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과학과 실력의 만남 유명스킨 케어

삶을 즐기고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해 내몸을 관리하고 피부를관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이다.

유명스킨 케어 유명숙 원장은 스킨케어만 10여년 이상종사해 온 자타가 공인하는 베테랑 피부전문가.쉽게 해결되지 않던 피부 문제가 유원장을 통해 시원하게 해결되자 입소문을 듣고 유원장을 찾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쇄도한다. 한때 중년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스킨케어가 이젠남녀노소를 불문한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사가 된 지 이미오래다.

피부 전문가로부터 받는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스킨케어가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탁월한 비법이라는것이 스킨케어를 애용하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소감이다.

스킨케어를 전문적이고 과학적으로 하신다고 알고 있습니다.

스킨케어는 무엇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케어가 필수입니다. 고가의 최신형 고주파 치료기,레이저기기등 최신식 피부관리기계를 구비했을뿐 아니라 현재 제가 시행하고 있는 관리는 경락마사지, 줄기세포 시술, 유럽피안 마사지, 영구화장, 문신제거, 레이저 시술, 박피, 신부화장,속눈썹 파마, 신부화장등 피부 미용과 관련된 거의 모든 부분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이면서도 실제 임상 경험으로만 알수있는 다른 특성을 가진피부와 각 피부에 맞는 피부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페셜 케어가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스페셜 케어는 1시간 40분동안 진행되며 스킨 스케일링, 고주파 리프팅, 옥경락, 핸드경락 , 초음파 이온토손(주름제거), 림프마사지, 등관리, 물소뿔 괄사등이 포함됩니다. 특히 옥 경락 마사지와 물소뿔 마사지는 아주 뛰어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옥은 사람의 질병을 치료하는 광석으로 체내 노페물을 배출하고 피부가 윤택해지게 합니다. 옥을 이용해서 혈액중의탄산가스 발산을 돕고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아름답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 줍니다. 또한 물소뿔 마사지는 피를 끌어 모아 어혈과 독을 모으는 작용으로 어혈이 풀어지고 기가 흐르며 정기를 불어 넣어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줍니다. 이로써 얼굴의 피부탄력을 유지 시키며 지방분해로 얼굴 윤곽 교정과 주름살 제거등 탄력있는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무엇보다 받으신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고 꼭 다시 받고 싶어 하십니다.

다양한 분야에 대한 관심으로 끊임없이 노력하시는 분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원래는 성악을 전공했습니다만 워낙 새로운것에 도전하고 배우는걸 즐기다 보니 특히 피부미용쪽에 관심이 많아서 이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도 어떤 새로운 피부관리 기법이나특히 맛사지가 좀 더 시원하고 좋은 방법이 있다면 항상 새롭게 배워 나가고 고객분들이 더 만족 하실수 있도록 늘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관리와 마사지는 아주섬세한 분야 이기에 작은 손끝 하나에서도 그 차이를 느낄수 있죠, 하루 정해진 숫자의 손님만 예약제로 진행하며 저의 손끝이 거칠면 불편하실것 같아, 늘 제 손을 관리하며 최선의 서비스를 위해서 노력합니다.”“말못할 피부고민을 한아름 안고 찾아왔던 사람들이 피부관리를 통해 환한 웃음을 되찾는 것을 보는 것이 가장 큰 보람이라는 유원장은 오늘도 한결같은 마음과 정성, 실력과 과학으로 고객 한사람 한사람의 피부를 돌본다. 피부는 정직하다고 그녀는 말한다. 생활이 바쁘고 지치지만 잠깐이라도 피부에 관심을 가지고 돌본다면 깨끗하고 고운 피부를 가질수 있으며 이로 인해서 삶이 훨씬 더 행복해 질수 있다고 말한다. 본인의 피부와 삶도 최선을 다해서 가꾸고 무엇이든 애정을 가지고 노력하는 그녀의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다.유명스킨케어

Tel : 253-306-4268

33606 Pacific Highway S. Unit #7 Federal Way, WA 98003

<글.이정림 사진. 김사라>__