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음식을 즐기세요” 호카이 뷔페

근대적인 뷔페의 원조는 러시아다. 지독히 추운 겨울 복도를 지나 음식을 나를때 너무 빨리 차거워지기 때문에좀더  따뜻한 음식을 서빙하기 위해 시작 되었다. 뷔페는무엇보다도 다양한 음식들을 신속하게 만들어 고객이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있어서 참신하다. 특히 많은 인원들이 모이는 파티, 돌잔치, 결혼 피로연등 다양한 모임과넒은 장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뷔페가 가장 적당한 식사장소이다

페드럴웨이에 위치한 호카이 뷔페는 뉴매니저먼트를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곳으로 많이 알려지고 있다

 

장소가 깔끔하고 넓습니다

“호카이 뷔페 제한 인원수는 390명으로 상당히 넓습니다. 모임이나 단체 연회등이 가능합니다. 장소가 넓고 단체 모임을 하실수 있도록 한쪽으로 분리 되어진 구역이 있어서 단체 모임을 해보신 분들은 크게 만족하십니다.  

 

New Management 에서 가장 중점을 두신 부분은

“뷔페를 오실때 손님들은 다양한 음식을 만족 스럽게 즐기시길 원합니다. 모든 메뉴를 재점검하고 맛을 평가하고호카이 뷔페가 손님들께 편안하게 음식을 즐기실수 있는장소가 되도록 다방면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한번 와보신다면 차이를 아실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메뉴가 있으시다면

“새로운 매지니먼트 이후에 차거운 음식과 뜨거운 음식음식 등에서 메뉴를 추가하기도 했으며 더욱 새롭고 참신한 맛을 위해서 메뉴들을 업그레이 했습니다. 또한 건강한 샐러드바와 스시가 추가 되어 많은 분들이 좋아 하십니다. 특히 샐러드는 신선하게 준비되어 다양한 야채와드레싱까지 준비 되었습니다. 웰빙에 관심이 많은 시대라샐러드바가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경력이 많으신 스시쉐프가 신선하게 만들어 내고 있는 스시도 인기가 높습니다.

 

다양한 음식중에 한식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아시안 손님들이 많으시고 한인분들도 많이 오시기 때문에 메뉴 구성에 있어서 관심을 기울이고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손이 많이 가는 동그랑땡이나 고추전 요리등 한국분들이 좋아하는 음식들이 많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뷔페 음식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뷔페란 그야말로 음식 백화점이라고불릴 만큼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모든분들이 만족하시면서 드시게 해야합니다. 그럴려면 많은 부분들이 조화를이루면서 맛을 유지해야 합니다. 사실뷔폐는 짧은 시간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조리해야 합니다. 뷔페 식당의 부엌은 흔히 전쟁터라고 말할 있을 만큼 숨막히게 정신없이 돌아갑니다. 그런 와중에도 언제나 맛이 변함 없어야하고 신선함을 유지할 있는 서빙노하우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디저트가 신선해 보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드시고 디저트를 드실때는 과일이 신선한게 중요합니다. 특히 식료품 유통을 오랜동안 경험 했기 때문에 신선한 식료품 재료 구입과 특히 과일을 신선하게 갖추기 위해서 많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달콤한 디저트와 신선한 과일이야말로 디저트를 가장 제대로 즐길수 있기 때문입니다.

 

뷔페는 가격대비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더운 날씨에 편안하게 많은 분들과 만나고 즐길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호카이 뷔페를 한번 찾아 보는것이 좋을것 같다. 넓고 편안한 분위기에 오랜 식품 유통에노하우를 접목시켜 워싱턴주에서 가장 편안하게 즐길수있는 뷔페로 성장 시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새롭게 한인 뉴매니지먼트로 거듭난 호카이 뷔페는 가격대비 최고의 만족을 얻을수 있는 곳이라 생각된다.

 

<.사진 이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