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결정이 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타코마 랄슨 현대. 미쓰비시 배상규 한인딜러

최상의 결정이 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타코마 랄슨  현대. 미쓰비시 배상규 한인딜러  

현대 생활은 작고 큰 결정의 연속이다. 작고 사소한 결정에서 부터 생활에 큰 영향을 끼칠수 있는 문제까지 참으로 다양한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간혹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중요한 결정에 있어서 올바른 도움을 받을수 있는 것은 행운이라고 표현할 만큼 생활에 영향을 준다. 나에게 가장 맞는 자동차의 선택은 10년을 내다보는 결정일 수 있다. 타코마 랄슨 현대와 미쓰비시 한인 딜러 배상규씨는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자동차를 구매할 때 나에게 맞는 적합한 자동차 선택을 도와 주신다.

필라델피아에서도 현대 딜러에 근무하셨다고 했는데

“네 제가 원래 거주하던 곳은 필라델피아 였습니다만 워싱턴주에 저희 어머님이 계셔서 이사오게 되었습니다. 필라델피아는 동부쪽의 오랜 전통을 가진 도시인데요 사계절이 굉장히 뚜렸합니다. 근데 시애틀 역시 미 전역에서 자연 경관과 좋은 인심으로 유명한 곳으로 와서 지내보니 굉장히 잘 왔다는 느낌이 많이들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친절하고 여유가 느껴지는곳이라서 무척 좋습니다.”

현대차의 위상이 참으로 달라졌다고 느껴집니다.

“무엇보다 한국인으로써 기본적인 자긍심이 정말 많이 생겼습니다. 딜러의 입장에서 차를 고객분들께 권유해 드릴때 무엇보다 품질에 대한  확신이 있기 때문에 마음편히  권해 드릴수 있고 특히 요즘 구매자들은 딜러를 찾으시기 전에 미리 자동차에 대한 정보와 내용들을 많이 찾아보기 때문에 직접 딜러에 와서 현대차 시승을 해보시고 구매를 하실때 품질에 대한 만족이 굉장히 높아서 판매를 하는 사람으로써  직업적인 면 뿐만 아니라 그냥 한국인으로써 느껴지는 보람도 매우 큽니다.”

타코마 랄슨 회사는 어떤 회사입니까

“아마  많은 분들이 랄슨 자동차 딜러를  많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시애틀 사우스 지역에서 자동차 딜러로 가장 잘 알려진 회사입니다. 그 만큼 다양한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아마 어느 자동차를 원하시던지 다 구매가 가능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제가 담당하고 있는 현대와 미쓰비시는 가장 현실적인 선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고객들의 차량 선택을 돕는 어떤 특별한 기준이 있으십니까 

“일단은 고객분이 원하시는 차에 대해 확실하게 설명하고, 부품, 고객서비스, 제품 보증 등 전체적인 것들을 안내해 드립니다. 특히 현대나 미쓰비시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선택이라고 말씀 드릴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회사의 차량과 확실하게 비교 분석해 드립니다. 그러면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께서 판단을 하시는데 훨씬 쉽게 이해 되시는 부분도 많습니다.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자동차 구입은 단순히 어떤 원하는 물건을 구입하시는것 그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연료비, 보험료, 자동차 수리비등 전반적인 생활에 미치는 파급효과가 큰 선택입니다. 그런데 자동차 구매를 하실때 본인의 생활 패턴이나 상황에 대한 정확한 고려 없이 잘못된 선택을 하시면 그때만의 문제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생활에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그러니 무엇보다 고객분께서 본인에게 맞는 자동차를 선택하실 때 저는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배상규 딜러는 고객들에게 단순히 자동차를 판매 하는것이 아니라 최상의 선택을 위한 도우미라고 이야기한다. 그만큼 미국 이민 생활의 녹록치 않음을 마음깊이 함께 공유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멀리 동부에서 가족을 위해 이주할 만큼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은 사람이다. 또한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 씀씀이도 참으로 따뜻하다. 흔히 옛말에 인사가 만사라고 했다. 모든일의 가장 중심은 사람에 있다는 뜻이다. 타코마 랄슨의 현대와 미쓰비시 딜러 배상규씨는 자동차에 대한 조언이 아니더라도 그저 차한잔 함께 나누고 싶을 만큼 착한 마음씨를 가진 사람이다. 그가 고객의 모든면을 고려해서 조언해 주는 자동차에 대해 신뢰가 가는것은 사람을 아끼는 그의 마음이 느껴지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배상규 Tel : 253-671-6522/ 253-954-7745

www.looklarson.com

 

<글사진 이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