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alingua Language & Culture Coaching

Sagalingua 언어전문 학원에서는 12가지 다른 언어의 네이티브 선생님이 언어와 문화를 모든 연령대에서 배울수 있게도와 드립니다. 특히 언어 습득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인스몰 그룹과 일대일 수업 방식을 통해서 집중적인 학습효과를 드립니다.   

수업은 오전 7시부터 저녁 7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그리고 토요일에도 수업이 있습니다. 개인 교습은 한시간당40불이며 최대6명인 스몰 그룹수업은 한시간당 30불입니다.또한 영어 대화 클럽은 일주에 15불 혹은 한달에 45불로 최대 10여명의 인원이 수업을 합니다. 

영어 대화수업은 네이티브 선생님의 주도로 편안하고 집중적인 수업방식으로 학생들의 대화 실력을 한층 높여 줍니다.영어 클럽은 intermediate, upper intermediate, advanced클럽으로 나뉩니다. 또한 매달 필트립을 함께하며 서로간의신뢰를 향상 시킵니다. 
특히 개인 교습은 학생이 필요한 상황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며 말하기, 듣기, 발음, 글쓰기, 비지니스 단어, 프리젠테이션, 문법등으로 나뉘어집니다. 또한 수업은 필요한 만큼신청할 수 있으며 한번 수업에 한시간 반정도의 수업이 가장 적당합니다. 또한 수업은 패키지로 신청했을 경우 디스카운트도 있습니다. 
언어 능력 검사는 수업전에 무료로 이뤄지며 언어를 배우는목적과 필요 그리고 각개인에 맞는 수업 계획을 집중 상담해 드립니다. 


[Segalingua Language & Culture Coaching]
성인이나 어린이를 대상으로 모국어 강사가 가르치는12가지 언어: 영어, 불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독일어,이탈리아어, 일어, 중국어, 한국어, 러시아어, 폴란드어,아프리칸스어
개인 레슨과 소그룹 수업
영어 회화 클럽
엄마들의 영어 배우기 -수업 시간에 아이들을 데리고 오실 수 있습니다!
썸머 캠프
TOEIC 과 TOEFL 준비

NEW!!
한인을 대상으로한 매주 소그룹 기초 영어 회화 수업미국 생활과 문화에 대한 월단위 한국어 강의
매주 월요일, 11:30am – 1:00pm (주 $45)
지금 전화로 첫 무료 수업과 영어 레벨 테스트에 대해 문의하세요. 한국어 문의는 이메일로 하시기 바랍니다.

[특별 그룹수업]
•엄마를 위한 영어 교실 – 아이들을 데려올 수 있는 수업
•영어 기초반 (한국인 성인반)
•TOEIC , TOEFL 준비반
•인터네셔널 북 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