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으로 일하는 케이 최 보험인

열정으로 일하는 한인 케이 보험인

고객분들께 필요한 알맞은 보험 신속하게 찾아드리며 정확하게 일합니다.

한인 보험인으로 일해온지 10여년이 지난 한인 케이최 보험인은 다양한 경력과 이력을 자랑하는 보험인이다.  우선 한국인이니 한국말은 당연히 할것이요, 그리고 미국에서 보험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니 영어 또한 편안~~하게 말할수 있으며 뜻밖에 일어 또한 유창하다. 세상을 접하고 바라보는 언어의 기회가 다른 사람보다 높으니 항상 열정과 가득한 에너지를  가지고 무엇이든 적극적으로 일해오고 있다. 세아이의 엄마로써 아내로써 열정적으로 지금까지 일해 왔다는  케이최씨가 이젠 한인들을 위한 의료보험 부분까지 도와드린다. 그녀의 변신은 끊임없이 계속되고 있다.

이번에  한인들을 위한 건강보험 가입을 도와주신다고 들었습니다    

3년전부터 전까지 메디케어와 메디케이드등 주정부에서 관리해오던 의료보험 부분이 이젠 보험인들이 직접 보험플랜 가입을 도와드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올해는 오바마 케어까지 시작되면서 의료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죠

보험인으로 일해오신지는 얼마나 되셨습니까

벌써 10년의 세월이 흘렀네요, 아이들을 키우면서 제가 가장 할수 있는 일을 찾다보니 보험인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죠, 이젠 보험인으로써 강산이 한번 변하는 세월을 보내다보니 여러가지 노하우와 경험도 쌓였고 무엇보다 한인분들에게 도움을 드릴수 있는 여러가지 사항들을 많이 알고 있기에 특히 이번에 시행되고 있는 메디케어 부분에서 가입하시는 보험 플랜같은 부분에서는 모르고 계신 사항들이 많으신데 도와드릴수 있어서 보람을 느낄때가 많습니다.”

건강보험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보험플랜 가입을 도우시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경험상 일찍 친정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세아이를 기르며 항상 빈자리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65 노인분들에게 건강 보험은 노년의 안정을 가지는 길잡이 같은 역할을 한다는것을 누구보다 압니다. 개인적으로 만나뵙고 어른들께 필요하신 사항이 무엇인지 파악해서 가장 맞는 보험플랜을 찾아서 가입해 드리는것이 그저 남의 일이  아니라 제건강을 지키고 저희 부모님을 도와드리는 것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보험이란 어떤 것일까요

미국에서는 보험이 가지는 사회적인역할의 중요성이 무척이나 큽니다.  세월이 변하고 세상이 달라지면서  개인별로 가장 적합한 보험을 가입하고 본인의 인생을 관리해 나가는 것은 행복의 길라잡이 같은 역할을 하고 있죠.  노년의 인생에서 건강보험은 인생의 동반자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보험에 대해서 알수는 없죠 , 보험 분야를 전문분야로 해서 계속해서 일을 해오고 있으니 고객분들 보다는  전문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저의 부모님과 이웃분들을  도와 드린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일하고 있습니다. “

경험과 세월은 상대에게 진심을 통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케이최 보험인도 그런 사람이다. 언제나 무슨 대화를 나누든지 진심을 느껴지게 만드는 사람이다. 본인의 삶도 엄마로써, 아내로써, 보험인으로 일인 다역을 열정적으로 감당하고 있다. 에너지는 써야 생긴다는 말이 있다. 요즈음 오바마 케어와 메디케어등에 대한 수많은 궁금증을 케이최 보험을 찾아서 해결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 만큼 그녀는 누구에게나 에너지를 전달하는 열정적인 보험인이다

케이 보험

Cell : 206-714-1068

4630 200th St SW  #B Lynnwood, WA 98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