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곤 비지니스탐방] 결과로 인정받는 병원 코너스톤 척추병원

코너스톤 척추병원에 김영윤 원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코너스톤 척추병원은 4655 SW Griffith Drive ste #180 Beaverton 에 위치한 병원이며 문을 열고방문한 클리닉은 아주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신장비와 기계를 갖춘 척추병원 입니다. 

코너스톤원장은 University of Oregon, Palmer col-lege of Chiropractic West; Doctor of Chiroprac-tic를 졸업하였고 5년이상 Washington주 척추병원에서 경험을 바탕으로 일을 하셨습니다. 

Certified Advanced Low Energy Laser Technol-ogy, American Society of Laser Therapy certi-fied. Whiplash and brain Traumatology, Spine Research Institute of San Diego 를 소유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지식은물론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개개인에 맞는 꼭 필요한 진료를 선호하고 있습니다.김영윤 원장은 대부분에 사람들은 병원비 때문이거나 병원에 가는것을 부담, 불편하게 생각해서 시기적으로 늦게 척추병원을 오시는 환자분들이 많은 경향이있으며 그로 인해서 몸에 병을 키우다가 오시는 환자분들이 많기 때문에 병원의 금전적인 부담을 낮추어저렴한 병원비로 환자분들에게 공급하고, 편리한 스케줄 관리로 환자분들의 시간을 맞추려고 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치료는 3단계를 중점을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다양한통증치료를 중점으로 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 운동, 재활치료를 중점으로 하고있습니다.
세번째로 교통사고나 각종사고환자분들에게 맞는 단계별치료를 중점으로 하고있습니다.
김영윤원장은 교통사고 치료전문 Certification을 소지하고 있으며, 교통사고 치료에는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단계적인 치료가 후유증을 막을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에대한 경우, 많은 환자분들이 어떠한 치료를 언제까지 받아야하는지, 보상은 어떻게 진행이되는지 잘모르시기 때문에 전문이에게 상의해서 치료및 보상을 진행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정확하고 상세한 진료기록은 교통사고 치료및 보상에있어서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그 분야의 전문 의료진의 검사기록, 다양한 정밀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할필요가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클리닉에 연락하시면자세한 상담을 통해 교통사고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환자분들께 제공한다고 하였습니다. 치료에 있어서는환자분에게 맞는 치료단계를 꼭 거쳐서 치료를 하는것이 매우중요 하다고 하였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신속한 치료로 항상 최선을 다하며 결과로 인정받는 병원이 되고자 노력하는  코너스톤 김영윤원장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