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로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 JW Wireless 버라이즌 프리미엄 Retailer

버라이즌 와이어리스(Verizon Wireless) 미국에서 가장  무선 전기 통신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미국 최대의 무선 회사이자최대의 무선 데이터 공급 업체이다버라이즌 와이어리스는 지난 2000  버라이즌 커뮤니케이션스와 보다폰의 합작 투자로 설립되었다버라이즌의 최대 장점은 미국  무선망 속도 1위를 차지하는 어디서든  터지는 무선전화이며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특히 한국인들의 버라이즌 무선 전화 가입율은 아시안계 중에서도 높아 버라이즌 와이어리스측에서도 한인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지원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버라이즌 프리미엄 리테일러 JW Wireless  에 대해서

“JW Wireless 는 현재 워싱턴주에 14개 미 전역에 약 80여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버라이즌 프리미엄 리테일러로 버라이즌만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버라이즌 스토어에서 제공하지 못했던  한국 어플리케이션 (카카오톡, LINE 그외 한국 관련 앱)에 대한 설명과 인스톨을  JW Wireless  에서는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버라이즌은 최대 전기통신 네트워크로 알려졌습니다.

저희 매장안에 있는 무선통신 가입자 분포도를 보시면 아실 있습니다. 저희 버라이즌은 전미주에 걸쳐서 가장 많은 지역에 최대의 가입자수 분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LTE (Long Term Evolution) 분야에 있어서 선두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타사의 기존 LTE보다 두배 빠른 XLTE 시스템으로 서비스 하며 전역에 탁월한 서비스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실 무선통신의 기술력은 속도와 효율성으로 평가 있는데 버라이즌 와이리스의 XLTE 가장 높은 경쟁력을 갖추었습니다.”

한국인 고객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두는것으로

“위에서 잠깐 말씀드렸듯이 한국분들은 특히 무선전화 사용에 있어서 관심이 많으시기 때문에  휴대전화 이용률이 타민족에 비해서 높습니다. 특히 버라이즌의 가입율도 높기 때문에 버라이즌에서도 한국분들에 대한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전화는 빠르게 모델 교체가 이루어지고 기술과 사용방법도 전화기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실때 문의 사항이 많을 수 있고, 언어적인 불편함 없이 사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워싱턴주내  JW wireless 는 한인분들이 많이 거주하시는 레이크우드,에드몬드,페더럴웨이,벨뷰에 한인세일즈맨들이 있어서 한인분들에 대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한인분들께서 자주 매장을 찾으시는지

“보통  휴대전화의 신모델은 일년에 보통 2번정도 바뀌고 있습니다. 휴대전화는 제조사와 모델에 따라 기능도 많이 다르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능도 추가되기 때문에 사용중에 문의사항이 많이 생깁니다. 그러다 보니 매장을 찾으시는 한인분들이 계속 증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은 네트웍의 속도가 빨라야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수 있기 때문에  자주 매장을 찾아서 저희에게 궁금한 사항을 문의 하시고 도움을 받으십니다.”

월드컵을 앞두고 신규가입을 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선물이 있다고       

“많은분들께서 월드컵에 대한 기대와  흥미가 남 다르죠, 그래서 저희 버라이즌 와이어리스가 새롭게 가입하시는 신규 가입자들께 월드컵을 응원하고 즐길 수 있는 응원도구를 드립니다. 응원가방 세트에는 두건, 타월, 응원봉등이 들어 있습니다. 기간은 6월9일부터 6월20일까지 이며 이 기간중에 매장을 방문 하셔서 신규가입을 하시는 분들께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지난 10년간 휴대전화의 발달은 우리 생활의 모습을 크게 바꿔 놓았으며, 이젠 통화 뿐만 아니라 정보찾기, 음악, 영화, 사진, SNS, 길찾기등의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한다. 그러므로 생활의 편리함과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휴대전화를 얼마나 잘 이용하는냐에 달려있다. 버라이즌의 빠른 통신망과 한국어 고객 서비스는 한인들이 좀 더 편리하게 휴대전화를 사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꼭 사용해야 하는 휴대전화라면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은 아닐까 한다.

JW Wireless 

22618  Washington 99 STE #104 Edmonds, WA 98026 

WWW.JWWIRELESS.com

<사진.글 이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