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쇼핑! 고객과 함께 하는 홈센스

가정용품에서 전자제품 각종 생활용품까지 홈센스에 오시면 행복이 쌓여갑니다

 

현명한 쇼핑은 생활의 필수적인 요인이다. 수많은 물품중에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질좋은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면 생활의 실질적인 절약과 편리함을 가져다 준다. 흔히 요즈음을 온라인 쇼핑 세대라고 하지만 필요한 물건을 이리저리 살펴보고 내게  맞는 물건을 입하는 소소한 재미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얼마전 린우드 부한 마켓 옆에 그랜드 오프닝을 한 홈센스는 벌써부터 한인뿐만 아니라 국인들에게도 알찬 쇼핑 장소로 필요한 물건을 구입 할 있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홈센스가 드리는 오픈 기념 특별세일

먼저 많은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얼마전 그랜드 오픈을 했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고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희 홈센스가 오픈한 걸 많은 한인 분들께 알리고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서 현재 오픈 기념 특별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물품들을 특별 할인가격에 드리고 있으며 김치냉장고, 클라스 락, 각종 고급 도자기 그릇들은 최저 가격에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김치 냉장고를 구입하시는 분께는 특별 야채통과 김치통을 기념품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홈센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물품은

가정용품에서 전자제품 각종 생활용품까지 정말 다양하고 많은 물건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그랜드 오픈을 한지 얼마되지 않은 시점이라 계속 물품을 진열하고 늘여가고 있습니다. 만약 쇼핑을 오셔서 원하시는 물건을 찾지 못하셨다면  제가 기록해 두었다가 구매를 해드리고있습니다. 아마 조만간 한인분들께서 필요한 다양한 물품들을 직접 구매하실 수있을거라 예상합니다.”

구매업에 경력이 굉장히 많으신걸로 ..

벌써 생각지도 못하게 시간이 지났는데 따져 보니 30년이상 구매업에 종사해 왔습니다. 한국에서는 대형 마켓을 보유해서 직접 운영도 했었고 이민을 와서도 도매,소매 각종 물품 구매업에 오랫동안 종사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개인사업도 했었고 대형마켓 매니저 및 구매담당 업무를 진행했습니다. 그냥 재미있게 말씀 드린다면 세상에서 구하지 못하는 물건이 없을 만큼 구매에 대해서는 전문적으로 일해 왔습니다.”

물품의 가격들이 굉장히 합리적입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제가 30년이상 구매를 해왔기 때문에 구매업에 대한 노하우뿐만 아니라 구매업 분야에 많은 인맥들이 있어서 어떤 물건을 구매하든지 최저 가격으로 구매 수 있습니다. 아마 그렇기 때문에 제가 판매하고 있는 물품들의 가격이 굉장히 비교해 보시면 저렴한걸 아실수 있습니다.” 

굉장히 다양하게 물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생활용품 전문점을 지향하다 보니 어떤 작은 물건이라도 고객분들께서 요청 하시면 바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요즈음은 물건들의 카테고리도 많이 세분화되고 복잡해 졌습니다. 즉 다품종 소량의 시대입니다. 

고객분들께서 필요하신 물품들이 같은 종류이지만 참으로 다양하고 많으십니다. 필요한 물건들의 쓰임새와 용도가 다르기 때문에 어떤 물건이라도 필요하시면 반드시 구매해 드리고 있습니다.

한국물건들의 품질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뭐 아시다시피 워낙 한국기술이 발전하고 뛰어나서 같은 물건이라도 품질 좋은 한국물건들이 무척 많습니다. 

또한 문화적으로 한국인들만 사용하는 물건인 장독대나 그릇등 한국분들께서 선호하시는 물건들도 많이 갖춰 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가격이 저렴하다고 품질이 낮은 물건을 갖추지는 않습니다.  품질이 너무 낮아서 한번만 사용하고 버리는 그런 물건들이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하셨더라도 오랜동안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물건들로 갖추고 있습니다.”        

쇼핑은 생활의 필요악이다. 반드시 필요 하지만 낭비하는 쇼핑을 했을 경우 생활 자체가 힘들어 질만큼 현명하고 실속있는 쇼핑은 반드시 필요하다. 홈센스에는 생활에 필요한 물건들이 정말 잘 정리되어 전시되어 있다. 홈센스 사장님의 사업과 구매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물품들이 잘 갖추어져 있다. 뿐만 아니라 가격 대비 품질 또한 어떤곳과 비교해도 경쟁력에서 우위를 차지한다. 그러나 무엇보다 고마운 것은 홈센스에서는 작은것 하나까지 고객이 필요한 물건이라면 반드시 구매하고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 자세가 참으로 빛난다. 어떤 물건이던 필요한 주인을 만나서 제대로 쓰였을때 물건으로서 최고의 가치를 발휘한다는것이 홈센스 사장님의 지론이다. 필요한 물건이 꼭 맞는 주인을 만나기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도 홈센스 사장님은 너무나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홈센스  425-673-1065

22618 Hwy 99 #111 Edmonds, WA 98026 (에드몬즈 부한식품 몰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