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푸르게 건강을 유지하세요 벨뷰 늘푸른 한의원 유성목 원장

인간은 결국 자연으로 돌아가는 생명체로, 자연의 일부라고 말할 수 있다. 몸의 에너지와 삶을 지탱하는 많은 요소들 역시, 자연으로 부터 왔다. 결국 치료를 위한 과정도자연친화적인 방법이야말로 가장 최상의 방법이라고 할수 있다.

벨뷰 늘푸른 한의원 유성목 원장은 “한의학이란 근본적으로 자연의 일부로서 인간을 이해하고 가장 자연친화적인방법을 통해서 건강을 회복하는것”이라 말한다. 중국에서

한의학 공부를 하시게된 계기는
“한의학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개인적인 계기가 있어서한의학 공부를 하게 되었을때 중국 흑룡강 중의약 대학교의 한 교수님 조언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또한 흑룡강 중의약 대학교는 당시 제가 관심 있었던 뇌혈관 질환인 일명 중풍(palsy)에 대해서 중국내에서도 가장 권유있는 한의학 대학입니다. 그런 여러가지 이유로 중국 흑룡강 중의학 대학교에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늘푸른 한의원 진료과목은

“저희 늘푸른 한의원에서는 비만관리, 교통사고, 불임 습관성 유산, 수종냉증, 아토피성 질환, 앨러지성 질환, 부인과 질환, 갑상선 기능 항진/저하, 스포츠 상해, 각종 통증등을 진료 및 치료하고 있습니다. “

현재 실시하고 있는 비만 및 체성분 무료 검사와 건강상담은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라고 현재 특별한 몸에 이상 징후가 없다해도 잠재적인 병이 있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과체중, 복부비만 등 기본적으로 비만이신 분들은 발병하실 기회가 굉장히 높기 때문에 현재는 이상 증상을느끼지 못하신다고 하더라도 건강상담과 무료 비만 검사를 받아 보시면 예방 차원에서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중년기 이후에 가장 많이 발병하는 중풍이나 혈관 질환은조기에 발견하고 진료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늘푸른 한의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특징은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건강을 위한 다이어트가 되도록돕고 있습니다. 일단 무료 비만 검사를 통해서 현재 몸의비만정도를 정확한 수치로 확인 합니다. 몸의 지방율, 근육량, 수분율, 복부 비만 등을 정확히 체크합니다. 다이어트 기간에는 최소 일주일에 한번 이상 한의원을 방문해서몸무게 변화, 체지방량, 근육량, 수분량, 기초대사량등을체크하며 다이어트를 진행합니다. 결국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것만이 목적이 아니라 삶이 활력있고 에너지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지금 만성적인 피로에 시달리신다면 반드시 한번쯤 본인의 몸상태를 점검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교통사고 환자들의 통증 치료는

“사고 직후 통증 관리를 잘 받으셔야만 차후에 통증에 시달리지 않게 됩니다. 침, 뜸, 부항, 추나, 적외선 치료 등최선의 한방 치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각종 보험도 취급하기 때문에 전화주시면 각종 혜택을 확인해 드립니다.” 

 

단순한 관심과 우연한 기회만으로 인생의 다른길을 걷는다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다. 그러나 유성목 원장은 자신의 열정에 대한 확신으로 한의학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다. 또한 유원장은 자연친화적인 방식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남다르다. 끊임없는 연구와 오랜 임상 경험을 통해한국인의 체질과 개인특성에 맞는 진료를 위해서 애쓰고있다.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환자들의 삶을 위한 그의 노력은 늘 푸른 나무처럼 늘푸른 한의원에서 실현되고있다. 
<글.사진 이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