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도전하고 함께 성장합니다. 벨뷰 김성훈 회계사

회계를 공부하시게 계기는
“어렸을때부터 숫자가 재미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수학이 제일 흥미로웠고 회계 공부가 저에겐 가장 적성에 맞는 일이라고 여겼습니다.

함께 오랜동안 일하신 직원들이 많다고 하시는데
“오늘 함께 자리한 사무실 매니저분께서도 오랜 세월 함께 했구요 이호은씨도 벌써 8년정도 함께 했습니다. 사실 일은 혼자 없습니다. 저희 직원분들께서 항상 최선을 다해서 각자의 일을 해주시기 때문에 제가 타주로 출장을 간다거나 하는 여러가지 상황에서도 모든 업무처리들이 원할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지역 세미나등 커뮤니티 행사에 적극 참여를 하시는데
“얼마전에 있었던 부동산 회사의 세미나에도 참석해서 행사에 참여 하신 분들을 위한 다양한 세금 관련 내용을 알려 드렸습니다. 크게 이야기 하지 않더라도 제가 사회에 참여해서 일을 해나가는 사람으로써 많은 분들 세금이나 회계와 관련된 내용을 알려 드리는 것이 기본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H&R 블럭과 전략적 비지니스 파트너쉽을 체결하셨는데
“작년 12 1일자로 H&R 블럭의 프리미엄 오피스를 벨뷰 크로스로드 건너편에 오픈 했습니다. 워싱턴주 한인 회계사무소로서 처음이였습니다. 파트너쉽을 체결한 근본적인 이유는 고객에게 보다 혁신적으로 정확한 세무, 회계업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입니다. 또한 고객 개인, 회사정보 모든 회계 자료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 있는 기반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한국어와 함께 중국어, 러시아어, 스페인어등 모두 7 국어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기회가 있으실때마다 ‘동반 성장’에 대해서 언급을 하시는데
“작년 12 17 H&R 블락 파트너쉽 체결 기념 고객 감사 행사를 치루면서도 동반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결국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직원들과 함께 성장한다는 것이 기본적으로 추구하는 바입니다. 모든일을 혼자 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서로를 통해서 발전의 토대를 구축하고, 동반성장을 해야만 진정한 변화를 가져 있습니다.

고객분들도 오랜 세월 함께 하신분들이 많으실것 같은데
“회계를 담당한다는것은 돈의 흐름을 통해서 개인 생활과 비지니스 운영의 전체적인 면을 보는것과 같습니다. 비지니스의 지난 이야기부터 현재까지의 모든것을 알게됩니다. 한번 인연을 맺고 회계를 담당하게 되면 오랜 세월 서로 신뢰하며 일을 하게 됩니다.

삶의 교훈으로 생각하는 특별한 좌우명이 있으시다면
“엄청난 좌우명이 있다기 보다는 매번 일을 할때 마다 생각하는것은 진보적이고 도전하며 무언가를 새롭게 추구하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사실 그런 마음에서 시작된 것이 H&R 블럭과의 파트너쉽 쳬결입니다. 항상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통해서 고객분들에 서비스를 있다면 과정과 수고가 헛되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계획이 있으시다면
“회계 뿐만 아니라 파이낸셜 어드바이스 부분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업무를 추진할 예정이며 저희 SHK Group 성장을 위해 고객, 직원 모두 함께 항상 변화를 적극적으로 모색할 계획입니다.

진정한 리더쉽은 함께 하는것이다. 다른 의견을 존중하고 함께 한다는 생각은 서로의 성장 발전에 있어서 진정한 원동력이 된다. 오랜 시간 신뢰하며 함께 성장하려 노력하는 김성훈 회계사와 SHK 사무실의 모든 직원들이야말로 ‘동반 성장’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Post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