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4 You! A Special touch 까끄뽀끄 Hair Salon

까끄뽀끄  HAIR SALON

 Just 4 you !   A Special touch

어떤일을 할때, 잘하는 사람보다 즐기는 사람이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한다. 지난 25년이상 미용업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쳐오고 있는 신경희 원장은 본인이  즐거운 일을 하고 있으니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얼굴에 편안한 미소가 떠나지 않는 그녀는 누구보다 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신나고 재미있게 일을 한다.  

까끄뽀끄라는 상호명이 독특한데요

상호명을 생각하면서 이름을 거는것 보다는 뭔가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름을 염두에 두었죠, ‘까끄뽀끄알뜻 말뜻 너무 재미있고, 제가 일을 신나고 재미있게 한다는 의미도 담았습니다.”

미용일을 하신지는 얼마나 되셨나요 

제가 90년부터 미용일을 시작했으니까, 벌써 25 가까이 되었네요, 그동안 미용일을 시작으로 KBS 스타일리스트, 슈퍼 엘리드 모델 대회 스타일 담당, 헤어 월드,KS Beauty 직접 운영했죠.  또한  지금까지 꾸준하게  미용을 해오고  있고 지속적으로 교육이나 각종 세미나등도 참석하고 있습니다. 올봄에도 한국에서 박준 뷰티 랩이라는 아카데미 교육도 받았습니다. 미용일을 시작한지 오래 되었지만 ,  미용은 유행도 빠르게 변하고 새로운 기술들도 계속 소개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제자신을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고객분들이 만족 하실수 있는 서비스를 해드리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고객분들께  헤어를 하면서 가장 염두에 두시는것은 무엇입니까

가장 먼저 고객분들이 오셨을때 생각하는 것은 고객분과의 소통입니다. 고객분이 원하는것과   전문가인 입장에서 보았을때 어떤 스타일이 가장 자연스럽게 어울리는지 함께 이야기 하고  최상의  결과물이 나올수 있도록 대화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또한  헤어는  분위기와 어울리는 동시에  손질하기에도 편해야 합니다미용실에서 머리를 만졌을때만 예쁜것이 아니라 이후에 직접 머리를 관리할때도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도록 고객분들과 충분하게  대화하고 가장 만족하실수  있는 헤어를 연출해 드리려고 노력합니다.”                

그랜드 오픈, 스페셜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계신데요

고객분들께 까끄뽀끄를 많이 알리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저렴하고 현실적인 가격으로 관리를 자주  하실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 싶었죠. 피부관리나 헤어는 아무래도 자주 관리를 해주시면 본인의 스타일 연출이  손쉬워 지거든요

올가을 헤어랑 메이크업  어떤 스타일이 유행인가요     

예전과 달라서 이젠 특정한 유행보다는 본인한테 가장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을 하시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말씀 드린다면  요즈음  내추럴한 표현을 많이 선호하시는 편이구요 ,  화장은 자연스러우면서  가벼운 스모키나 가을 느낌을 표현하기 좋은 연한 브라운 계열이 인기가 있죠 

까끄뽀R 헤어살롱은 이름만큼이나 독특함이 엿보이는 곳이다. 신원장의 지론처럼 개성과 스타일에 맞는 헤어는 분위기를 가장 확실하게 바꿔준다. 이젠 외모도 경쟁력이 세상, 나에게 맞는 개성과 스타일을 연출 할수 있다는 것은 생활의 활력이자, 내자신의 경쟁력을 한번 챙겨보는 기회는 아닐까각종 펌과 헤어 컷드, 염색까지 실용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을 맞이하는 까끄뽀끄 방문해 보는것, 가을  내자신의 분위기를 연출하는 첫걸음일것 같다.

      

까끄뽀끄 헤어살롱

 Tel : 253-588-2526     9115 S. Tacoma Way Lakewood WA 98499 (한미프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