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 sushi Grand Opening ‘한층 더 새로워 졌습니다’

O2 sushi    Grand Opening  

한층 새로워 졌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에 정갈함이 느껴지는 O2 sushi는 스시의 명가로 잘 알려진 곳이다. 신선한 재료와 최상의 서비스로 최고급 스시 레스토랑을 꿈꾸는O2 sushi가  새롭게 그랜드 오프닝을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스시 애호가 뿐만 아니라 고급스런 외식을 원하는 교민들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이다.  

O2 sushi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

먼저 그랜드 오프닝 하신걸 축하 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O2 sushi는 시애틀지역 한인분들과 다양한 고객분들에게 많이 알려진 장소 였습니다. 제가 다시 새롭게 그랜드 오프닝을 했고 개인적으로 오랜 세월동안 스시를 전문적으로 다루었던 사람으로써 이번 저의O2 sushi  그랜드 오프닝에는 지금까지 제가 갈고 닦았던  모든 노하우와 노력이 담겨져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O2 sushi 실내 분위기도 한층 새로워진것 같습니다   

“사실 스시는 기본적으로 청결함과 뭔가 정리된 듯한 느낌을 주는 음식입니다. 그랜드 오프닝을 준비할때  스시의 이미지에 맞게 전체 실내를 구성했고, 입구에 스크린을 두어 저희 메뉴를 좀더 생생한 화면으로 보실수 있게 했으며, 투고 메뉴판등도 전문가를 통해서 열심히 준비 했습니다. 특히 O2 sushi의 메뉴를 새롭게 정리하면서 스시롤이나 메뉴 구성을 다양한 분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결정 했습니다. 이젠 단순히 맛만 느끼는 음식이 아닌 맛을 진지하게 음미해 보는 시대라고 생각 합니다. 스시는 사실 천천히 느끼면서 먹어야 진정한 맛을 느끼는 음식입니다. 그러기 위해서  O2 sushi의 분위기도 최대한 편안하고 깔끔하게 준비했습니다.”

O2 sushi  신선한 최고급 재료만 사용

스시의 생명은 신선한 재료의 사용에 있지 않을까요

“사실 스시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의 기본적인 맛을 결정하는 것은 재료의 신선도일것입니다. 제가 26년간 스시에 몸담아 왔었고, 어느누구보다 스시와 각종 재료들의 신선도 유지를 통한 맛의 비결을 잘알고 유지 시킬수 있는 자신이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저희O2 sushi의  스시나 다른 메뉴를 맛보시면 확연히 느끼실수 있습니다.”  

추천해 주시고 싶은 메뉴가 있으십니까

“아무래도 제일 먼저 신선한 스시를 권해 드리고 싶구요,  다양하게 마련된 롤도 많이 찾으십니다. 스시와 가장 잘 어울리고 함께 먹으면 좋은 우동은 손님들께서 참 많이 좋아하십니다. 저희O2 sushi만의 특제 소스를 이용해서 만든 우동은 맛의  진수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O2 sushi  부담없고 합리적인 가격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시다보면 가격이 좀 높지 않을까요?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품있는 가격들이 다 정리 되었습니다. 먼저 매일 오후4시30분부터 6시30분까지 진행되는 해피아워에는 대부분의 인기 메뉴들이 있어서 가격에 부담을 느끼지 않으실 것입니다. 다양한 스시롤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사실 가격은 손님들께 민감한 부분일 수 있는데 저희는 가격 상승없이 메뉴를 효율적으로 책정 했기 때문에 불필요한 오더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지난 26년간 스시맨의 길을 걸었던 피터 조 사장님은O2 sushi를 스시의 명가로 발전 시키고자 하는 열정이 대단하시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들에게 맛, 가격, 분위기 삼박자를 골고루 갖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믿는다. 그 믿음 만큼이나 이번 그랜드 오프닝을 준비하면서 작은것 하나까지 세심한 배려와 관심을 가지고 준비했다고 밝힌다. 누군가와 마음을 나누고 싶고, 나에게 소중한 사람이 있어 깊은 일식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O2 sushi를 반드시 찾아야 할것 같다.     

O2 sushi  : Tel 425-640-0505  / 웹사이트 : www.O2sushi.com

18601 Hwy99 #100, Lynnwood, WA 98037

<글 이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