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으로 함께 성장하는 JSL 부동산” 이새미 대표 브로커


천직이란 흔히 하늘에서 정해준  일이라는 뜻이다. 그 만큼 개인적인 성향에도 잘 맞고 일을 해나갈 수록 보람과 열정을 더 크게 느끼게 된다는 뜻은 아닐까 . 이새미 대표브로커는 부동산업이 천직이라고 말한다. 시간이 갈수록 열정이 더해지고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통해서 더욱 성장해 나가고 있는 그녀를 만나 보았다.  지금까지의 10년 그리고  앞으로의 10년 계획을 들어 보았다.

이새미 브로커 하면 ‘신뢰’라는 단어를  떠올리게 됩니다

“무엇보다 저와 함께 하셨던 고객분들에게 먼저 감사한 마음입니다. 아마 그렇게 평가해 주시는 부분은 일의 크고 작음에 차별없이, 의뢰하시는 분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해서 업무를 처리하고 기대치에 맞추어 일을 진행 시키고,  깔끔하게 마무리 하는 부분을 좋게  평가 하시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업무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시다고…   

최선이 최고를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부동산은  개인의 가장 큰 투자입니다. 집을 마련하고 비지니스를 마련한다는것은  고객분들에게 있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의 한 부분이죠, 그런데 어떻게 작은것 하나 소홀하게 일을 처리 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의 실수도 없게  최대의 만족과 이익을 가져다 줄수 있도록 항상 노력합니다.”

10년 부동산인으로서의 소감은  

“생각지도 못할 만큼 시간이 빨리 흘렀습니다.  지난 시간 동안  항상 응원해 주신 고객분들이 계셨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고객분들과  믿고 함께 성장하려고 합니다. 그런 힘이  저를 움직이는 원동력이 되었고 지금의 저를 만들어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세대간에 대한 이해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계십니다 

“기본적인 친화력이 있어서 모든분과 빨리 친해지고 서로 소통하는 마음이 진심으로 즐겁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조경건축 분야를 공부했기에 한인1.5세대로써 한국 문화 그리고  미국 문화 두 분야를  모두  수용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문화와 세대간의 다리 역할을 할 수있죠 , 그런 소통의 힘이 고객분들의 마음을 읽을 수있는 힘이 되어  원하시는 집이나 건물, 비지니스를 가장 좋은 딜로 연결하여 고객께서  굉장히 만족해 하실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

부동산 학교에 심혈을 기울이신다는 ….  

“부동산일을 나혼자만 잘하겠다는 생각보다는 제가 직접 경험하고 쌓아왔던 지식들을 함께 나누고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교육하는데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바램이 있다면 이새미 부동산 학교에서 배운 분들은 확실한 지식과 정확한 일처리를 하겠구나 라는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앞으로 10년후를 어떻게 계획하고 계십니까

 “저는 한인 1.5세대이면서 연령도 다리 역할을 할수 있는 세대입니다.  서로 다른곳을 연결하는 다리가 튼튼해야 세대간의 소통과 발전을 가져 올 수 있습니다.  앞으로 10년은 여러분들과 함께 다리를 튼튼하게 만들어 가는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이곳 미국 시장에서  한국 마켓의 영향력을 넓히고 미국 부동산 회사와도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만큼 성장하기 위해선 업무적인 정확성, 고객의 만족 , 그리고 열정을 가지고 작은 부분 하나 하나 세심하게 일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열정은 모든 어려움과 과정을 겪어내게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결코 좌절하거나 굴복하지 않고 목표를 위해서 묵묵히 한걸음씩 걸어 갈 수있는 힘은, 혼자서는 결코 이뤄내기가 쉽지 않다. 그러나 함께 하는 사람이 있고 함께 맞잡은 손이 있다면 반드시 목표에 도달 할수 있으리라. 이새미 대표 브로커는 앞으로 10년의 시간을 기대한다고 말한다. 혼자서가 아닌 부동산 학교를 통해 앞으로  부동산 업계를 짊어지고 나갈 인재를 양성하고 항상 함께 하는 시간을 기대하기 때문이다.  고객들은 그녀의 이런 열정에 항상 신뢰를 가지며 믿음으로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

이새미  부동산  JSL  Real Estate, LLC 

Cell  : 253-307-2005 

3805 108th Ave NE Suite 222 Bellevue WA 98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