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C&C 소아 클리닉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C&C 소아 클리닉

엄마의 마음이란 내아이가 아플때가 가장 힘겨운 법이다. 그때 믿고 찾아갈 수 있는 소아 클리닉이 있다면 아이를 돌보는 일이 한결 쉽지는 않을까 ?

아이는 성장하면서 많은 변화를 겪는다. 신생아때 매일  겪게 되는 신체 변화에서 부터 왕성한 활동기인 아동기 그리고 질풍노도의 시기인 청소년기까지 어느때도 마음을 놓을 수 없다.  C&C 소아 클리닉은  언제나 엄마의 마음처럼 아이를 살펴 주며 따뜻한 시선으로 아이의 성장을 바라보는 신뢰할 수 있는 곳이다.   

산모와 신생아를 위한 C&C 소아 클리닉

“C&C 소아클리닉에서는 신생아에 대한 검진을 진행 합니다.  세인트 프란시스(St. Francis Hospital) 에서 아기를 출산하셨을 경우 혹은 다른 병원에서 출산 하셨을 경우도 C&C 소아 클리닉으로 담당의를 지정 말씀하시면 신생아에 대한 케어를 해드릴수 있습니다.”   

C&C 소아 클리닉에 모든 분을 환영합니다

위치

“C&C 소아 클리닉은 페더럴웨이 118 SW 330th st ste 300 Federal WA98023에 위치하고 있는 소아클리닉이며 세인트 프란시스 병원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비스

“C&C 소아 클리닉은 최상의 소아과 진료를 시행하며 인근에 위치한 세인트 프란시스 병원 신생아들에게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는 신생아 뿐만 아니라 아동들에 대한 전반적인 진료를 행하고 있으며 아기, 어린이, 청소년, 젊은 성인에 이르기까지 각종 예방접종, 스포츠 건강검진 및 급성 질환등에 대한 진료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사무실에는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달 발행되는 클리닉 제공 건강 정보지를 통해서 환자 가족들과의 정보 공유와 건강에 대한 관심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C&C 클리닉은 사전 전화예약및 직접 방문도 환영하며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해서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C&C 소아 클리닉 진료분야

– 24시간 7일 전화상담

-직접 방문 가능

-예방접종 정기적인 방문

-운동후 부상 진료

-자폐증 아동 상담

-ADD ADHD 아동 상담 진료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정기점검

아동기때 정기적인 건강검진은 건강하게 아동이 성장 할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성인이 되었을때 발생 수있는 질병을 예방하는 일로 평생건강의 기초를 다지는 중요한 일이다특히 신생아는 태어난 일주일이내에 처음 정기점검을 받아야 하며 가지고 있는 보험에 아기를 등록 해야 한다

 <정기점검 스케줄>

– 1 개월 ; 2개월; 4개월; 6 개월; 9 개월; 12 개월

– 15 개월; 18 개월; 24개월

– 36개월 이후에는 매년 정기적인 건강 검진이 요구된다. 또한 검사와 청각검사등은 36개월에 시행되며 필요한 경우에는 피검사와 소변검사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ccmedical.org 

ADHD 아동을 부모를 위한 Tips

– 지시나 요구사항은 분명하게 이야기하고 아이가 상대의 뜻을 정확히 파악할 있도록 해야 합니다.

– 일상 생활에서 필요한 청소,집안일등 크고작은 일들을 하게 함으로써 책임감을 느끼고  성취했을때 자존감이 높아 질수 있도록 도움니다.

– 간단 명료하게 할일들을 정리해 놓습니다.

– ADHD 아동에게는 규칙적인 생활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정해진 식사시간, 숙제, 티비 그리고 취침 시간등 일상생활이 규칙적으로 이뤄질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 아이가 좋아하는 것들이 무엇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 아이에게 항상 사랑을 표현하고 조건없는 애정을 보이며 아이가 무언가를 했을때는 적극적인 격려를 해주어야 합니다


Pediatrics, C&C Medical Associates    

Tel : 253-878-5193   주소 :  118 SW 330th St, STE 300 Federal Way 98023

웹사이트 : www.CCmedical.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