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유니 “여러분의 스타일을 완성 시켜드립니다”

사람의 인상을 전체적으로 좌우하는 건 헤어스타일이다. 긴머리가 주는 여성스러움, 짧은 머리가 주는 경쾌한 느낌은  그 사람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대변해 준다.  자신한테 맞는 헤어스타일은 의상 만큼이나 중요하며 직업을 표현하기도 하고 그 사람이 생각하는 느낌 까지도 표현할수 있는 강력한 힘이 있다.

헤어디자이너 찰리씨와 유니씨는 앞서가는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가장 잘 맞는 헤어스타일링 완성으로 정평이 나있다.

살롱 유니의 세련된 헤어스타일링은 유명한데요?

“헤어디자이너 찰리씨와 저는 각 다른 개성을 가지고 가장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합니다.  사실 헤어스타일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현대사회의 개인 브랜드이죠,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가장 확실한 연출법입니다. 직업이나, 연령, 장소등에  적합한 헤어스타일링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제가 일을 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도 고객분들 마다 가장 잘 맞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입니다.  ” (헤어디자이너 유니)

찰리씨는 미국분들에게는 많은 호응을 받고 있으신데요?

“저는  유행에도 항상 관심을 가지고 , 다양한 시도와 그러면서도 개인적으로 가장 잘 맞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남자이다 보니 남성분들의 헤어 스타일 연출에도 많은 경험이 있고  미국인 고객분들도 저의 헤어스타일링을  좋아 하실때가 많습니다.” (헤어디자이너 찰리)

유니살롱은 웨딩에도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미국 웨딩은 한국 웨딩과 다른점이 있다면 일단 야외웨딩이 많고 폐백을 하는 분이 적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헤어와 메이크업을 진행 하십니다. 보통 신부님들께서 마음에 드시는 사진을 가져오시면   가장 잘 어울릴수 있는 스타일로 결정이 됩니다. 사전에 충분히 신부님과 의견 교환을 하고 제가 웨딩분야에서 쌓은 많은 경험으로 신부님의 특색을 살리면서도 세련되게 연출 할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헤어디자이너 유니)

요즈음은 헤어스타일은 무엇이 가장 중요한가요

“헤어는 그시대에 따라서 트랜드가 있죠  기본적으로 커트 뿐만 아니라 퍼머넌트에서도 컬이 어떤 형태로 들어가느냐에 따라서  C컬, S 컬, Z컬 등 퍼머넌트 이후  웨이브의 형태가 달라지고 그에 따라서 헤어스타일이 차이가 납니다. 컬에 따라서 머리 길이에 따라서 이런 컬들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얼굴형과 분위기에 맞는 퍼머를 하실 경우에는 전체적인 인상과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가장 세련되게 연출 할수  있습니다.” (헤어디자이너 찰리)

한분야의 최고가 된다는 것은 단순히 ‘최고’를 목포로 노력해서 얻어지는 결과는 아니다.  열정을 가지고 매순간 무엇이 가장 최선의 답일까? 어떤 스타일이 가장 최고일까? 를 끊임없이 생각하고 연구하다 보면 다다를수 있는 지점이다. 살롱 유니는 끊임없이 노력한다. 매순간 최고의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서, 그리고 고객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완성하기 위해서, 또한 가장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서 매순간 최선을 다해 노력하다보니 최고의 헤어스타일링으로 정평이 난 곳이 되었다. 그들은 단순히 직업이기 때문이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일에 대해 품고 있는 순수한 열정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그러기에  헤어디자이너 찰리씨와 유니씨의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게 느껴진다.      

유니살롱

헤어디자이너 찰리 Tel: 206-334-9998 헤어디자이너 유니 Tel: 206-271-2446

12816 SE 38th St #E Bellevue, WA 98006

<글.이정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