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과 함께 호흡합니다. 벤츠 한인 매니저 크리스리

 
고객들과 함께 호흡합니다  벤츠 한인 매니저  크리스리

사람이 전해주는 따뜻한 느낌과 상대에게서 받을수 있는 좋은 기운은 ‘만남’에서 얻을수 있는  가장 큰 기쁨이다.  타코마  벤츠 한인 매니저 크리스 리씨는 언제나 따뜻한 미소로 편안하게,어떤 누구와도 쉽게 친구가 되는 사람이다.

해맑게 웃는 모습으로 그는 “전 자동차를 너무 좋아합니다. 그냥 재미있죠, 계속 새롭게 나오는 각종 차량에 대한 정보나 내용도 쉽게 이해되고 기억되는것은 그만큼 제가 차를 좋아하기 때문이죠”

크리스 리 매니저는 2009년부터 2012년까지 연속 4회 라슨 컴퍼니의 베스트 세일 오브 퍼슨 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타코마 벤츠의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  

먼저 매니저 되신걸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냥 열심히 일하다 보니 저에게 좋은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무엇보다 고객분들에게 가격면으로 더 좋은 기회를 드릴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제가 속해 있는 라슨은 피어스 카운티에서 가장 큰 자동차 딜러회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클래식이라고 불리는 벤츠의 매니저가 되었다는건 무엇보다 좋은 가격으로 고객분들에게 딜을 해드릴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죠”

벤츠에서 오랜동안 일을 해오신 특별한 이유라도

“흔히 벤츠는 필요가 아닌 원하는 자동차 라고 말합니다. 그건 단순히 필요 이상의 조건을 넘어서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타보고 싶은 자동차라는 뜻입니다. 자동차에 대한 기본적인 안전과 기능면에서는 어떤 차량보다 앞서가고 있습니다. 특히 그런 차량의 안전성은 보험에 있어서 유러피언 차량들이 보험료가 저렴하다는것이 이사실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벤츠에 대한 자부심이 있죠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벤츠를 좋아하고, 벤츠에서 일하게 되는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벤츠  2014 s클래스 CLA   시장  반응은 어떻습니까 

“먼저 벤츠 s클래스는 생각하시는 그 이상의 성능과 고급스런 느낌을 줍니다. 특히 이번 2014년 s 클래스는 다이나믹 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으로 이번 s 클래스가 그 절정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s 클래스에서는 총 500여개의 LED 등이 쓰였는데300여개가 실내등에 쓰였습니다. 그만큼 디테일이 살아 있다는 뜻이죠, 이로써 모든 조명이  LED 로 이루어진 최초의 자동차라는 기록을 역사에 남기게 되었습니다. 또한 벤츠 CLA  는  쿠퍼형 세단으로 벤츠에서는 가장 현실적인 가격이죠, 특히 지붕에서 뒤로 떨어지는 라인의 디자인이 아름답고 브레이크 램프가 정말 멋있는 차이죠. 무엇보다 벤츠는 승차해 보시면 그 디자인과 성능등, 어떤 부분에서도 다 만족하실수 있는 자동차죠”   

고객분들을 대하실때  특히 중점을 두시는 부분이 있으신가요 

“전 기본적으로 자동차 만큼이나 사람 만나는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고객분들이 저희를 방문하실때는 바쁜 시간을 내어 매장을 방문하시는거죠 , 그러니 저도 최선을 다해서 고객분들께서 원하시는 맞춤형 대화를 하게 됩니다. 어떤 부분을 궁금해 하시는지, 어떤 차량에 관심이 있으신지,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 조정에 있어서, 고객의 입장에서 최대한 가장 좋은 가격에 구입하실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게 됩니다. ”  

그는 벤츠의 다양한 차량을 소개해 주고, 질문에 열정과 성의를 다해 대답해 주는 모습이 진정한  자동차 매니아이다. 스스로 너무 행복하고 자신의 일이 즐겁다고 이야기하는 벤츠의 한인 매니저 크리스씨는 순간 순간의 가치를 그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이다. 그는 자동차를 통해서 이 세상과 소통한다.  상대가 무엇을 원하고, 어떤 것을 필요로 하는지, 먼저 마음으로 다가서고 이야기 한다. 그는 벤츠의 매니저로써 뿐만 아니라 우리의 주변에 없어서는 않될 보석같이 소중한 존재이다. 이젠 자동차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그에게 물어보면 될것 같다.

벤츠 한인 매니저 크리스리

Tel : 253-922-6820

1701 Alexander Ave. E. Fife, WA 98424

<.사진 이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