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 건강! 건강의 출발점입니다” 인앤양(Yin & Yang) 카이로프랙틱 제이슨 오





카이로프랙틱이라는 말은 그리이스어에서 파생된 뜻으로 손을 뜻하는 카이로와 치료를 뜻하는 피락토스 라는 말의 합성어이다. 약과 수술에 의존하지 않고 주로 의사의 손으로 여러 가지 질환을 치료한다는 의미이다. 그 만큼 환자를 진료하는 손길이 어떤 분야보다 중요하다는 의미가 될 수 있다. 타코마에서 환자들에게 신뢰가 높고 환자를 돌보는 손길이 따뜻하다고 알려진 인앤양 카이로프랙틱 에 닥터 제이슨 오(한국명 : 오영수)를 만나보았다.   

인앤양 카이로프랙틱의 분위기가 깔끔합니다

“그동안 인앤양 마사지로 알려져오다 인앤양이 프랙틱까지 진료범위를 확대하면서 환자분들께서 최대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인테리어와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습니다.” (오피스 매니저  오옥희)

인앤양 마사지에서 카이로프랙틱 진료가 추가 되었다는 말씀이죠

“타코마에서 인앤양 마사지 샵으로 운영되어 오다 인앤양 마시지 및 전문 카이로프랙틱 진료가 추가 되었습니다.  현재 제이슨 오 전문 카이로프랙터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제이슨 오 카이로 프랙터는 한인 2세로 계속 카이로프랙터로 진료 경험을 쌓아오다 인앤양에서 한인분들을 진료하게 되었습니다. 닥터오는 한인2세이지만 한국어가 능통해서 언어적 불편함 없이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 매니저  오옥희)

건강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사항이 무엇입니까  

“건강에 대한 정의는 입장과 이론에 따라서 다양하게 정의 될수 있으나 적절한 영양, 규칙적인 운동 그리고 긍정적인 태도 그리고 몸을 위한 올바른 자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닥터 )

 카이로프랙틱 치료를 정의 하신다면 

“카이로프랙틱 치료란 우리의 몸은 우리가 의식하지 않고도 건강하려는 잠재적인 능력을 갖고 있다는 이론의 바탕 아래, 인체의 조직이나 세포가 선천적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우리 몸의 세포나 조직을 조절하는 신경과 신경을 보호하는 척추와의 관계에 관심과 주의를 보인 의학입니다. 카이로프랙틱 질병에는 크게 신경계질병과 근골격계 질병으로 나눌 수 있으며, 신경계질병은 두통, 어지럼증, 대뇌의 기능저하, 소뇌의 기능저하, 만성소화장애, 방광질환, 성기능장애 등, 특히 원인을 알 수 없는 증상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요통(Low Back Pain), 좌골신경통(Sciatica), 목통증(Neck Pain), 척추디스크(Disc Herniation), 오십견(Frozen Shoulder) 등과 같은 근골격계 질병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카이로프랙틱은 환자를 손길로 돌보는 분야라고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마사지와 카이로프랙틱이 비슷한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진료가 되었을때 효과를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닥터 )

환자분의 병원 방문 후기가 인상적입니다

Yin and Yang  Recommeded Reviews  (from Facebook review july.28 & Aug.6.)

I can’t say enough good things about Yin&Yang chiropractic.

I’ve been going there for over a year for massage and now that Dr.Oh added. Basically any condition can be treated…I started graston with Dr.Oh…no standing for more than 10 minutes.  Well today I was forced off my restrictions and was 6 hrs of standing without a break. I went from being depressed & hopeless over this pain. Now has given me my life back. I’m sooo thankful for Dr.Oh Thank you Jason for everything

인앤양 카이로프랙틱에 어떤말로도 충분한 감사를 표현하기에는 부족한것 같습니다. 저는 인앤양에서 일년이 넘게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닥터 제이슨 오의 진료가 추가 되었습니다기본적으로 어떠한 조건이든지 진료가 됩니다. 제가 처음 닥터 오에게 진료를 받기  시작했을때는 10분도 있을수 없을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현재는 치료를 잘받아서 6시간을 휴식 없이도 있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치료를 받기 전에는 통증으로 우울증과 희망 없는 날의 연속이였습니다지금은 건강한 저의 인생을 되찾았습니다. 저는 진심으로 모든것을 닥터 오에게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리뷰 7 28 & 86

“한인분들 뿐만 아니라 외국분들도 인앤양 카이로프랙틱을 많이 찾아 주시고 다양한 경험에 의한 환자들과의 소통과 적극적인 진료에 증세가 많이 호전되어서 인앤양을 믿고 꾸준히 찾아 주십니다.”

진료는 흔히 인술이라는 말을 한다. 과학적인 도움을 받는 진료와 치료가 이루어 진다해도 진정한  진료는 사람에 의해서 이루어진다. 따뜻한 마음과 진료에 대한 열정 그리고 꾸준한 경험을 통해 실력있는 카이로프랙터로 일하고 있는 닥터 오는 환자들이 먼저 인정하고 진료받고 싶어한다. 내 건강을 현명하게 지키고 유지하고자 한다면 실력도 있지만 무엇보다 환자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앤양 카이로프랙틱의 닥터오를 만나 내건강을 돌보는 것이 현명한 길이 아닐까 한다.  

<글, 사진 이정림>

인앤양 카이로프랙틱 : 전화 – 253-581-8444

8811 S. Tacoma Way #104, Lakewood WA 98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