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뷔페 레스토랑 Feast Buffet “워싱턴주 최대 부페에서 최고의 음식을 맛보세요”


뷔페는 여러 그릇에 음식을 담아 놓고 먹는 식사방식으로 바이킹의 후예인 스칸디나비아  지방의 풍습에서 유래 되었다.  뷔페를 즐기는 방식에는 특별히정해진것은 없으나 대략 찬음식, 더운음식, 후식등의순서대로 즐긴다. 
워싱턴주 최대의 아시안 시푸드 레스토랑 Feast Buffet이 문을 열어 많은 한인들이 찾고 있다. 지금까지의 부페와는 사뭇 다른 고품격 레스토랑을 선보이고 있는 Feast Buffet 를 찾아 보았다. 

워싱턴주 최대 규모의 아시안 부페 
Feast 부페의 첫인상은 무엇보다 넓은 실내에 깔끔한 실내 분위기이다. 부페 총면적은 25,000SQFT로워싱턴주 최대 규모로 단일 부페 규모로는 미국내에서도 흔히 찾아볼수 없을만큼 넓은 실내와 현대적인장식으로 편안하고 즐겁게 식사를 즐길수 있도록 장소가 마련 되었다.
 
대형 연회장과 주차장 완비 
Feast 부페는 전체 면적이 넓은 동시에 각종 행사를할 수 있는 특별 장소가 마련되어 있다. 먼저 주로결혼식 피로연이나 돌잔치 혹은 모임들을 가질수 있도록 조용하면서도 모임의 성격에 맞는 분위기를 살릴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 마음놓고 편안하게모임을 가질수 있다. 또한 대형 몰단지 안에 위치하고 있어 대형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서 언제라도편리하게 주차를 할 수있다. 


다양하고 품질좋은 해산물 

특히 한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싱싱한 해산물들이 시즌에 맞게 잘 준비되어 있어서 자칫 입맛을 잃을수 있는 계절이나 모임의 경우에도 개인의 입맛에맞는 싱싱한 해산물을 맘껏 즐길수 있어서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준비되는 해산물들은 랍스터, 던지넌스 크랩, 스노우 크랩, 가리비, 굴 , 새우, 조개등으로 항상 싱싱하고 맛있게 준비된다. 입맛을 확 당기는 싱싱한 야채들 부페를 즐기려면 우선 싱싱한 야채들을 먼저 맛봐야 한다. 처음 신선한 야채와 다양한 드레싱 그리고 차거운 음식들은 구미를 당기면서 이후에 즐기는 따뜻한 음식과맛의 조화가 중요하다. 특히 Feast는아시안 부페로서 한인들에게도 친숙한 각종 야채와 음식들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일반적인 부페 음식들의획일적이거나 비슷한 맛에서 벗어나고품격 부페를 추구하면서 무엇보다싱싱한 식자재를 사용하고 있어서샐러드와 각종 야채등 차거운 음식으로 준비된 요리들이 무척이나 입맛을 당긴다.

맛이 풍부한 따뜻한 음식들 
특별한 식사의 핵심은 따뜻한 요리이다. 따뜻한 요리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과 맛의 깊이를 음미할수있는 식사로서 사실 모든 음식의 메인이라고 할 수있다. Feast 부페는 웰빙을 추구하는 고품격 부페로서 너무 진하거나 강한 향을 사용하기 보다는 자연스럽운 맛의 느낌을 살리는 고급스러운 따뜻한 음식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해산물과 다양한 고기요리등은 많은 이들이 반드시 즐겨봐야 할 코너이다.

재미있고 특별한 후식코너
후식은 모든 식사의 마무리로 특히 함께하는 모임에서는 즐거운 식사과정이다. 아이들은 간혹 메인 요리들보다 마지막에 후식이 뭘까 하는 호기심과 그맛을 즐긴다. Feast는 특히 후식 코너에도 특별한 정성을 기울였다. 다른곳에서는 볼수 없는 재미있는후식들이 즐비하다. 싱싱하고 맛있는 과일과 기존의후식뿐만 아니라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솜사탕과 다양한 아시안 스타일의 달지 않는 케익들이 즐비하고다양하게 준비된 아이스크림 그리고 소프트 아이스크림등은 모든이들이 한번쯤 발걸음을 멈추게 한다. 

21세기를 흔히 개성시대라고 한다. 개인별로 자신만의 스타일과 입맛을 추구하고 삶의 방향을 단체가아닌 개인에 둔다는 의미이다. 원하는 스타일도 맛도 좋아하는 음식도 다르다. 가족간의 모임도 동일한 음식을 주문하기 보다도 각자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주문하게 된다. 다른 입맛을 만족 시키고 다양한 음식을 맛보길 원한다면 반드시 Feast 부페를 찾아야 할것 같다. 다양한 입맛을 확실하게 사로잡을수 있는 유일한 부페가 바로 Feast이기 때문이다.<글사진 이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