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사회의 보험 백화점 유니온 종합 보험

보험에 관해  A부터  Z까지 모든것을 알려 드립니다.”

10 추수의 계절이 돌아오면  들판은 노랗게 물들고 커다란 호박들은 무르익으며  결실의 시간을  맞이한다. 이렇게 가을철 보람된 결실을 맺기 위해선 여름 동안 땀흘리고 힘들었던 노동의 시간들이 있었을터이다. 유니온 종합 보험은 인생에 좋은 결말과 안정되고 평온한 시간들을 보내기 위해서 생활속에서 필요한 보험의 모든것들을 취급하며 한인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는 길라잡이 역할을 해오고  있다.  


유니온 보험에서 함께 하시는 분들은 누구십니까 ?

저희 유니온 보험은 현재 한인사회에서  보험에 대한 연륜과 전문적인 지식이 가장 많으신  보험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문병철 보험인) 포함 박기주, 안영미, 이영이, 조명연, 최명희, 케이최씨 등으로 아마 한인분들께 가장 많이 알려지신 보험인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만큼 보험에 대한 경력과 풍부한 전문적인 지식으로 무장한 분들입니다. 이렇게 함께 유니온 종합보험을 구성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각자 전문적인 부분들이 있으시기 때문에 서로 도움이 되는 정보와 내용들을 알수 있고 무엇보다 함께 할수 있어서 든든한 마음이 크며 무엇보다 고객분들에게 전문적이고 빠른 서비스를 진행해 드릴수 있습니다 .”     

메디케어 메디케이드 등록 기간이 다가온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메디케에 메디케이드 등록기간이 1015일부터 127일까지 입니다. 특히 저희 유니온 종합 보험에는 건강관련 보험에 관한 경험이 많으신분들이 많으셔서 현재 살고 계신곳에 가깝게 위치한 저희 보험인들이 많은 도움을 주실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현재 오바마 케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바마 케어는 일단은 101일부터 접수를 받게 됩니다. 그동안 저희 보험인들도 오바마 케어와 관련된 교육과 세미나등

Post navi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