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행복을 만드는 곳 ! Seattle Best Insurance 의 자랑입니다.

워싱턴주의 한인인구가 2010 기준, 공식적인 통계로  8만여명 그리고 비공식으로는 두배 정도의 인구가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한인인구의 성장은 지난 10여년동안 급성장세를 보였으며 워싱턴주가 비지니스와 교육 환경등 전반적인 삶의 환경이 좋은 미국내 주로 평가 받으며 지속적인 한인인구가 꾸준히 유입되고 있다. 한인인구의 성장만큼이나 한인들의 비지니스도 급성장 하고 있으며 이에 함께 성장해온 전문 보험회사가 있어서 주목받고 있다. 시애틀 베스트 종합보험은 한인들의 이민 역사와 함께 해왔으며 앞으로도 성장 발전할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워싱턴 지역 대표적인 한인보험사인 시애틀 베스트 종합보험의 권정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었다.   

오랜시간 전문 보험인으로 활동해 오셨습니다

1989 부터 보험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지금은 한인 인구도 많아졌고 한인 마켓,병원등 각종 비지니스 뿐만 아니라 전체 내에서 한인 인구수가 네번째에 달할 만큼 워싱턴주 시애틀의 한인들은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제가 처음 보험인으로 시작했을때는 한인인구도 적었고 그러다 보니 보험인의 역할만이 아니라 다양한 부분에서 한인분들께 도움을 드리게 되었고, 개인적인 사정까지 알게 되는등 항상 가족처럼 친구처럼 고객분들과 보험인으로써 오랜 시간을 보내 왔습니다.

종합 보험이 고객들에게 드리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제가 처음 보험인으로 활동을 시작했을때는 단일 보험으로 시작했습니다. 특정 회사의 전문 보험인으로서 업무를 보았습니다. 한인사회가 성장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보험이 필요한 분야가 늘어나게 되어서 종합 보험으로 탈바꿈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종합 보험으로 탈바꿈에 대한 기대와 우려도 있었으나 무엇보다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회사의 보험들을 경쟁력 있게 서비스 해드릴수 있어서 무엇보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시애틀 베스트 종합보험은 어떤 보험 회사인가요?  

회사명에서 나타나 있듯이 시애틀을 대표하는 종합보험입니다. 사실 1980년대는 미국의 시애틀에 거주한다고 하면 시애틀이 어디 있냐고 물으시는 분들이 많을 만큼 시애틀이라는 도시가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았습니다. 그런 일을 계기로 언젠가 종합 보험으로 변신하게 되면 시애틀을 대표하는 이미지 그리고 한인들에게 자랑스러울수 있는 보험회사로 거듭 나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희 회사명이 그런 저의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애틀 베스트 종합보험의 특징을 몇가지 말씀해주신다면

먼저 저희 베스트 종합보험은 고객 분들께서 최적의 가격으로 보험 가입을 하실 있도록 돕습니다. 종합 보험이기 때문에 다양한 선택 사항이 있고 저희 전문 보험인으로 구성된 분야별 전문인력들이 고객분에게 가장 알맞은 보험을 선택해 드립니다. 예를 들어 한국어 크레임 전용서비스, 고객관리실등 신속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전문 팀파워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께 최상의 상품으로 좋은가격을 맞춤 설계를 위해  저희가 먼저 가격 조정이 있거나 어떤 특정한 혜택이 있을때에는 먼저 코딩을 해서 드리면 고객분들께서도 안심하고 믿고 맡길 있도록 세심한 배려에 고맙다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사실 대부분의  한인들께서는 직장이나 기타 비지니스로 정말 열심히 바쁘게 생활하시기 때문에 특별히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쓰실때가 많기 때문에 저희 시애틀 종합보험에서는 항상 한발 앞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국 한마디로 말씀 드린다면 믿고 맡기실수 있는 그런 보험회사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한인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계신데

앞에서 말씀 드렸듯이 저도 오랜 이민생활을 통해서 한인사회의 성장과 발전을 함께 겪으면서 성장해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인분들의 비지니스 형태가 달라지고 성장하시는 것을 보면 누구보다 뿌듯하고 뭔가 도와 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지난 10여년동안 한인사회는 정말 놀랄 만큼 성장해 왔고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 갈것으로 기대합니다. 예를들면 처음 제가 보험인으로 일을 했을때는 아무래도 주택이나 자동차 보험등의 부분이 많았으나 이제는 각종 사업체 보험 고객들이 많이 증가하셨고  작년 부터 시행되고 있는 오바마 케어와 관련되어서 건강보험에 대한 문의및 업무를 저희 전문인력들이 업무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덧붙여 말씀드린다면 보험은 아니지만 혹시 여러가지 사정상 오바마케어로 혜택을 받으실 없는 분들을 위해 별도로 기독 의료 상조회라는 비영리 단체에 가입 있도록 도와 드려 건강보험 미가입으로 인한 벌금 면제 혜택을 받으실 있습니다.

선두적인 역할은 많은 부분 희생적일 있고 시행 착오를 겪으면서 성장하게 된다. 시애틀 베스트 종합보험은 어느 보험사 보다 성장을 위한 시행 착오와 나름의 어려움도 겪으며 지금까지 한인 사회와 함께 성장해 왔다. 그러나 성장이 혼자만의 성장이 아닌 항상 한인사회와 함께 그리고 최고의 보험 서비스를 통해서 한인분들의 안전적인 삶의 기반을 성립 있도록 돕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기에 지금까지 함께 해올 있었으면 앞으로도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보험사, 시애틀 베스트 종합보험으로 거듭나기 위해 권정 대표와 직원으로 오늘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글,사진 이정림> 

시애틀 베스트 종합보험 : 425-741-3600

16911 HWY 99 #104 Lynnwood WA 98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