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오ㅗ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에 정갈함이 느껴지는 O2 sushi 스시의 명가로 알려진 곳이다. 신선한 재료와 최상의 서비스로 최고급 스시 레스토랑을 꿈꾸는O2 sushi  새롭게 그랜드 오프닝을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스시 애호가 뿐만 아니라 고급스런 외식을 원하는 교민들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이다.  

O2 sushi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

먼저 그랜드 오프닝 하신걸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O2 sushi 시애틀지역 한인분들과 다양한 고객분들에게 많이 알려진 장소 였습니다. 제가 다시 새롭게 그랜드 오프닝을 했고 개인적으로 오랜 세월동안 스시를 전문적으로 다루었던 사람으로써 이번 저의O2 sushi  그랜드 오프닝에는 지금까지 제가 갈고 닦았던  모든 노하우와 노력이 담겨져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O2 sushi 실내 분위기도 한층 새로워진것 같습니다   

사실 스시는 기본적으로 청결함과 뭔가 정리된 듯한 느낌을 주는 음식입니다. 그랜드 오프닝을 준비할때  스시의 이미지에 맞게 전체 실내를 구성했고, 입구에 스크린을 두어 저희 메뉴를 좀더 생생한 화면으로 보실수 있게 했으며, 투고 메뉴판등도 전문가를 통해서 열심히 준비 했습니다. 특히 O2 sushi 메뉴를 새롭게 정리하면서 스시롤이나 메뉴 구성을 다양한 분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결정 했습니다. 이젠 단순히 맛만 느끼는 음식이 아닌 맛을 진지하게 음미해 보는 시대라고 생각 합니다. 스시는 사실 천천히 느끼면서 먹어야 진정한 맛을 느끼는 음식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O2 sushi 분위기도 최대한 편안하고 깔끔하게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