어놓지 않는다는 스스로의 약속을 위해서 파 하나도 가장신선한것을 사용하고 딱맞는 온도의 순두부와 솥밥의 따끈함을 위해 작은것 하나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그들의 음식에 대한 열정과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삶에 대한 철학이 한식의세계화를 위해 더 빠른 발걸음을 재촉할것으로기대한다. 그들의 뜨거운 열정이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