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내 “Best Law Firm” 으로 선정된 시애틀 Stokes Lawrence 로펌 제시카유 변호사




먼저 Stokes Lawrence 로펌에서 새롭게 업무를 시작하게 되어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와 잘 어울리는 로펌에 조인하게 되어 좋고 앞으로 고객분들 한테 한층 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법률 자문을 해드릴 수 있다는 게 기쁩니다.” (제시카유)

Stokes Lawrence 운영 매니저로서 한인 커뮤니티에 전하고 싶은 말씀은

“무엇보다 제시카유 변호사와 함께 하기를  결정하게 된것은 정말 즐거운 과정이였습니다저희 로펌에 첫 한인 변호사로서 지금까지 제시카유 변호사가 한인 사회에서 얻었던 신뢰와 다양한 활동들에 대해 저희는 깊은 감명을 받았고 로펌의 기본목표인 클라이언트를 돕고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관계 형성에 제시카유 변호사가 큰 역할을 하게 되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켈리)

Stokes Lawrence 로펌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 주신다면 

Stokes Lawrence 1980 년대에  5 명으로 시작된 로펌으로 주로 통신회사 (지금 AT&T) 고객을 바탕으로 시작해 현재 활동중인 변호사만도40 명이 넘는 로펌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저희는 급성장을 하기 보다는 로펌에 알맞는 분야와 인재를 신중히 선택해서 전략적으로 탄탄히 성장해 왔다고 생각합니다그동안 주요 성장부분을 비지니스 분야에 맞춰 왔기 때문에 비지니스 기업, 지적 재산권, 관세 및 국제 통상,농업, 부동산, 투자 취업이민, 고용과 노동, 민사소송, 중재, 비영리단체, 그리고 비지니스 오너들을 위한 이혼, 상속, 증여계획등의 분야에서 실력과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또한 워싱톤 주 어디를 가더라도 Stokes Lawrence 변호사라고 인정해 준다는 점에서 크게 자부심을 느낍니다. (켈리)

앞으로 제시카유 변호사께서 담당하실 업무는

“저는 비지니스 ,기업,부동산, 투자 취업이민, 비영리단체등의 분야의 전문 법률적인 조언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한국말이 필요하신 고객분들을 위해 고용과 노동, 상속 증여나 소송등의 분야도 로펌의 다른 변호사분들과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제시카유)

업무의  영역이  한층 다양해 지신것 같습니다.

“변호사로서 특정한 분야에 집중했던 시기도 있었지만, 현재는 저희 로펌의 성격에 맞게 제가  전문적으로 해나갈 분야와 한인사회를 위한 법률적 조언을 할수 있는 분야에 대해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Stokes Lawrence로펌에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다른 분야에 대해서 배울수 있는 기회도 많으리라 기대합니다. (제시카유)

앞으로 변호사님이  비지니스 , 기업, 지적재산권, 부동산, 개인및 기업투자,  EB-5 투자 이민등에 대해서도 업무가  많으실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단 저희 로펌 자체가 외국으로 부터 워싱턴주로의 투자, 그리고 주 정부와의 업무가 있기 때문에 투자와 기업유치등 비지니스와 관련된 부분에 법률적인 조언을 많이 하게 될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올해 부산에서 개최될 제13차 한상대회에서 제가 발표자로 선정 되었습니다.   많은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수 있는 투자에 대한 법률적인 조언과 다양한 내용을 전해 드릴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제시카유)

Stokes Lawrence로펌이  한인분들에게 어떤 도움을 드릴수 있을까요

“저희 로펌은 다양한 부분에서 베스트 로펌으로 선정될 만큼 전문성과 오랜 경력으로 확실하고 명확하게 도움을 드립니다. 특히 사업상 투자나 투자이민을 위한 부분은 결코 단순한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워싱턴 지역 투자에 대한 부분과 역으로 한국으로 투자를 원하시는 경우  확실하게 법률적인 모든 제반 업무를 도와 드릴수 있습니다. 결국 한인분들께서 어떤 과정이나 명확한 절차를 밝지 못하셔서 비지니스상 손해를 보거나 곤란해 지는 일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Yakima 에도 로펌 사무실이 있어서  Eastern Washington 에 거주하시거나 사업을 하시는 한국 분들한테도 보다 편리하게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시카유)  

한인사회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한인상공회와 민주평통 그리고 내년 변호사 협회 회장도 맡게 되었습니다모든일의 궁극적인 목적은 더 나은사회 구현,   모두가 어우러지는  사회에 법과 질서가 좀 더 잘 실현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한인분들께  이민 생활에서 필요한  다양한 법률적인 도움을 위해 저와 같은 한인 2세 변호사들이 길잡이가 되리라 생각하며, 저 역시 힘을 보태어 한인 사회가 더 발전할 수 있고 한인분들이 필요한 법률적인 조언을 언어적 장벽없이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제시카유)

제시카유 변호사 206-892-2103

Stokes Lawrence, P.S.1420 Fifth Avenue, Suite 3000 Seattle, WA 98101-2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