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서 입으로 추천하는 클리닉입니다” Total Care Clinic 김현준 원장

통증은 부상이나 사고로 인해서 발생 할 수 있지만, 그 원인이 불분명한 경우도 많다. 통증은  삶의 질을 낮출 뿐만 아니라 지속될 경우 가족들의 삶도 개인의 삶도 해칠 만큼 큰 문제가 된다. 통증이 생겼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병원을 방문하여 진단과 치료를 받아야 한다. 당연한 질문과 대답이지만, 실제 상황은 그렇지 못할 때가 있다. 적은 비용으로 최상의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병원을  찾아  진료를 받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합리적인 환자들의 선택이 아닐까.

토탈 케어 클리닉 (Total Care Clinic) 으로 상호명이 변경

“종합적인 네트워킹으로 환자분들에게 더 나은 진료를 제공 할 수 있고, 환자들의 의료비 지출을 줄여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한 차원에서 진료 범위를 넓혔고 상호명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제가 가장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베스트 솔루션을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

토탈케어 클리닉에서 하시는 진료는

“교통사고, 산업재해, 일반통증 이렇게 크게 세부분으로 나눕니다. 토탈케어 클리닉에서는 통증에 관한 전반적인 부분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환자분들 스스로가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환자분 앞에 ‘통증의 강’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 통증의 강을 건너가기 위해서 올바른 방법과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환자 스스로 그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도록 도와 드리는 것입니다. ”

진료실 안에 트레이밀과  카메라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파워 워킹을 통해서 골반 교정에 도움을 주고자 필요한 장비들입니다. 파워 워킹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사례를 보면 얼마 전 발 바닥의 통증으로 저희 클리닉에 방문한 환자 분이 계셨습니다. 퇴행성 관절염 진단받고 꾸준히 약을 복용했지만, 차도가 없고 통증이 증가 했습니다. 이후 바르게 걷기 교육과 운동을 통해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한  적절한 치료 방법으로  쉽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의학잡지 JAMA 에 의하면 신경, 골격, 근육계에 의한 통증이 전체 통증 환자의 60% 라는 통계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통증의 범주에서 신경, 골격, 근육계가 일으키는 통증이 많다는 증거입니다. 신경, 골격, 근육의 불균형으로 발생한 통증은 약물로만 치료 한다면 문제의 원인을 해결 한다기 보다는, 일시적으로  완화 시키는 것일 뿐입니다.”

파워걷기에 대해서 말씀해 주십시요                        

“파워워킹이란 단순히 빠르게 걷는것이 아니라 바르게 것는것을 말합니다. 잘못된 걸음걸이는 골반, 다리, 발등 많은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올바르게 걷는것은 무척 중요합니다. 제대로 걷는다는 것은 통증을 줄이는 길이며 또한 건강의 기초가 됩니다. 이젠 바야흐로 100세 시대입니다. 건강하게 장수를 한다면 그 삶은 축복입니다. 그러나, 아픈 몸으로 긴 삶을 유지한다는 것은 가족에게도 본인에게도 무척 힘든 일입니다. 통증없이 건강하게  생활 할 수 있는 손쉬운 운동 방법으로 파워 워킹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파워 워킹에 대한 잘못된 정보는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 됩니다.  파워 워킹에 대한 이해와 방법을 잘 숙지하고 실행할 때 유산소 운동 효과도 극대화 시킬 수 있고,  골반, 척추까지 운동력을 주어서 건강해 집니다.”

신뢰는 하루 아침에 쌓여지는 것이 아니다. 오랜 시간 일관된 태도와 꾸준함을 보여줄때 상대를 믿게되는 신뢰감이 형성된다. 몸이 아프고 지속적인 통증으로 인해서 개인의 삶과 가족의 삶이 흔들린다면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곳을 찾아 치료받기 원한다. 입에서 입으로 추천하는 토탈케어 클리닉은 환자들이 가장 추천하고 싶은 병원으로 불린다. 토탈케어 클리닉 홈페이지의 ’환자 후기’에는 한국인은 물론 다양한 나라의 배경을 갖은 환자들이 올린 많은 후기들이 있다. 내용 또한 김현준 원장에 대한 감사와 신뢰에 대한 표현이다. 그 만큼 김현준 원장이 주는 신뢰감과 그의 다양한 노력들이  환자 들로부터 신뢰 받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 생각된다.

Total care clinic  425-775-1313

3333 184th St.  SW  #R  Lynnwood, WA 98037

www.firstchiroclinic.com

<글.사진 이정림>

토탈케어 클리닉 환자후기

Ms. Kim, M.S. (Bothell) :

초에 교통 사고로 토탈케어 클리닉에서 닥터 김으로 치료를 받았는데여름에 교통 사고를 당했어요물론,당연히 Total Care Clinic 다시 찾았고 치료도 받아서 지금은 사고 나기 전보다 몸이 좋아요”

 

Anonymous (Bellevue):

People here are very helpful, professional and friendly. Dr. Kim always listens to me very patiently, and answers my questions (regarding my pain-related issues) courteously. Coming here helps not only to relieve my back pain, but also to give me a peace of m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