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말하는 부동산! 진심을 다해 일하는 부동산! “은지연 부동산”

무실이 새롭게 대변신을 했습니다.
모든 에이전트들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무실의 분위기 한층 좋아지고 방문하시는 고객분들께서도 여느 호텔 못지 않게 분위기가 좋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십니다. 작은 부분까지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 윈드미어 벨뷰 사우스 사무실의 노력입니다.”

부동산인으로 일해 오신지 시간이 지났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시간이 빨리 흘렀습니다. 부동산일을  젊은 시절에 시작했기 때문에 처음뵙는 고객분들은
아직 경력이 얼마 안되었다고 생각하시는 경우도 있는데 벌써 10년이상 부동산인으로 일해왔기에 여러 경험을 통해서 폭넓게 그리고 여유있게 부동산 업무를 해나가고 있습니다.”

부동산 일을 통해서 배우셨다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다면
제게 있어 부동산 업무란 사람을 이해하게 되는 과정입니다. 보통 3개월 정도 고객분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단순히 집을 매매 하는 문제가 아니라 고객분들의 취향이나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 하다보면 서로간의 신뢰와 함께 가족같은 느낌을 가지게 됩니다.”

일하실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부동산일을 할때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장기적인 안목에서 무엇이든 바라본다는 것입니다집을 매매 한다는것, 쉽게 바꿀수 있는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고객의 현재 삶에 있어서 가장 적합한 주택을 매매하실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서로 신뢰 있도록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항상 부지런하게 일하려고 노력 합니다. 한번 챙겨볼 부분은 없는지 제가 한번  노력한데 나은 딜이 될수 있는지 심사숙고 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윈더미어의 가장 장점은 무엇입니까
윈더미어는 서북미 최대의 부동산 회사로 시장 점유율 넘버원을 자랑합니다. 특히 마켓분석이 정확하고 다양한 리스팅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에이전트에 대한 교육도 체계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인 책임에 대한 이해가 회사입니다. ‘착한 기업이 성공한다라고 번역된 책에도 기업들중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들에 대한 소개가 있는데 윈더미어는 여러가지면에서 이웃을 돕고 커뮤니티를 위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공익활동을 위한 펀드를 계속 적립하고 있고 기회가 있을때마다 돕고 있습니다.”

부동산인으로 앞으로의 계획이 있다면
앞으로도 부동산인으로 오랜동안 일하는것이 저희 계획입니다. 그럴려면 고객에 대한 서비스,

Post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